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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72571-000 공고일시  2025/05/28 09:54
공고명 2025 사이버보안 글로벌 인사이트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공고담당자 최슬기(☎: 051-749-93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2 0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96,440,000 원
   
추정가격
87,67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 사이버보안 글로벌 인사이트 운영 용역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2025 사이버보안 글로벌 인사이트 운영』용역사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 사이버보안 글로벌 인사이트 운영 용역

  나. 수행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09. 30.

  다.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추정금액 : 금96,44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 중소기업자), 총액입찰

  바.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추진일정(안) ※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가. 사전규격 공개 : 2025. 05. 22. ~ 2025. 05. 27.

  나. 공고기간 : 2025. 05. 28. ~ 2025. 06. 09. (10:00)

  다. 입찰참가서류 제출 및 전자입찰마감 : 2025. 06. 09. (10:00)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 및 가격 투찰 마감)

  리. 제안서 평가 : 2025. 06. 13. 10:00 (예정 : 추후 개별통보)

  마. 우선협상대상자 통지 : 2025. 06. 16. (예정 : 추후개별 통보)

  바. 기술 및 가격 협상 : 우선협상대상 업체선정 후 15일 이내

  사. 업체선정 및 계약체결 : 협상완료 후 10일 이내



 3. 입찰일정 및 접수방법

  가. 가격입찰 : 전자입찰

    1)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 2025. 06. 09. (10:00) (조달청 가격투찰)

    2)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3)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담당관 PC

       ※ 사업예산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제안서 제출 완료 후 가격입찰서 제출 가능합니다.

          ▴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라며, 입찰서  정상제출 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투찰내역”(가격입찰 서)과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제안서 접수마감일 : 2025. 06. 09. (10: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ㅇ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 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 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접수기한 이후 제출 시 접수 불가

      ※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시스템 오류 등에 의한 미접수 불인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발표자 등록 필수 조치) 발표자는 제안서 제출 시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1부와 함께 4대 보험 중 어느하나의 가입 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전) 발표자는 나라장터 개인 이용자로 반드시 사전등록

- (제안서 제출 시) 입찰자는 해당 기업소속 발표자 정보를 반드시 등록

    

 4. 제출서류(※ 제안서를 제외한 제출서류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필수)

    1) 정성 제안서 1부

    2) 정량 제안서 1부

    3) 발표자료 1부

     ※ 발표자료는 수행기관명, 로고, 대표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등 수행기관을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4) 입찰참가신청서 1부

    5) 입찰확약서 1부

    6) 참여업체 일반현황(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1부

    7) 조직 및 인력현황

    8) 참여인력 이력사항 1부

    9) 수행실적 집계표 1부

   10) 실적증명서 1부

   11) 사회적 책임 확인서 1부

   1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각1부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14) 사용인감계 1부

   1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16) 제안서 표지

   17)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서

   18) 신용평가등급서 1부

   19)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20) 중소기업확인서 1부(유효기간 내)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21) 기타 실적 증빙자료

  ※ 진흥원의 사정에 따라 제출서류 외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작성관련 서류양식은 제안요청서 별지서식 참조



 5.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아래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에 둔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되지 않는 자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 전일까지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 5720) 또는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5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국제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10자리 : 8014198901)를 입찰서 제출 마감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을 소지한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유효기간 내 있어야 함)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 다만 중소기업 확인서를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본 사업은 하도급 및 공동수급을 불허하는 사업임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2024. 7. 1.)

  나.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통지

   1) 제안서를 평가하여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을 얻은 자를 대상으로 협상 적격자로 선정하여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서대로 협상을 실시하여 계약 체결

   2)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함

   3) 우선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합의가 이루어져 계약이 성사되면 차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함

   4)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5)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

   6) 기타 : 타 업체의 인력을 참여인력으로 제출하거나 실질적 업무분담 참여자가 아닌 경우 평가 대상에서 제외


 7.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 : 비예가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관련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함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함


 9. 입찰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와 『동법 시행규칙』제42조에 해당할 경우

  나.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하고,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수립하여 계약체결 또는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흡한 사항에 대한 보완요구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유의사항

  가.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의 과업 내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낙찰 후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게 되니, 공고문·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업체에게 있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라. 낙찰자는 계약 전까지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시행령 제37조 제2항 각 호의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최종계약업체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기금 조례에 의거, 부산시 지역개발채권(계약금액의 2%, 5천원단위 절사)를 매입하여 대금지급시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 함.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허위서류 제출 업체는 향후 사업에서 참여를 제한함

  .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름

  자. 관련문의

   1) 과업문의 :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 디지털융합단 한승완 과장(☎051-959-9972)

   2) 입찰문의 :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 소통경영단 최슬기 선임(☎051-749-9332)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끝.



공고자 : 재단법인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