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 산학협력단 2025-04
2025 [RISE] 거제대학교 간호학과 취업 캠프 용역 업체 선정
2025. 05. 28
거제대학교 산학협력단
1. 입찰개요 및 입찰사항 일반
1.1. 입찰내용 : 2025 [RISE] 거제대학교 간호학과 취업캠프 용역 업체 선정
1.2. 추진배경
❍ 직무 분석을 비롯한 입사지원서 작성에서 면접 컨설팅까지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교육을 통해 취업 경
쟁력 강화
❍ 현직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참여하는 교육을 통해 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 교육
❍ 실전 모의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의 결과를 도출하고 최신 채용 프로세스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통해 성공적
인 취업 설계 전략을 수립
1.3. 현장설명 : 해당사항없음
1.4 사업예산 : 40,000,000원(부가세포함)
1.5.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안요청서 참조, 제안 금액에 대한 세부 견적서 함께 제출 1.6. 입찰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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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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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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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규격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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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2. ~ 2025.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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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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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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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8. ~ 2025.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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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2B 및 홈페이지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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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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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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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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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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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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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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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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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8. ~ 2025.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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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제출
(거제대학교 정보관1층 사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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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PT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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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2.(목) 14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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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제대학교 실습동 105호(B10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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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업체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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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3.(금) 09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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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순위업체 유선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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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T발표 일정 및 우선협상업체 통보 일정은 대학 일정에 따라 소폭 변동 가능
2.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2.1.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 14조의 요건
을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
2) 추정가격 1억원 미만 용역 사업으로서「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4) 거제대학교 취업캠프 진행과 관련하여 관련 관공서 신고, 허가 등 협업에 무리가 없는 업체
5) 위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경우에도 입찰일 현재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중인 업체는 참여할 수 없음. 만일 입찰일 이후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제출된 입찰서류에 대하여 무효 처리
3. 입찰에 관한 사항
3.1.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1)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요청서 참조)
2) 업체 선정 후 계약관련 업무 등은 오프라인으로 진행 (공고 및 업체선정만 G2B 사용)
3) 공동이행 방식 및 하도급 불허
3.2. 제출서류안내
1) 입찰 참가 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2) 서류 제출 방법: 거제대학교 정보관1층 사무처 방문제출 (FAX, 우편. E-MAIL 접수 불가)
※제안서 작성 요령은 제안요청서 참조
3.3 제안서 평가
1) 일시 : 2025.06.12.(목) 14시
2) 장소 : 거제대학교 실습동 105호
3)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그 결과의 내용과 평가 결과 등은 공개
하지 아니하며, 평가결과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4) 본 사업과 관련하여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
요되는 비용은 제안 업체가 부담함
5)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
당 제안을 무효로 함
6) 제안서 평가는 공과계열, 사회계열 별도가 아닌 통합으로 채점 하며, 2개학과의 직무연수 사업을 시행할 1업체를 선정함
3.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입찰참가서류 및 제안서(방문제출) → 제안서 PT발표 및 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낙찰자 결정 → 오프라인 계약
※입찰 참가 서류 및 제안서(방문제출)는 접수 마감일까지 도착해야 하며, 마감 시한 내 미제출된 업체는 입찰에서 제외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음
3.5. 용역비용 지급 조건
1) 선급금 : 없음
2) 기성주기 :없음
3) 지급방법 : 용역 완료 및 검수 후 20일 이내 현금입금
4) Escalation : 없음
5) 선급금이행보증 : 없음
6) 계약이행보증 : 계약금액의 10%
7) 하자이행보증기간 : 1년
8) 하자보증이행보증율 : 5%
3.6. 입찰의 무효
1)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2)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3)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건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입찰
5)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6)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계약담당자의 업무를 방해한 자의 입찰
7)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입찰자의 성명을 기재하지 아니하고, 대리인 성명 또는 회사명을 기재한 경우 및 입찰 참가 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
8)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어, 입찰자가 입찰 취소 의사를 표시하고 발주자가 이를 인정한 입찰
9)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아니한 입찰, 타인의 산출내역서를 복사 등의 방법으로 동일하게 작성된 산출내역서가 첨부된 입찰
10) 소정의 절차 및 해당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입찰
3.6. 입찰의 연기
1) 발주자는 다음 각 호의 경우, 입찰서 제출일시를 연기할 수 있음
⑴ 추가 설명 요구사항의 내용이 중대하여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⑵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지정된 일시에 현장설명 또는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2) 입찰연기의 경우, 연기사유와 기간을 당초 방법과 동일하게 공고 또는 통지함
4. 입찰 참고사항
1)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진행할 수 있음
2) 본 입찰의 제안요청서 평가는 대학의 구매위원회에서 비교 평가하여 판정하며, 심사 결과에 대하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2) 참가자는 등록 전에 참가에 관한 모든 사항, 제품 사양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시행령․시행규칙), 물품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등록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3) 제안서 등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이에 따른 손해는 업체가 배상하여야 함
4) 문의사항
-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관련 : 거제대학교 사무처 김동균 ☎055-680-1522
- 과업관련 : 거제대학교 학생취업처 김진숙 ☎055-680-1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