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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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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2631-000 공고일시  2025/05/28 09:23
공고명 스프링클러 설치공사 설계 용역
공고기관 전북대학교병원 수요기관 전북대학교병원
공고담당자 정연준(☎: 063-250-103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4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3,684,640 원
   
배정예산
143,684,640 원
   
추정가격
130,622,4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전북대학교병원 입찰공고 제2025-75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28.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 및 알선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는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입찰공고서 외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입 찰 건 명

:

스프링클러 설치공사 설계용역

나.

입찰유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다.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한 전자입찰

라.

추정금액

:

143,684,640원

(추정가격 130,622,400원 + 부가세 13,062,240원)

마.

기 초 금 액

 

143,684,640원

바.

계약기간

:

착공일로부터 60일간

사.

입찰서제출기간

:

2025. 5. 29.(목) 09:00 ~ 2025. 6. 4.(수) 17:00

아.

개찰일시

:

2025. 6. 5.(목) 10:00

자.

개   찰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 PC

 


2. 입찰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나. 음 중 하나의 자격을 갖춘 업체(입찰서마감일(2025. 06. 04) 현재 유효한 등록증을 소지할 것)

  (1)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따른 [전문 소방시설 설계업] 등록을 필한 업체

  (2)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따른 [일반 소방시설 설계업] 등록을 필한 업체(기계분야 및 전기분야를 모두 보유한 업체에 한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29.(목) 09:00 ~ 2025. 6. 4.(수) 17:00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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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별첨 된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본 과업에 대한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시설과 담당자에게 별도로 연락 바랍니다. (시설과 시설운영팀 T.063-250-1073)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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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선정방법

------------------------------------------------------------------------------------------------------------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적격통과점수 이상이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낙찰하한율 : 87.745%

라. 적격심사 통과점수 : 95점

마. 적격심사 기준: 「조달청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 ‘4.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건축사법에 따른 설계는 1억원 미만)인 용역’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낙찰자를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자격미달 업체(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한 업체)가 개찰 1순위 업체일 경우 적격심사 대상에서 배제하고 다음 순위의 적격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계약체결 및 구비서류

--------------------------------------------------------------------------------------------------------------

가. 낙찰자는 선정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북대학교병원 물품조달시스템(HLS)에 회원 가입 전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합니다.((http:/www.jbuh.co.kr) >병원소식>입찰정보>공지사항 참고)

나. 낙찰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52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방법으로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참고 사항

--------------------------------------------------------------------------------------------------------------

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제출)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공고서,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견적제출)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견적제출)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입찰(견적제출)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견적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마.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바.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사.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아. 관련문의

   - 과업 관련 문의: 시설과(063-250-1073)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물류관리과(063-250-1039)




전북대학교병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