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입 찰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으로 진행되며, 협상에 의한 입찰 및
청렴 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 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25~28년 00사령부 육상식당(2개소) 민간위탁 용역
나. 현장설명회(제안요청서 설명) / 장소: '25. 5. 29.(목) 13:30 / 해군 작전사령부 행정안내실
※ 사업설명회 참석희망 업체는 '25. 5. 23.(금) 12:00 限 부대 출입신청을 위한 참석여부
사전통보(작전사 보급지원대 / 051-679-2620, 010-6556-2518) 바라며,
'25. 5. 29.(목) 13:00 限 해군 작전사령부 정문 면회실 앞 주차장에 도착하여 대기바랍니다.
※ 부대출입 필요 인적사항 : 회사명, 직책, 성명, 생년월일, 차종ㆍ번호ㆍ색상, 블랙박스 유무
※ 사업설명회 참석시 참석서류
1) 대표자 본인 참석 : 사업자등록증, 참석자 신분증
2) 대표자 이외 대리 참석 : 사업자등록증, 대리참석자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다. 사업예산: 8,172,060,000원(부가세 포함)
(’25년 예산 : 1,283,425,000원 / ’26년 예산 : 2,718,950,000원 / ’27년 예산 : 2,718,950,000원 / ’28년 예산 : 1,450,735,000원)
※ 본 용역에 대하여 수요기관 사업기간 및 해군 급식운영 기준, 평균 예상 급식병력으로
예산액은 산정되어 있으며, 실제 위탁급식 개시일이 지연될 경우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주 7일(월~일) / 1인 1끼니당 4,334원(1인 1일 13,000원 기준), 증·특식비 별도
※ 1일 평균 예상 급식병력: 650명(실제 급식병력은 부대 수요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급식 기준액은 당해연도 국방부 급식방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종류 / 낙찰자결정방법 : 일반(총액)계약 /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기초예비가격 적용여부 : N
※ 본 사업의 경우 장병의 급식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임에 따라 계약의 특성 및 사업
내용 등을 고려하여 1일 식단가를 고정하여 투찰하시길 바랍니다.
(1일 식단가 고정 투찰 시 총액금액 : 8,172,060,000원)
바. 입찰등록마감 일시: '25. 6. 9.(월) 11:00 * 기한 내 등록한 업체에 한하여 제안서 평가 진행
사. 투찰마감 / 제안서 제출 마감: '25. 6. 10.(화) 11:00
※ 제안서와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봉투 겉면 봉인 부분에 업체 인감 날인 후 제출 요망
아. 제안서 제출 장소 / 일시: 해군 작전사령부 행정안내실 / ’25. 6. 10.(화) 08:30 ~ 11:00
※ 제안서는 제출일시에 방문접수만 가능(사전ㆍ사후 제출 불가, 시간 엄수)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 관련 청탁 및 부조리 발생 시 해당 업체는 탈락조치
되며, 업체선정 후 제출서류 상의 허위사항 발견 시 선정결과는 무효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제안서 “사본” 내 입찰자를 식별할 수 있는 표기 금지(13항 공지사항 필독)
자. 제안서 평가기간: '25. 6.11.(수) ~ 6.13.(금)
※ 제안서 발표회 기간 및 장소: '25. 6. 13.(금) / 해군 작전사령부(별도 공지)
※ 제안서 평가 기간은 부대사정 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지연될 경우 개찰을 연기
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대상 업체에는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차. 개찰일시 / 용역: '25. 6. 16.(월) 10:30 / 입찰 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및 심의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카. 계약기간 / 용역 이행장소: 위탁급식 개시일로부터 3년 / 해군 작전사 육상식당 2개소
타. 본 용역건은 중대재해처벌법이 적용되며, 수탁·위탁자 간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가 있습니다.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계약담당관에 의해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내역서 및 기타 입찰에 관한 내용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나.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제88조(집단급식소)에 의한 집단급식소 운영을 허가받은 업체
다. 식품위생법 제48조에 의거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 및 축산물 안전관리인증기준
(식품의약품안전처고시 2023-26, 2023.04.06.)으로 부터 HACCP인증을 받은 업체 또는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인증한 식품안전경영시스템 ISO22000인증을 받은 업체
라. 입찰 참가 신청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 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단체급식 식당을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로 최근 2년 이내(공고일 기준) 단체급식 1끼 1,000식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영양사 및 조리사를 채용하여 상시 근무하고 있는 업체
사. 식재료 운송이 가능한 보·냉차량을 소유(임차)한 업체
아.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업체 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
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
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5.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면제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3항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66호, 2019. 12. 18) 제6조 제4항에 의합니다.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제1항제2호가목(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자)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는 납부면제 제외
나.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전자보증서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발급 청약 시 “D2B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 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 후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보험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명은 해군 작전사령부(사업자번호:609-83-00436)이며 입찰
보증금액은 입찰금액의 2.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본 사업에 입찰하고자 하는 자는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작성 제출해야 합니다.
나. 접수된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를 위해 별도의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제안서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결격사유가 있는 제안서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방법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제7조(제안서의 평가)에 따르며, 기술능력 평가비율 90%, 입찰가격 평가비율 10%로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 기술능력 평가 간 항목별 평가배점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장병의 급식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임에 따라 계약의 특성 및 사업내용 등을 고려하여
입찰가격 평가비율(10%)를 평가업체 전부 만점으로 적용하오니, 1일 식단가를 고정하여 투찰
하시길 바랍니다.(1일 식단가 고정 투찰 시 총액금액 : 8,172,060,000원)
라. 제안서 평가기간: '25. 6.11.(수) ~ 6.13.(금)
※ 평가 및 개찰 일정은 부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해당업체에 별도로 통보합니다.
마.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는 전자조달시스템를 통해 공개하며, 개별통지하지 않습니다.
바.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사.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별표]에 따른 입찰가격평점산식에서 추정가격은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적용합니다.
아. 협상 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 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대상자와는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7.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해당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11호의 규정에 따라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8.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사업자 등록증, 단체급식업 등록 또는 영업허가증
나. 단체급식 위탁운영 실적증명서 및 증빙서류[분기별 세금계산서, 계약서 표지(계약기간, 금액, 계약상대자 표기) 사본 등], 재직증명서(영양사 등), 보ㆍ냉차량 차량등록증, 음식물 책임배상 보험증권
다. 입찰보증금 전자보증서(면제대상 제외)
※ 입찰보증금 면제대상의 경우 입찰보증서 지급각서로 대체
※ 전자보증서 미발급시 현금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 가능
라.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따라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업체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 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마. 모든 서류는 3개월 이내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원본과 상이 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 제출한 서류 중 허위로 작성된 서류가 포함된 것으로 판명된 때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제안서 제출서류
가. 제안서 제출 시 아래 서류를 필히 지참하여야 하며, 미지참 시 제안서 접수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지참하여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자 본인이 제출 : 제안서 제출공문, 신분증, 재직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대리인이 제출 : 제안서 제출공문, 대리인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제안서 접수간 상기서류 미 지참시 제안서 접수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지참바랍니다.
나. 제안서는 제안서 구비서류 및 작성방법을 참조하여 봉투에 동봉하여 제출
10. 예정가격의 결정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2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11.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계약일반조건, 청렴이행서약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 관련하여
1) 전자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2) 전자입찰서는 입찰참여 업체에서 제출한 입찰참가신청이 당 부대 등록심사를 통하여 입찰
등록이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서 등 서류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3) 2)항에도 불구하고 입찰참가자가 과다하여 개찰 전에 확인·판정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낙찰예정자 확인을 개찰 후에 확인·판정할 수 있습니다.
4) 3)항의 경우 개찰 후에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단된 입찰자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
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 전자조달(www.d2b.go.kr)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02-3146-6693), 감사실(☏02-3146-601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2. 공지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서는 첨부된 입찰공고서 및 내역서만 활용되고 기타사항들은 입찰진행과 무관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나.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에서 품목명세서 세부항목(항목번호, 조달요구번호, 군급, 재고번호 등)은 입찰진행과 무관하며, 예산총액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첨부파일 형태로 존재하는 내역서 등을 활용하시기 바라며, 계약이행을 위해서는 특수계약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특수계약조건은 경쟁적 대화에 의한 계약 시 위탁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가능합니다.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약관 제7조에 따라 시스템에 게시된 내용과 붙임 파일 형태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다른 경우에는 붙임 파일의 입찰공고문의 내용이 우선하며, 다만 입찰공고일은 시스템에 게시한 날이 우선한다.
라.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에 의거 제안서 평가의 공정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제안서 “사본”내 입찰자 식별 표기를 금지하며, 위반 시 처리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고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간 허위서류 제출 판명시 탈락 및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
※ 제안서는 흰색바인더(붙임사진 참조)에 편철(3공), 순백A4용지 사용(가급적 세로방향 출력)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제안서 접수 불가
※ 제안서 접수시 제출목록은 아래와 같으며(각 서류별 별도의 바인더에 구분하여 제출) 상이할 경우 접수 불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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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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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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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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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본(요약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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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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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1권(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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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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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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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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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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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2권(비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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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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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
※ 제안서 작성 규격 및 제본 방법이 제안요청서와 상이한 경우 평가간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서 평가 시 제안서 표지는 바인더와 분리하여 평가 진행
마.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용역 계약일반조건, 용역 입찰유의서, 정부입찰ㆍ계약집행기준, 용역 계약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ㆍ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현장 설명회는 코로나-19 상황 등 부대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및 참여인원 제한(비대면 평가) 등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며, 수탁·위탁자 간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가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에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업체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 등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백운포로95 사서함 7-24호(해군 작전사령부)
나. 관련 업무 전화
1) 계약관련사항 : 재정관리실 상사 이한섭(051-679-2315)
2) 용역관련사항 : 00전대 00대 중위 윤세진(051-679-2620)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 까지
위와 같이 (긴급)공고합니다.
2025. 5. 19.
해군 작전사령부 재 무 관
흰색(백색) 바인더 형태
■ 외 부 형 태 : PVC 불투명(흰색, 백색)
■ 내 부 형 태
※ 편철시 비닐내지 사용금지(출력용지 직접편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