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군과학기술고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특수건강검진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부산해군과학기술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사 및 학생 대상 특수건강검진용역
나.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라. 실시장소: 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마. 기초금액: 금25,919,830원(금이천오백구십일만구천팔백삼십원) ※면세사업에 해당
- 견적 제출 시 반드시 해당 검사비 단가, 인원 등 내역 표시하여 제출
- 인원변동 등의 사유로 검진 대상 인원이 가·감되는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최종 정산함
바. 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21.(수) 9:00 ~ 2025. 5. 23.(금) 10: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23.(금) 11:00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계약방식
가. 수의계약, 총액견적, 전자견적, 전자계약, 지역제한 대상입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에 의한 배제 업체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및「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본 용역은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97조(특수건강진단기관의 지정요건)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관할지방노동관서의 장으로부터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 5615)으로 지정받은 건강검진기관으로 공고일 전일부터 그 주된 영업소(지사투찰 허용)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검진차량과 인원을 동원하여 출장검진을 실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아래와 같은 특수건강 검진 항목이 가능해야 합니다.
[금속가공유(오일미스트), 산화철흄, 소음, 용접흄, 산화철분진, 니켈(불용성), 크롬3가, 크롬6가(불용성), 망간, 납, 주석, 목재분진]
마. 검진대상자를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의료 인력과 장비를 동원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바.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검진기관의 상급기관으로부터 중요한 과실로 인한 업무정치 및 자격정지를 받은 곳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하며,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입찰대리인 등이 변경된 경우에는 그 사항을 변경 등록하고 견적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 참가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견적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동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 후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안내공고에 대하여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1회에 한하여 재입찰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5:00까지 투찰하시고, 15:30에 개찰하게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단,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6.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내의 서로 다른 15개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여자로부터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금액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대비 88%이상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 참가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시 해당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 날인 한 청렴서약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의거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지방계약법령,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설계도서,기타 입찰에필요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참가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 안내 및 관련 문의
▷ 나라장터 이용 안내: 콜센터 ☏ 1588-0800
▷ 용역 관련 문의: 특성화부 ☏ 051-792-7761
▷ 계약 관련 문의: 행정실 ☏ 051-792-7801
2025. 5. 19.
부산해군과학기술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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