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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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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68493-000 공고일시  2025/05/28 11:21
공고명 2025학년도 순천왕운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순천왕운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 순천왕운중학교
공고담당자 허명례(☎: 061-804-12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0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5,520,000 원
   
배정예산
35,520,000 원
   
추정가격
32,29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순천왕운중학교 공고 제2025-23호


2025학년도 순천왕운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순천왕운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를 하고자 합니다.


2025.5.28. 

순천왕운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세부내역

건  명

  2025학년도 순천왕운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용역기간 및 장소

  2025. 10. 15.(수) ~ 2025. 10. 17.(금)

  <2학년>서울,경기 지역 : 35인승 이상 8대 

기초금액

 금35,520,000원(금삼천오백오십이만원)

 ※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 경비 포함

입찰 및 계약방법

- 소액수의 총액 견적 제출(낙찰하한율 88% 적용)

- 지역제한(전라남도 순천시)경쟁 총액견적

 -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견적 제출

 -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 불허

G2B가격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2025. 5. 29(목) 10:00 ~ 2025. 6. 5.(목) 17:00

제출장소

(방법)

나라장터(G2B)에 투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G2B가격개찰일시

        2025. 6. 9.(월) 10:00

개찰장소

순천왕운중 입찰집행관 PC

나. 상세운행일정 : 붙임 특수조건 참조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전자입찰방식입니다.

  나. 지역제한(제한지역: 전라남도 순천시)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 제출 방식입니다.

  다. 소기업·소상공인 제한 견적 제출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계약이며,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 한 업체

     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 순천시에 둔 자

     ③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유효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도로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붙임]‘2025학년도 순천왕운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특수조건 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25년 5월 29일(목) 10:00 ~ 2025년 6월 5일(목)17:00 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년 6월 9일(월) 10:00

  나. 개찰장소 : 순천왕운중학교 입찰집행관PC

  다.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197호, 2022. 1. 7. 시행)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한 후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결과를 가지고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재입찰

  가.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년 6월 9일(월) 15:00

  다. 개찰일시: 2025년 6월 9일(월)16:00

라.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 장소, 낙찰자 결정은 5, 7항과 같습니다.

  마.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붙임〕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순천왕운중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 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용역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견적서 제출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Help Desk(1590-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 전까지 낙찰금에 대한 총액 산출 내역서 및 학교장이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 [붙임]「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       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일반 사항은 순천왕운중학교 행정실(☎061-804-1211)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2025학년도 순천왕운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특수조건

1. 용역 개요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순천왕운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차량임차 용역

   나. 운행일정 및 차량 소요대수

학년

일 정

 장  소

운행구간

차량

대수

(35인승이상)

비고

2학년

2025.10.15.~

2025.10.17.

서울,경기

 

1일차: 

  순천출발(08:30) ->(천안,안성)휴게소 점심(11:30)

    -> 롯데월드 도착 및 탐방(14:00~20:30) -> 숙    소이동(21:20~),숙소(골든씨티, 아트리움 종로)

 

2일차: 서대문형무소(8:30~12:00) -> 서울대탐방(~16:10)->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도착(17:00) 및 석식 -> NH아트홀 집결 (19:30~)및 공연관람후 숙소이동(21:30~),숙소(골든씨티, 아트리움 종로)

 

3일차: 숙소에서 활동지 이동(09:00~)->수원스타필드안 스포츠몬스터체험활동 및 식사(10:10~)->집결 및 순천으로 출발(13:00~13:30) ->도착

 

8대

 

 

 

합   계

 

8대

 

  ※ 본 일정과 구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운행 일정은 학교와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2. 운행차량현황 및 수송인원 현황

  가. 운행차량: 35인승 이상 차량(냉·난방시스템, 차내 방송시설, 안전벨트 완비) 8대

  나. 본 계약에 의한 운송차량은 계약상대자 소유의 동일 회사 차량(공동수급불허)이어야 한다.

  다. 모든 운행차량은 전면과 후면에 “([별지 1호])학생수송차량 보호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라. 용역차량은 출발시간 20분전까지 우리학교에서 지정한 출발장소에 대기하여야 한다.

  마. 본 계약내용 중 출발시간 등 운행일정은 우리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3. 용역 제공 차량 조건

  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전라남도 순천시에 있어야 하며,「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업체이어야 한다.

  나. 운송차량은 계약상대자 소유의 직영차량으로 배차하여야 한다.([별지 2호] 직영차량 운행각제출) 만약 직영차량이 아닌 지입차량 운행사실이 적발되면 학교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하며, 이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다. 계약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이 없어야 한다.

  라. 계약상대자는 차량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사본, 차량종합보험가입증명서, 차량종합진단표, 교통안전정보조회 결과통보서 등 관계증빙서류를 차량운행 3일전까지 제출하여야 한다.

  

4. 계약상대자의 일반 의무사항

  가.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하며, 차량 교체 시에는 즉시 학교에 교체차량의 자동차등록증과 보험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로서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다.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라. 계약차량에는 학생 및 인솔 교직원이 탑승하므로 안전사고 방지에 만전을 기하여야 한다.

  마. 여행자의 안전사고, 질병치료를 위한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바. 차량 출발 전 또는 운행 중 또는 숙박 후 이동시 운전자에 대한 음주측정을 우리학교 교(직)원 또는 경찰관(서) 등이 실시 할 경우 적극 협조 하여야 한다.

 

5. 차량 및 운전자 배정

  가. 운전자는 1종 대형면허를 취득한 실 경력자로 배치하여야 한다.

  나. 차량은 냉․난방시설이 되어있고, 정상 가동되어야 하며, 차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는

      도급자가 부담한다.


6. 운전자의 의무 및 금지 사항

  가. 운전자의 의무 사항

    1) 단체 차량 이동시 추돌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간 안전거리를 확보하면서 운행하여야 한다.

    2) 대열을 짓지 말고 분산하여 운행하여야한다.

    3) 이동 시간 및 경로를 정확히 숙지한 후 운행한다.

    4) 이동 시 안전거리 확보에 노력하고, 무리하게 끼어들기 해서는 안된다.

  나. 운전자의 금지 사항

    1) 음주운전행위

    2) 운전 중 흡연 및 식음, 전화통화 행위

    3) 운전 중 직무수행에 필요한 사항이외의 잡담행위

    4) 운전 중 정당한 이유 없이 차량을 이탈하는 행위

    5) 타인에게 차량을 운전하게 하는 행위

    6) 제동장치나 비상조치를 취하지 않고 차량을 이탈하는 행위

    7) 운전 중 정해진 노선이외의 장소로 변경 운행하는 행위

  다. 운전자는 운전 중 사고가 발생할 때에는 다음 사항을 관리책임자에게 즉시 보고하여야 한다.

    1) 사고발생 일시 및 장소

    2) 사고발생시의 상황과 원인

    3) 피해 및 사상자에 대한 조치

    4) 피해자 및 가해자의 인적사항

    5) 사상자의 인적사항


7. 의무위반에 대한 조치 

   용역제공 계약자가 위 5항 및 6항에서 정하는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운전자 또는 차량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때 도급자는 지체 없이 이행하여야 한다.


8. 운행시간 및 운행노선

   운행시간 및 운행노선은 학교사정에 의해 결정한다.


9. 차량의 기능상태

  가. 계약된 차량은 정기점검을 필하고 정비검사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차량으로 성능 및 안전성이 우수한 차량을 선정하여 운행하여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 도중 고장 및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한다.

  다. 운행차량은 제반 편의시설(냉․난방시설 및 차내방송시설, 안전벨트, 피난도구 등)이 모두 완비되어야 한다.

  라. 계약상대자는 반드시 차량 출발 전 좌석의 안전벨트 부착 여부와 안전벨트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한 후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사전에 이를 정비하여야 한다.


10. 차량 대금 지급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차량 탑승교사의 운행상태      확인을 거쳐,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11. 차량의 보험가입현황

    계약차량은 사고 시 차량탑승자 전원 및 관련 피해자가 최대한 보상될 수 있는 종합보험     및 책임보험에 가입한 차량을 운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보험가입증명서를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12. 안전운행 및 사고의 책임

  가.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에 대한 제반 대책을 강구하여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 중 발생한 교통사고, 안전사고 등 제반사고의 책임과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업무일체를 책임지며, 화재 기타 물적․인적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변상 또는 원상복구를 하여야 하며, 또한 응급 차량(타사차량) 대체 시에도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며 제3자(타회사)도 민,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다. 현지 교육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한다.

  라. 계약상대자는 반드시 탑승자(학생 및 인솔교직원)에게 차량운행 전에 차량 안전수칙을 교육하고 안전벨트의 착용을 확인한 후 출발하여야 한다.

  마. 계약상대자 소속 운전기사는 친절을 사명으로 하여 운전 중 승객의 불안감을 초래하는 운전행위(불손한 언행, 난폭한 운전, 고의 시간 지연 등)을 하여서는 안된다.

  바. 출발 전 [별지 3호]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를 제출하여야 한다.

  


13. 제 비용부담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 봉사료, 과태료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계약금액 이외의 어떠한 명목의 경비도 본교에 요구할 수 없다.


14. 계약해지에 관한 사항

  가. 본 계약은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수익자부담경비)으로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정이나 상급기관의 지시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다.

  나.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이행의 가능성 없음이 명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계약보증금을 세입조치하고,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다. 지입차량 운행 사실이 적발되면 계약해지 한다. 이 경우 어떠한 배상책임도 요구할 수 없다.



15. 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     에게 양도할 수 없다.


16. 기타

   본 계약으로 인하여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 본 계약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는 본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해결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일반 상관례 등에 따르며, 본 계약의 위반으로 소송이 발생될 경우에는 소송의 주된 사무소는 본교의 관할법원으로 한다.

[별지 서식 1]


학생 현장학습활동 차량보호 표지


1. 앞면 부착 표지

  가. 규격: 40cm X 세로30cm

  나. 양식

     

순천왕운중학교

수학여행차량

(제   호차)

 다. 부착 위치 :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2. 뒷면 부착 표지

  가. 규격: 40cm X 세로30cm

  나. 양식:

     

수학여행차량

(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니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부착 위치: 뒤 유리창 중앙 하단




[별지 서식 2]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사업자번호:

 주      소:

 

   OOO은 「2025학년도 순천왕운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활동 차량임차」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교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5.    .    .

 

 

                         상호(법인)명:

                         대표자:                인

                    

 

 순천왕운중학교장 귀하

 

[별지 서식 3]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점검일:      .    .     .                         

점검(교육)

회사명

성명

학교명

성명

 

 

 

 

□ 차량번호:                        □ 운전자: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

외부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별지 서식 4]

업체용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순천왕운중학교에시행하는 시설공사 계약(용역, 물품)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순천왕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2년동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순천왕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순천왕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순천왕운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순천왕운중학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 전에는 계약취소, 공사착공이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해지 등 순천왕운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순천왕운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인)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순천왕운중학교장 귀하
















붙임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 .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