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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41235-000 공고일시  2025/05/19 10:53
공고명 2025년 HUG 통합 고객만족도 개선
공고기관 주택도시보증공사 수요기관 주택도시보증공사
공고담당자 박상교(☎: 051-955-539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3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3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4,500,000 원
   
추정가격
104,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에 의거,


“2025년 HUG 통합 고객만족도 개선 용역”의 입찰참가 신청 안내 및 입찰에 부치는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내 용

과 업 명

2025년 HUG 통합 고객만족도 개선 용역

과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8개월

입찰·계약 방식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입찰서류 제출기간 및 장소

 ㅇ (제출기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공고 참고

 

 ㅇ (가격입찰서 제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ㅇ (제안서 제출) 주택도시보증공사 경영지원실 국민소통팀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BIFC 18층)

 

※ 가격입찰 신청기간 및 제안서 제출기간 상동

제안서 평가요소

및 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예산

114,500,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 참가 자격 :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학술, 연구용역(업종코드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입찰등록마감일 기준 「국가계약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 입찰방법 및 제출서류


가. 가격(전자) 입찰서 제출


  입찰기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공고 참고


  입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 가격입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


    *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함


  - 상세산출내역서* 파일을 반드시 첨부하여 투찰하며, 첨부 누락시 가격투찰기한까지 밀봉조치를 취하여 별도 제출 완료하여야 함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예정가격작성기준」에 따라 작성


  - 나라장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가격개찰 : 제안서 기술평가 후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실시

나. 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도착기준)


  제출장소 : 주택도시보증공사 경영지원실 국민소통팀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BIFC 18층)


제출방법 :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및 제안서 등(제안요청서 참조)


  ※ 전자입찰 신청기간 내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의 제안서만 유효


�� 계약자 선정 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 기술능력평가(80%)입찰가격평가(20%)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으로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 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합산 점수가 동일한 경우 우선협상 대상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의 순서에 따라 정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로 정함


  그 밖의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 제안서 발표회(제안서 평가위원회) 및 제안서평가 방법


  일시 및 장소 : 제안서 제출 마감 후 개별 통보


 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세부평가 기준 및 평가표는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 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입찰보증금의 납부・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제6호에 따라 전부를 면제하고, 동조 제4항에 의거 지급확약서 제출


   ※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사유 발생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제2항에 의하여 낙찰자로부터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징수


�� 입찰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협상 성립 후라도 무효처리함


  2인 이상 응찰 시에만 유효한 입찰로 성립하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또는 입찰조건에 위배된 입찰 등은 무효처리함


 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입찰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등은 무효처리함


�� 제안자 유의사항


  제안자는 본 공고문, 제안요청서 및 관계 법령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음


  본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내용은 사업자 선정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나,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 계약서 내용이 우선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 공사 내규 및 일반원칙에 따름


  공사는 필요시 제안자에게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제안 또는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요청서에 상세히 기술되지 않았거나 누락된 사항에 대하여는 제안사가 사전 확인・협의 및 조치하여야 하며, 제안 이후 관련하여 발생한 비용 및 책임은 제안사가 부담함


  제안과 관련하여 취득한 지식·자료·문서 등은 공사의 승인 없이 외부에 공개하거나 제공할 수 없으며, 배포된 제안요청서는 제안서 작성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 제안서 작성, 입찰보증보험 발급 등 입찰 참가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용역계약 체결 전 업무계획 변경 등 발주자 사정에 따라 과업내용이 축소・변경되거나 용역이 보류・취소될 수 있으며, 협상대상자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음. 이에 대하여 제안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제출 시 위 사항을 충분히 숙지한 것으로 간주


�� 기타사항


  기타 상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 그밖에 용역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과 공사 내규 및 일반원칙에 따름


  문의처


  - 입찰 참가 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조달청 나라장터(1588-0800)


  - 제안 관련 : 주택도시보증공사 경영지원실 류신영 차장(051-955-5788)


붙임 제안요청서 1부.

이의제기 담당관 안내

 

주택도시보증공사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 되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 업무 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 및 이의제기 사항 등 언제든지 연락하여 주시면 귀사의 고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 계약업무 진행에 따른 이의제기 사항

 ○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불편사항 이의제기 접수처】

 

이의제기 담당관 : 준법지원처 김선정 팀장 (☏ 051-955-5872)

홈페이지 : www.khug.or.kr 내 부조리익명신고센터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5월  19일

 


주택도시보증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