함평군 공고 제 2025-543 호
함평읍 도시재생 뉴딜사업 [나비어울림센터 및 청소년 문화발전소] 주민역량강화 운영 용역
제안 입찰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함평읍 도시재생 뉴딜사업[나비어울림센터 및 청소년 문화발전소] 주민역량강화 운영 용역”을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9일
함 평 군 수
1. 공고내용
가. 사 업 명 : 함평읍 도시재생 뉴딜사업[나비어울림센터 및 청소년 문화발전소] 주민역량강화 운영 용역
나.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2개월
다. 과업개요
1) 과업범위 : 나비어울림센터, 청소년 문화발전소&맘센터 역량강화
2) 사 업 비 : 금324,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참여자 모집, 홍보, 컨설팅, 사업발굴, 시범사업, 사후관리, 각종 운영비 등 과업 제반비용 포함
라. 추진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제안서 제출일시 : 2025. 6. 10.(화) 09:30 ~ 17:00(방문제출)
※ 입찰참가자는 총사업예산(총부기금액)기준으로 수행하여야 함
※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상당금액을 제외하여 계약이 체결됨(기초금액 산정시 반영된 이윤 요율 반영)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협상에 의한 계약, 일반경쟁, 총액입찰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3조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8호)[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현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및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자(단, 비영리법인도 입찰참가 가능, 비영리법인의 경우 위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참가 가능)로 우리군 특성에 맞게 운영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업체
※ 유사용역 실적은 아래 해당사업의 용역 실적만 인정
- 도시재생형 주민참여형 지역활성화 또는 주민역량강화 관련 사업, 주민 참여형 공동체 프로그램 운영(도시형 마을만들기, 평생교육, 문화프로그램 운영, 지역 스토리텔링 사업 등) 관련 사업과 도시재생 관련 업무
※ 입찰참가자격의 확인을 위해 실적증명서는 제안서 제출시 제출하여야 하며, 실적 인정 여부는 사업부서(함평군 지역개발과)의 판단에 따름
다. 단독 또는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 구성 참여 가능
1)“나”의 면허를 가진 업체 간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도급으로 참가할 경우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은 5개사 이내로 하며, 참여 업체 등록 시 공동수급 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제출하여야 함.(업체 최소 지분률 5%이상)
2) 공동도급 시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협정서에 주계약자 명기) 및 합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3) 기타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규정을 적용함
4)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번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용역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 참여 불가
5) 공동수급체 대표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시 함께 제출(공동수급협정서 미작성시 입찰참가 무효)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행정안전부예규”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함
4. 선정방법 및 발표
가. 선정방법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평가방법 :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세부심사기준에 따라 심사
다. 결과발표 : 우선협상업체 별도 통보 (미선정자 통보 생략)
※ 평가위원회 평가내용 및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5. 공고 및 제안서 제출기간
가. 공고기간 : 2025. 5. 19.(월) ~ 6. 9.(월)
나. 제안서 제출일시 : 2025. 6. 10.(화) 09:30 ~ 17:00(방문제출)
다. 접수장소 : 함평군청 3층 지역개발과 도시재생팀
라.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6. 제안서 설명회
가. 개최일시 : 2025. 6. 13.(금) 14:00 ※ 변동가능
나. 개최장소 : 함평군청 재난안전센터 ※ 변동가능
다. 발표시간 : 업체별 15분 이내(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참가대상 : 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소속 임원 및 직원) * 업체별 참여 2명 이내로 제한
7.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류 각 1부
1) 입찰참가신청서
2) 서약서 및 위임장
3)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는 개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4)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
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6) 공동수급서류 ※해당자에 한함
7) 기타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등기 부등본 및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등
나. 정량적 평가 및 구비서류 각 1부
1)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2) 사업수행실적 집계표
3) 실적증명서
4) 사업수행조직 및 인원현황, 기술자 이력사항(개인별)
5) 제안업체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
6) 사회적 책임 평가확인서
다. 정성적 평가 구비서류
1) 제안서 10부(업체명 표기 2부, 표기없음 8부 제출)
2) 제안발표 PPT자료(업체명 표기 2부, 표기없음 8부 제출)
3) USB 1개(제안서 및 PPT발표자료)
라.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밀봉 후 인감날인
마. 유의사항
1) 각종 증명서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후 제출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처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단지 발주처가 추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수정 또는 보완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 자료는 제안 당시의 내역으로 효력을 가짐
3)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4)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의사 표시는 인정하지 않음
5) 본 입찰은 제안요청 설명회를 생략하고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8. 제안서 평가
가. 일 시 : 2024. 06. 13.(금) 예정 ※변경 시 별도 통보
나. 장 소 : 함평군청 재난안전센터 예정 ※변경 시 별도 통보
다. 기술능력 평가(80점)
1) 정량적 평가(20점) : 기술인력 보유상태, 수행경험(실적), 경영상태
2) 정성적 평가(60점) : 제안서평가위원회 심사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입찰가격 평가(20점) : 기술제안서 평가일 평가장에서 개봉 후 평가
9.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접수된 제안서에 대하여 기술능력점수(80점)와 가격점수(20점)를 합산하여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나.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자는 평가방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음
다. 제안서 제출업체가 1개사인 경우와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붙일 수 있음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마. 협상적격자에게 협상 순위 및 협상일정 통지는 서면통보(유선 및 FAX 가능)
바.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0일 이내로 함
사.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별첨“제안요청서”를 참조
10. 계약 체결 : 협상이 성립된 후 협상결과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11.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규정에 따름
12.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 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됨
13. 유의사항
가.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용역에 대한 상세 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따르며, 반드시 열람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함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바. 선정된 제안서라고 할지라도 제안서의 수정, 보완, 추진일정의 변경 등을 함평군이 제안기관에 요구할 수 있음
사. 반드시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이 사업을 담당하도록 하며, 부득이하게 인력구성을 변경하게 될 경우에는 함평군과 협의하여야 함
아. 계약체결 후 제안서에 제시된 참여인력과 다른 인력이 사업을 수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함평군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일체의 책임은 용역수행업체에게 있음
자.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차. 계약체결 후에 과업수행 평가결과가 미흡할 경우에는 계약해지 및 계약 불이행으로 인한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카.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르며,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 따름
타. 제안서 관련 내용은 함평군 지역개발과(061-320-1590)로 문의하시기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