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초등학교 공고 제20250519-02호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ㆍ가격 분리 동시) 입찰】[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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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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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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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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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나. 여행기간 : 2025. 9. 22.(월) ~ 2025. 9. 24.(수) (2박 3일)
다. 여행장소 : 제주문화권
라. 예상인원 : 총121명(학생117명, 인솔교사4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마. 여행경비 : 숙박비(신화월드 급의 숙박시설), 항공료, 식비, 전세버스임차료(버스 45 인승 4대), 여행자보험료 등 기타 잡비에 대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일금 일억일천이백육십칠만원정(₩112,670,000-)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기초자료【붙임8】를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의 청구에 의해 정 산(입장료 등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사.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 여,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 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기시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전자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5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 업 또는 종합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 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 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 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 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 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1항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
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사전 답사 후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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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기간 : 2025. 5. 19.(월) ~ 2025. 5. 26.(월) 15:00
나. 평일 08:00~16: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다. 접수 장소 : 본교 행정실(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506)
라. 제출 방법 : 제안서 - 직접접수 / 전자입찰서(G2B) - 전자 접수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마. 제출서류 (순서대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0부.(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3) 각서 1부.
4) 최근 3년 이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계약 실적증명서 각1부.
- 초ㆍ중ㆍ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금액 명기.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여행 인ㆍ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1) 기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경영상태 평가서 각1부.(최근 1년 이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및 최근년도 세무서
발행 「재무재표」 각1부)
14) 제안업체 인력 보유 확인서 1부.(※ 고용사실 증명서류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자격증 등)
15)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 사본은 사용인장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 며, 공개하지 않음.
16) 입찰보증서 1부
17) 차량보유 실태자료(자체 차량 보유여부(연식 포함) 및 차량 운행 방안)
18)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G2B 전자입찰서 제출
(※ 가격개찰은 제안서 적격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
1) 장소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2)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기시 바랍니다.
3)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 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7. 제안설명회
가. 일시 : 2025. 5. 29.(목) 15:30(시간 엄수)
※ 단, 학교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 우리학교 6학년 1반 교실(본관 5층)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 별도의 업체설명은 없고 질의응답 형식으로만 진행되며 발표순서는 접수 순서에 의함.
마. 참가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 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아니한다.(사전판정에 서 부적격 처리)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30.(금) 15:00 청원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제안서 평가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에 개찰할 예정임.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 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제안서평가위원회의(7명 내외)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ㆍ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 개찰
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사전
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 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를 제출하고 낙 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 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 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 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 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 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 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 로 봅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 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 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 주무관(☏ 02-3399-7993)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제안서 1부.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 실적증명서 1부.
4. 각서 1부.
5.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각 1부.
6. 제주문화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과업설명서 1부. (별도 첨부)
7.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표 1부.
7-1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8.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낙찰업체에 한하여 계약시 제출)
2025. 5. 19.
청원초등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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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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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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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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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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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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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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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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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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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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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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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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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초등학교 공고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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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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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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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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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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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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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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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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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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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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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청원초등학교의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인감증명서 1통
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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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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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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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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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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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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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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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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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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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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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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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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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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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자본금 보유현황 및 재무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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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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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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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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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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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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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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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산출근거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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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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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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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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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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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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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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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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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사업과 유관한 것 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초,중,고만 인정)
4.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조직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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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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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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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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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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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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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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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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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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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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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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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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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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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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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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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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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협력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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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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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제주문화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
o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o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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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차량(버스)운행 계획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제주권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현지버스편 확보방안 및 승차인원 등을 구체적으로 명기
- 운행 1호차 운전기사명 명기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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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o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o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o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o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o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및 전기안전, 소방시설 점검 상태
o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o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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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식사 여건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 ․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사고당 금액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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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사.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배치 계획 제출
아.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붙임 :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숙박 ․ 차량업체와의 계약서, 보험증권, 자격증사본 등)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3】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실적증명서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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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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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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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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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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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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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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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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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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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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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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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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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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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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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실적 확인 요망
【붙임 4】
각 서
본사는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5】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 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 로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서울특별시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 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 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 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 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 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 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 이 드러날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 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 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 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 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인)
청원초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①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청렴계약 이행각서 【붙임5】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별도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서울특별시교육청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②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제3조(계약담당공무원 등의 청렴계약 이행각서 징구) 계약담당공무원 등이 계약담당 부서에 보직되는 경우 관련 부서장(국ㆍ과장 포함) 및 담당공무원이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과정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시에는 관계법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 5】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제4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처 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 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 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 서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시공한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 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 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 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 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제5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 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3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6조(기타사항) 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의 제정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2001년 10월 4일 이후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ㆍ물품ㆍ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처 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 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 을 받 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 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 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처분을 받은 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업체의 임ㆍ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부 칙
제1조 이 규정은 ‘01년 10월 4일 이후 수의시담 및 입찰공고 분부터 시행한다.
【붙임7】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표
업체명: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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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항목
|
배점
|
비고
|
계
|
100
|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분야
(35)
객관적평가
|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용역 완료 실적
(초,중,고등학교만 인정)
|
- 10건 이상 : 15점
- 8건 이상 : 13점
- 6건 이상 : 11점
- 6건 미만 : 9점
|
15
|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수행 조직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명서류)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 6명 이상 : 10점
- 4명 이상 : 8점
- 4명 미만 : 6점
|
10
|
|
○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기준
(붙임1-1 참조)
|
- 0점 ~ 10점
(신용평가등급 참조)
|
10
|
|
정성적
평가분야
(65)
주관적평가
|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20
|
|
○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20
|
|
○ 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차량의 년식, ○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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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문화재해설사 배치유무
- 학생인솔 요원 및 야간 안전요원 배치 유무
|
10
|
|
※ 정성적 평가 방법 : 위원별 최고, 최저 점수는 제외하고 위원의 산술 평균 점수로 평가
(최고·최저점이 2건 이상일 경우에는 1개만 제외)
2025년 월 일
청원초등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 위원: (서명)
〔붙임7-1〕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배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A0, A-
|
A2+, A20,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 A0, A-에 준하는 등급
|
10.0
|
BBB+, BBB0, BBB-
|
A3+, A30,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 BBB0, BBB-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10.0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8.0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
0.0
|
[주]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제1항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8】_(낙찰업체에 한하여 계약시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2025학년도 청원초등학교 6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2. 예정인원 : 학생 117명, 인솔교사 4명(참가자수 증감 가능)
3. 기 간 : 2025. 9. 22.(월) ~ 2025. 9. 24.(수) (2박 3일)
4. 여행코스(업체의 제안에 의하여 작성)
5. 산출내역
(금액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버스
임차료
|
제주도
|
항공료,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등 일체경비 포함
|
원 × 4대 × 4일
|
|
|
2
|
숙식비
|
조 ․ 석식 포함, 국물이 있어야 하며,반찬은 5찬 이상
|
□ ○ ○ 호텔
- 숙박료 : 원 × 명
- 식 비 : 원 × 명 × 식
|
|
|
3
|
중식비
|
세팅
|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식당)
- 원 × 명
|
|
|
4
|
입장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원 × 명
|
|
|
5
|
여행자보험료
|
과업설명서 참조
|
□ 여행자보험료
- 원 × 명 : 원
|
|
|
합 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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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 (VAT 포함)
(합계액÷유상부담 학생수)
|
□ 원 ÷ 명 : 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