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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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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52693-000 공고일시  2025/05/19 14:23
공고명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등학교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세종국제고등학교 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세종국제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강경진(☎: 044-410-0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75,174,000 원
   
배정예산
475,174,000 원
   
추정가격
431,97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등학교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단계 입찰공고(규격·가격 동시)

 

세종국제고등학교 공고 제2025-18호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등학교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19일

세종국제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정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 교육청 홈페이지 또는 감사관실(☏044-320-1334)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sje.go.kr/민원·참여/세종교육신고센터/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 (또는 QR코드 인식)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세종교육신고센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등학교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용역내용

과업설명서에 의함

용역장소

호주 시드니·캔버라

용역기간

사전답사: 2025. 6. 26.(목) ~ 7. 1.(화) (4박 6일)

현장체험: 2025. 10. 17.(금) ~ 10. 24.(금) (6박 8일)

예상인원

사전답사: 교사 2명

현장체험: 학생 103명, 교사 7명(총110명)

기초금액

금475,174,000원(부가세포함)

※용역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28.(수) 10:00 ~ 2025. 6. 9.(월) 10:00

가격입찰서 제출방법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2025. 5. 28.(수) 10:00 ~ 2025. 6. 9.(월) 10:00

(평일 16:30까지 접수,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장소

세종국제고등학교 1층 행정실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달빛1로 251, ☎044-410-0503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2025. 6. 9.(월) 15:30 세종국제고등학교 3층 시청각실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10.(화) 14:00 세종국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긴급재난, 전염병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해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안전성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의 제3항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집행하여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마.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참가신청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국내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 및 용역계약 특수조건, 관계법령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수기 제출)

  가. 기간: 2025. 5. 28.(수) 10:00 ~ 2025. 6. 9.(월) 10:00

    ※평일 09:00 ~ 16:30 접수, 토·일,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접수장소: 행정실(세종특별자치시 달빛1로 251, ☎044-410-0503)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 (우편, E-mail, 팩스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입찰 참가자 제출서류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제안서 6부(원본 1부*, 사본 5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인력보유현황 증빙자료(입찰공고일 기준 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사업장 가입자 명부 또는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시스템에서 발행한 4대사회보험 가입자 명부, 자격증 사본)

    5)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교육기관의 학생을 대상으로 한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6) 서약서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7)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최근 1년 이내의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서류 작성요령

      - *입찰참가신청서에 제안서 1부와 공고에 정한 서류 3) ~ 10)를 순서대로 첨부하여 제출 

      - **제안서 사본 5부 별도 제출: 3) ~ 10)는 첨부하지 않음

      - 용지는 A4 상철제본, 바인더나 링제본 제출금지, 사본은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으로 원본대조필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낙찰자 제출서류

    1) 산출내역서 1부 

    2) 개인정보 보안서약 관련 서류 1부

    3) 진행요원의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전력조회를 위한 동의서 1부

    4) 청렴서약서 1부


6. 가격입찰서 제출(전자제출)

  가. 제출기간: 2025. 5. 28.(수) 10:00 ~ 2025. 6. 9.(월) 10:00

  나. 제출방법: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7. 제안 설명회

  가. 일시: 2025. 6. 9.(월) 15:30 ~ (행정실에 비치된 등록부에 사전등록 필)

    ※ 단, 학교사정에 따라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우리학교 시청각실(본관 3층)

  다. 제안설명: 발표 10~15분, 질의/응답 15~20분 이내, 프리젠테이션 자료 지참

  라. 제안설명자: 업체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지참)

    ※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5. 6. 10.(화) 14:00 이후

  나. 장소: 세종국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등 특별한 사유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시 송신한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에 따라 제안서 적격자(제안서 평가 결과 합계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결정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마.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제출

  가.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의거 업체는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을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공고문,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에도 게재됩니다.

  라.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1588-0800

    -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세종국제고 행정실 (☎044-410-0503)

    -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세종국제고 1학년실 (☎044-410-0513)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용역제안서 1부    

      4. 해외 현장체험학습 용역실적 증명서 1부

      5. 서약서 1부

      6. 청렴서약서 1부

      7. 산출내역서 1부

      8. 개인정보 보안서약 관련 서류 1부

      9. 진행요원의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전력조회를 위한 동의서 1부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기준 및 배점

 

 

 

 

 

 

(100)

 

 

 

 

 

(30)

 1. 최근(입찰 공고일 기준) 2년간 용역 수행 실적 (10점)*

  1-1. 해외체험학습 수행완료 실적(단일 용역 최고 금액)

2억원 이상

5

1억5천만원 이상

4

1억원 이상

3

5천만원 이상

2

5천만원 미만

1

  1-2. 해외 현장체험학습 수행완료 실적

       (5천만원 이상 실적건수)

5건 이상

5

4건 이상

4

3건 이상

3

1건 이상

2

0건

1

2. 경영상태 (10점)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배 점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AAA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10

AA+, AA°, AA-

A1

의AA+,AA°,AA-에준하는등급

10

A+, A°, A-

A2+, A2°, A2-

①의A+,A°,A-에준하는등급

10

BBB+, BBB°, BBB-

A3+, A3°, A3-

의BBB+,BBB°,BBB-에 준하는 등급

9

BB+, BB°

B+

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8

BB-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7

B+, B°, B-

B-

의B+,B°,B-에준하는등급

6

CCC+ 이하

C 이하

의CCC+에준하는등급이하

5

표참조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3-1. 수행조직(건강보험가입증빙자료 제출)

7인 이상

5

3인 ~ 6인

3

3인 미만

1

 3-2. 국외여행 인솔자 자격소지자

3인이상

5

3인미만

2

 

 

 

 

 

(70)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우수

보통

미흡

 4.1 일정구성의 치밀성, 타당성, 효과성

5

3

1

 4.2 비상사태에 대비한 대체 프로그램의 준비상태

5

3

1

 4.3 학교의 제안요청서 취지와의 적합성 및 실현 능력

10

6

2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우수

보통

미흡

 5.1. 숙박업소의 등급, 위치, 편의시설

10

6

2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배정인원, 남녀객실 배치)

5

3

1

 5.3. 숙박업소의 수용규모 및 노후도

5

3

1

6. 교통 및 식사(중ㆍ석식) 제공 능력  (15점)

우수

보통

미흡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차량연식 등)

5

3

1

 6.2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대체식 제공 가능 여부

10

6

2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우수

보통

미흡

 7.1. 현지가이드 배치 계획의 적정성 및 유자격자 보유여부

5

3

1

 7.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응급상황 발생 시 대응 계획 여부

5

3

1

 7.3.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안전관리요원 배치 유무

5

3

1

교육기관의 학생을 대상으로 한 해외체험학습, 국제교류 등 상기 기간 동안의 해외용역수행실적으로 발주기관 또는 지정정보처리장치에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제출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체 대한 법률 제335조의 3에 의한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신용평가 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행한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또는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시스템에서 발행한 4대 사회보험 가입자명부, 자격증 사본 제출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휴대전화)

 

 (             )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찰공고

번    호

 

입 찰 일 자 

    .    .   .

입찰건명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보증금

납부

○ 보증금율 : 2.5%

○ 보증금 납부방법 :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전자입찰서로 갈음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휴 대 전 화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세종국제고등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문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세종국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문서 접수번호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등학교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  안  서


<표              지>









상호  또는

법  인  명

 

법인(사업자)

등 록 번 호

 

주      소

 

대  표  자

              (인)

전 화 번 호

 


     규격: A4 세로 작성(상철), 원본 1부, 사본 5부 제출 (바인더나 링제본 형태 제출금지)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개조식으로 작성

 1.

 2.

2. 인력보유현황 및 수행조직

구분

소속

성명

연령

직위

연락처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

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사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행한 건강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또는 4대 사회보험 정보 연계시스템에서 발행된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명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 증빙자료는 원본 1부에만 첨부


3. 해외 현장체험학습용역 수행실적  (최근2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비고

 

 

 

 

 

 

 

 

 

 

 

 

 

 

※ 1. 최근 연도순으로 작성

   2. 교육청 및 학교 등 교육기관에서의 해외학생인솔 실적만 인정함

   3. 증빙자료는 원본 1부에만 첨부


4. 현장체험학습 실행 계획

  가. 코스별 주요일정 실행계획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세부일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국내수행원, 현지수행원 투입계획 및 가이드 경력 등

  

  나. 차량 운행 계획

  □ 국내·외 차량 운행 계획 기재

     - 국내·외 이동차량 확보방안 및 차량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방안

     - 차량별 국내수행원, 현지수행원, 안전요원 배치 계획

     - 국내·외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 및 안전교육 내용 등 기재

     - 각 차량의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위치, 전화번호, 등급, 전경, 숙소내부사진

     - 여행단 전원 숙식 가능여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숙박업체 식단표(조식) 제시

     - 학생 생활지도의 편리성 기재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중․석식 식단표 기재

    - 일자별 식당정보(위치, 좌석수, 연락처 등)

    - 식단표 명시(중,석식 식단표 및 가격 기재)

    - 위생 및 안전 계획 기재

  

   

   마. 안전확보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행선지별 안전확보 계획,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낙오자 처리 계획(식중독 등 환자발생 시 학생후송대책 등 구체적으로)

    - 해외여행자 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안전요원 배치계획  

 


  바. 기타 특기사항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장점) 등 기재














[붙임 4]


해외현장체험학습(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상   호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계약일자

참가대상 및 인원

용역기간

용역내용

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위 실적을 증명함.

20  .    .     .

기 관 명 :                  (직인)   

주    소 :                                        (fax번호:           )

발급부서 :

담당자 :

(전화번호:           )







[붙임 5]

서 약 서


 1. 본인은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등학교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에 소정의 제안서 및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참가를 신청하여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등학교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용역 위탁업체로 선정될 경우 입찰 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귀교에서 요구한 일체의 조건을 성실하게 이행하겠습니다.


  3. 만약 이의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 및 손실의 책임은 계약자인 본 업체에게 있음을 확약하는 바,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주          소 :

             



세종국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청 렴 서 약 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수의계약 체결 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관련자가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신청을 하겠습니다.

 

그림입니다.

세종교육신고센터

20  .   .   .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세종국제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낙찰자만 제출

 산출내역서(사전답사)


1. 건    명 :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교사 2명

3. 기    간 : 2025. 6. 26.(목) ~ 7. 1.(화) - 4박 6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금 액

비고 

1

숙박비

4성급이상, 2인1실

4박

 

 

 

2

식비

중식 4식

석식 4식

 

 

 

3

교통비

현지

전용차량: 소형승합차 1대

 

 

4

입장료

 

 

 

 

5

해외여행자보험

 

 

 

 

6

기타경비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원 ÷ 명 :        원

 

 

※ 알선수수료 등 세금계산서 발행 경비는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시할 것



[붙임 7-1] 낙찰자만 제출

산출내역서(현장체험학습)


1. 건    명 : 2025학년도 세종국제고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110명 (학생 103명, 인솔교사 7명)

3. 기    간 : 2025. 10. 17.(금) ~ 10. 24.(금) - 6박 8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항공료

아시아나항공

 

 

 

2

숙박비

4성급이상, 2인1실

6박

 

 

 

3

식비

중식 6식

 

 

 

석식 6식

 

 

 

4

교통비

국내(학교↔공항)

전용차량: 45인승이상 3대

 

 

현지

(전용차량) 

전용차량: 45인승이상 3대

 

 

5

입장료

 

 

 

 

6

해외여행자보험

 

 

 

 

7

기타경비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       원 ÷ 명 :        원

 

 

※ 알선수수료 등 세금계산서 발행 경비는 타 경비와 반드시 구분 표시할 것



[붙임 8]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본인 (             )은(는) 업무 중에 알게 된 개인정보 및 업무와 관련된 정보에 대하여 업무 수행중이나 업무 수행 후에도 비밀을 지킬 것을 서약합니다.

 

또한 본교에서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본교에서 정하는 개인정보 내부관리 계획을 준수할 것이며, 적정한 절차 없이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조회, 누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비밀의 준수와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법적 준수 기준인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명시된 모든 조항과 본교의 개인정보 내부관리 계획 등 관련된 모든 조항이 포함된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 받고 숙지하였습니다.

 

만약, 이러한 서약에도 불구하고 업무상 알게 된 사항에 대하여 비밀을 누설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조회, 유출, 오용할 경우, 형사상 민사상의 법률 조항에 의거하여 제재를 받을 수 있음을 통고 받았으며, 이러한 제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본인의 자의로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 약 자   회사명:                   

                              대표자:                (인)

                              주  소:

 

세종국제고등학교장 귀하

 

개인정보  취급위탁(제공) 보안 서약서

 

 

○○○(이하 "을”이라 한다)는 세종국제고등학교 (이하 "갑”이라 한다)의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무수행에 따른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한다.

 

1. 을은 갑의 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갑이 취급위탁한 개인정보(정보 및 정보시스템)를 안전하게 사용·관리하며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다음의 사항을 준수한다.

   1) 갑의 정보보호 규정 및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2) 업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 유지

   3) 제공받은 목적 외 제공 금지

   4) 제공받거나 허가받은 개인정보 취급업무 및 취급권한의 제3자 공유 금지

   5) 취급업무의 종료 시의 파기 등 의무사항의 이행

   6) 갑의 규정 및 관련 법규의 미 준수 또는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한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 부담

 

2. 을은 갑의 업무 수행을 위해 담당하는 직원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3. 을은 갑의 사전 승인을 받지 못한 프로그램 및 정보기기는 갑의 업무와 관련하여 사용하지 않는다.

 

4. 을은 갑의 정보보호 정책과 반하는 행위로 야기되는 문제에 대해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별지] 수탁업체 개인정보보호 준수사항 및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상기사항을 숙지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서약함

                                년       월        일

                        수탁업체 대표:                   (인)

세종국제고등학교장 귀하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세종국제고등학교(이하 “갑”이라 한다)와 000(이하 “을”이라 한다)는 “갑”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세종국제고등학교 1학년 해외현장체험학습 및 사전답사 용역이행 목적으로 참가자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학반,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을”이 재위탁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을”은 당해 재위탁 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갑”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을”은「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을”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6조 및「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갑”은 “을”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갑”과 “을”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갑: 세종국제고등학교장   (직인)

 

을: ○○여행사     ○○○      (인)








 

 

수탁업체 개인정보보호 준수 사항

※ 위탁자 :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는 개인정보처리자(학교)

※ 수탁자 :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받아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업체)

1. 「개인정보보호법」조항 준용

  수탁자는 제15조부터 제25조까지, 제27조부터 제31조까지, 제33조부터 제38조까지 및 제59조를 준용(법 제26조제7항)

2. 개인정보 처리 현황 및 안전성 점검

  가. 위탁받은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제29조 및 시행령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에 따른 관리적・기술적・물리적 조치 철저

  나.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

  다.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 금지(법 제26조제5항)

  라.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금지

  마.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하거나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이행해야함

    ◦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3. 손해배상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사업자 보안 위규 처리기준’ 및 개인정보 위탁계약서 에 따라 그 손해를 배상

 



[붙임 9] 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세종국제고등학교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세종남부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5. 전력유무 확인은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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