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52460-000 공고일시  2025/05/19 10:20
공고명 「2025 지역 소공인육성 사업」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및 ‘통합플랫폼 운영 대행’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광주디자인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광주디자인진흥원
공고담당자 마미란(☎: 062-611-501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000,000 원
   
배정예산
45,000,000 원
   
추정가격
40,90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광주디자인진흥원 공고 제2025 –  42호         

                                                                   

「2025 지역 소공인육성 사업」

‘온라인 바이럴마케팅’ 및 ‘통합플랫폼 운영 대행’ 용역사 모집 공고

(재)광주디자인진흥원에서는 지역 인쇄 소공인 및 일반 시민들을 위한 광주형 인쇄물 제작 통합플랫폼 “활자활짝”을 운영 대행하고 인쇄산업 콘텐츠 발굴․기획 및 운영을 통해 정보 확산 및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 하고자 「2025 지역 소공인육성 사업」‘온라인 바이럴마케팅’ 및 ‘통합플랫폼 운영 대행’ 용역 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기업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2025년 5월 19일

재단법인 광주디자인진흥원장

1

 입찰개요

  ❍ 과 업 명 : 「2025 지역 소공인육성 사업」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및 ‘통합플랫폼 운영 대행’ 용역

  ❍ 공고기간 : 2025. 05. 19.(월) ~ 06. 05.(목), 16:00까지 / 16일간

  ❍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 11. 14.(금)까지

      ※ 유지보수 및 관리기간 : 2026. 01. 31.(토)까지

  ❍ 기초금액 : 총 45,000천원(VAT포함)

    1)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면세사업자(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동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자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2) 공고일 전일부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사업자등록증상 본점 소재지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임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광고대행업, 업종코드:990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공동이행방식 불가


3

 제안서 제출

  ❍ 제출기한 : 2025. 6. 5.(목), 9:00~16:00 / 1일간

  ❍ 제 출 처 : 광주인쇄비즈니스센터 2F 운영사무실, 조승연 전임

      -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문화전당로35번길 22

  ❍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접수 마감일 16:00 이전 도착분에 한함)

  ❍ 제출서류

구 분

제 출 내 용

수 량

비 고

제안서 제출

서류

○ 제안서

 * 표지 : [서식 12호] 사용

1부

- 표지 : 업체명 표기(제본하지 않음)

7부

- 표지 : 업체명 미 표기(좌철 제본)

○ 가격입찰서

1부

- 봉함 날인 제출

○ 발표용 자료

1매

- PPT 발표자료 PDF 파일이 담긴 USB

 * 제출 후 수정 및 보완 불가

○ 기타서류

-

-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입찰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 [서식 1~11호]

1부

- 원본

○ 사업자등록증

1부

- 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초본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개인인 경우 인감증명서

 * 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인 경우(증빙 시 제출)

○ 경영상태 등급표

1부

- 회사채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평가 등급

  (등급 평가 기준 ’24년이며, 발행일은 제안서 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제출)

○ 재무제표

1부

- 최근년도(2023년~2024년)결산 재무제표 각 1부

  (없을 시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제출 가능)

○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 객관적 평가 반영

○ 실적증명서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플랫폼 운영 대행 용역 관련 2천만원 이상 실적(단일)  * 객관적 평가 반영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평가항목 및 배점(안) 참조

○ 기타서류

-

- 기타 입찰 참가에 필요한 서류


  ※ 실적증명서는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등 발주기관으로부터 최종 완료하여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만 인정하며, 민간 거래 실적은 동 실적증명서와 함께 계약금액이 표기된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원본대조필) 등을 함께 제출한 것에 한하여 인정

    5) 유의사항

      -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다.

      - 발주기관은 필요 시, 제안업체에게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 본 공모와 관련하여 규정에 명시된 이외의 사항에 대해 분쟁이 있을 경우 발주기관의 의견에 따른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다만,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 내용이 우선 하며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한 해석상 이견이 발생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해석을 우선한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 제외 및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될 수 있다.

4

 과업 내용

  ※ 세부 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5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선정 방법

  ❍ 제안서 평가

    1) 일    시 : 2025. 6. 10.(화), 14:00(예정)

    2) 장    소 : 광주인쇄비즈니스센터 4층 회의실

    3)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4)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번호순으로 평가

 ※ 접수 상황에 따라 일정/장소는 변동될 수 있음(변동 시, 개별 통지)

  ❍ 낙찰자 선정방법

    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24호, 2025. 4. 30.)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따릅니다.

    2) 제안서의 평가는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되, 기술능력평가 90점, 입찰가격평가 10점으로 평가하고, 종합평가 순위에 따라 70점 이상의 고득점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종합평가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합니다.

    3) 협상순서는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정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선순위자를 결정합니다.

    4) 협상대상자가 선정되면 제안서 평가점수, 협상순위 및 협상일정을 별도 통보합니다.

    5)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의하여 10일 안의 범위에서 협상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에게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7)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8) 제안업체 2개 미만 접수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24-97호)에 따라, 재공고 없이 적격평가 및 계약을 추진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제안사는 입찰 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 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재)광주디자인진흥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 조치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제 시행

  ❍ (재)광주디자인진흥원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지방계약법 및 회계예규 포함)을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1)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설계 시 적용된 이윤의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에 따른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모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 합니다.

  ❍ 제안서에는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는 효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 입찰참가 자격제한·낙찰 취소 또는 계약해지·해제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관련 규정에 따른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 본 공고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입찰과 관련한 사항에 대하여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의 해석을 우선합니다.

10

 문 의 처

  ❍ 과업문의 및 접수 관련

소 속

연 락 처

비 고

문화융합팀(인쇄센터)

062-236-5013

 

  ❍ 계약 진행 관련

소 속

연 락 처

비 고

경영지원실

062-611-5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