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 공고번호 민제의집 제 2025-1호 >
민제의집 급식위탁운영 선정 입찰공고
2025년도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위탁급식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련 업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025년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위탁급식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5. 07. 01 ~ 2026. 06. 30까지 (1년)
3) 위 치 : 경상북도 경주시 시래둑길 65
4) 운영규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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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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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르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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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제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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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42명*3식*365일*1식 4,500원=206,955,000원
간식 42명*2회*365일*750원=22,995,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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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직원수
(정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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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32명*1식5,000원*월20회*12개월=38,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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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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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8,3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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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일정
1) 공고기간 : 2025. 05. 19(월) ~ 05. 26. (월)
2) 공 고 처 : 나라장터 http://g2b.go.kr
3) 입찰서류 제출기간 : 2025. 05. 26. (월) 17시 까지
4)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장소
① 제출방법 : 우편 및 내방하여 제출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
*입찰서류의 제출방법과 제출양식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② 제출장소 : 민제의집 1층 사무실(경북 경주시 시래둑길 65)
5) 서류심사 및 발표 : 2025. 05. 27. (화) (업체별 담당자 개별 유선 연락)
6)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 2025. 05. 29. (목) 10:00~11:30
*당일 추첨에 따른 순서에 하고 업체별 제안 설명 10분, 질의응답 5분 이내로 하며 설명회 미참여시 참여의사가 없다고 간주함
7) 입찰결과별표 : 2025. 05. 29. (목) 17시 이후
8) 계약체결 : 협상대상자 선정 후 7일 이내
9) 문의사항 : 민제의집 ☎ 054-746-3952
3.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구비한 업체
2) 식품위생법 및 시행규칙에 의한 등록자로서 식품‧즉석판매 제조‧가공업 또는 식품 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영업 허가를 받은 업체
3) 생활시설 특성상 급식인원 및 사정에 따라 급식일수 및 급식수량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계약단가로 정산 가능한 업체
4)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 (1인당 1억원, 1사고당 1억원 이상)
5) 대금 결제방법이 카드결제로 가능한 업체(계좌이체 경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6) 최근 10년 이내 사회복지시설 집단급식소 위탁급식 운영 경력 5년 이상 업체 또는 법인 요양원 운영 경력 업체
4. 입찰보증급 납부 및 면제
1)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보증금 지급확약서로 대체함
※ 선정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53조 규정에 의거하여 이행보증보험을 가입하여 제출해야 함
5.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
2)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함.
6.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
1)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서류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2)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표1)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③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1부(별표2)
④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별표3)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위탁급식 실적 현황 1부 (별표4)
⑦ 업체소개 및 제안서 5부
⑧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⑨ 보험관련 가입서류 사본(영업배상책임보험 등)
7.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출된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2) 제출기한 내에 접수되지 않은 신청서는 인정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변경할 수 없으며,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PPT) 내용이 담긴 자료를 출력 및 USB로 제출하여야 함.
3)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고,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함.
4) 제안서 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준용하며,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를 공개하지 않음.
5) “~를 할 수도 있다” 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음.
6)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7)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8)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9)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고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0)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음.
8. 입찰방법
1) PPT 발표(10분 내외)를 통해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심사위원 회의 적격심사를 거쳐 최종 1개 업체를 선정함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9. 입찰기준
적격심사기준인 기술능력평가(90점)와 입찰가격평가(10점)를 통해 적격업체를 선정함
10.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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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배점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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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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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별 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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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능
력
평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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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급식의 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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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단가 구성중
식재료 비율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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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가 제시한 식단가 중 재료비 구성비율 계량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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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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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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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미만~55%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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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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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미만~50%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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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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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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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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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급식이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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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시설 및 요양기관 실적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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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최근 5년 이내 사회복지시설 또는 법인 요양기관 위탁급식 수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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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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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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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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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1개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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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식품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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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 1개만
인정(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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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HACCP인증서 : 10점
② 식품위생분석기관 공인인증서 : 8점
③ ISO 인증서 : 6점
|
10
|
8
|
6
|
4. 식단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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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편성, 식단표
식자재 조달체계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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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구성의 다양성 및 독창성, 신선한 메뉴제공을 위한 식자재 조달체계 등 전반적인 식단관리 에 대한 종합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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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5. 급식인력
운영
|
상주인원
관리체계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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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사, 조리사의 인력 배치 및 경력 등 인력관리 종합적 평가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6. 고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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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중독 등 비상사태 대처, 고객의견 반영
(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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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견 조사 및 반영
식중독 예방관리 및 위생관리계획. 식중독 발생시 대처방안에 대한 종합적 평가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7. 상생협력
|
지역로컬푸드
식재료 활용 계획
(10점)
|
해당지역 로컬푸드를
활용한 식재료 공급에
대한 계획 등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8. 시설물관리
|
급식시설
유지보수 등
(10점)
|
급식시설 및 주방비품 등
유지보수관리, 조리기구 등 청결유지, 잔반처리계획 등
|
매우 우수
|
10
|
우수
|
8
|
보통
|
6
|
미흡
|
4
|
매우 미흡
|
2
|
9. 기 타
|
기타 추가
제안사항
(5점)
|
기타 차별성 있는 제안내용
|
매우 우수
|
10
|
우수
|
9
|
보통
|
8
|
미흡
|
7
|
매우 미흡
|
6
|
[입찰심사 평가표] - 기술능력평가
[입찰심사 평가표] - 입찰가격평가
《 입찰가격 평점산식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배점한도 ×
|
(
|
최저입찰가격
|
)
|
해당입찰가격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평점 = 입찰가격평가배점한도 ×
|
(
|
최저입찰가격
|
)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
|
+
|
〔
|
2×
|
(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해당입찰가격
|
)
|
〕
|
추정가격의80%상당가격-추정가격의60%상당가격
|
|
[별표 1]
입찰 참가 신청서
※아래 시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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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 리 기 간
|
즉 시
|
신청서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 찰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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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제안)공고
번 호
|
제 - 호
|
입찰(제안) 일자
|
. . .
|
입찰(제안)
건 명
|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급식위탁 운영계약
|
입 찰
보증금
|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자치단체에 낙찰금액의 2.5/100에
해당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 방문시
|
본 입찰(제안)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
사용
인감
|
본 입찰(제안)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청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제안)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서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인)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귀하
|
[별표 2]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개인정보보호법 제15호에 의거 본인은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위탁급식업체 입찰 활용에 관하여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이용목적
가.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위탁급식업체 선정에 관한 서류
나. 조달청 나라장터 및 위탁급식업체 필요한 경우
|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자격증사본, 재직증명서, 인감증명서, 기타 등의 내용에서 본인 및 임을 확인할 수 있는 모든 정보
|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입찰참가자 대표 및 대리인(관련 직원)은 향후 3년간
|
4. 개인정보이용 및 수집에 관한 거부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고, 동의를 거부할 경우 파기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입찰에 관한 사항은 무효처리가 됩니다.
|
위 사항에 확인하였고 동의하십니까? (동의▢ , 거부▢)
|
2025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별표 3]
사 용 인 감 계
위의 사용인감은 당사에서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당사가 귀사와의 위탁급식 및 이에 수반되는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를 사용하겠으며, 위 사용인감의 효력은 개인인감과 동일함을 보증하며 제반 하자는 당사가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첨부 : 인감증명서 1부. 끝.
2025. . .
업 체 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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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감
(인)
|
주 소
|
:
|
|
대 표 자
|
:
|
|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귀중
[별표 4]
사회복지시설 위탁급식 실적 확인서
※ 현재 위탁경영 현황, 실적증명서 첨부
1. 최근 5년간(2025년 04월 기준) 급식 실적
기관명
|
계약기간
|
월 급식인원
(명)
|
단가
(원)
|
실제 급식이행실적
(년 월 일)
|
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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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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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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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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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 5년간(2025년 04월 기준) 급식사고 및 위생관련 지적사항 유무
위 사항은 관계 장부에 의거 작성된 것임을 확인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사회복지법인 우봉복지재단 민제의집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