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53047-000 공고일시  2025/05/19 11:47
공고명 2025년 군산 학업역량 향상 학습클리닉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군산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종휘(☎: 063-450-27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30 17:30 개찰(입찰)일시 2025/06/0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000,000 원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60호

청렴계약, 미래교육을 위한 깨끗한 약속”

2025년 군산 학업역량 향상 학습클리닉 위탁 용역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년 군산 학업역량 향상 학습클리닉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묶음

용역명

2025년 군산 학업역량 향상 학습클리닉 위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기간

2025. 5. 19.(월) ~ 2025. 5. 30.(화)

계약 이행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2. 31.

기초금액

금5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제안서 제출기간

2025. 5. 27.(화) 09:00~2025. 5. 30.(금) 17:30  (기간 및 시간 엄수)

우편 및 FAX 접수 불가[토요일 및 공휴일, 12:00 ~ 13:00(점심시간) 제출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처: 군산교육지원청 1층 교육지원과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27.(화) 09:00~2025. 5. 30.(금) 17:30 (G2B 전자접수)

제안서설명회및평가

2025. 6. 2.(월) 13:00~,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본관 3층 회의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3.(화) 15:00,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일정은 우리 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통지 예정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 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군산교육지원청 1층 교육지원과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모두 제출해야 함)

  다. 본 입찰은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 총액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마친 사람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인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각 항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용도:공공기관 입찰용)

    1)‘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군산교육지원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은 군산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입찰공고(G2B)⇒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제안서 설명회 및 우리청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낙찰자 결정⇒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5. 5. 27.(화) 09:00~2025. 5. 30.(금) 17:30 (근무시간 내,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군산교육지원청 1층 교육지원과

    3) 제출방법:직접 제출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대리인 관련 제출서류

 - 신분증 지참,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시에는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해주시기 바라며,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5)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 청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 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방법:G2B(나라장터) 전자 제출

    2) 제출기간:2025. 5. 27.(화) 09:00~2025. 5. 30.(금) 17:30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 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에 따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함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기 바람

    4)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    시 :2025. 6. 2.(월) 13:00~

나. 장    소 :군산교육지원청 본관 3층 회의실

      (※군산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설명회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

다. 참가 자격:접수 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제안서 설명 15분 이내 후 질의응답 10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바. 유의사항

  - 설명회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진행

  - 제안서 발표자는 신분증 및 교부된 접수증, 재직증명서, 위임장(대표가 아닐 경우 대표자 위임장 필수) 반드시 지참

  - 해당 서류가 없거나, 제안서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시간을 넘긴 후 도착한 경우 포함)에는 제출된 제안서만으로 평가합니다.

  - 발표 자료는 별도로 준비하되 제안서의 순서와 내용은 같아야 하고, 그 중 내용이 서로 상이 할 경우 제안서 우선


8. 가격 개찰

가. 일   시:2025. 6. 3.(화) 10:00

나. 장   소: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군산교육지원청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군산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확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평가 결과가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 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라.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지방계약법 등 입찰 관련 법령과 예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등록일 이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등

  나.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내용을 준수하지 않으면 부정당업자 제재 및 계약 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프로그램 운영 상황에 따라 확정되므로 당초계약금액이 최종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참여 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라.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군산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중등교육담당(☎063-450-2656)

    2) 입찰에 관한 문의:군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계약담당(☎063-450-2751)

    3)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군산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감사담당(☎063-450-2731)

    4)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5.  19.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전북특별자치도군산교육지원청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