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유치원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동일유치원 방학 중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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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유치원 방학 중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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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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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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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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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지역제한), 단가입찰,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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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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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9.(목) 10:00 ~ 2025.06.09.(월) 10:00 [동일유치원 행정실]
※ 접수시간: 평일 09:00~16:00, 6.9.(월) 10:00까지이며, 공휴일, 대통령선거일, 주말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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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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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9.(목) 10:00 ~ 2025.06.09.(월) 10:00 [나라장터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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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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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략(제안서 및 현장방문으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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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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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3.(금) 11:00 이후
※ 상기 일시에도 불구하고 규격평가 완료 후 개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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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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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원 입찰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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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예정)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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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1. ~ 2025.08.29.(24일, 방과후과정 방학 2025.07.28. ~ 08.01.은 제외)
2026.01.05. ~ 2026.01.23.(15일, 방과후과정 방학 2025.12.29. ~ 2026.01.02.은 제외)
2026.02.19. ~ 2026.02.25.(5일, 방과후과정 방학 2026.02.26. ~ 02.27.은 제외)
※ 학사일정 및 유치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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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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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유치원장이 지정한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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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사업(예정)
물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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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단가): 6,000원(단, 교직원은 낙찰된 금액에 부가세 별도 계산함)
※ 낙찰금액에서 “십원” 단위(원 단위 절사)로 단가계약 실시
※ 단가계약이므로 투찰 시 총액으로 투찰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람
○ 현황 및 급식 예정인원 (단위: 명,일,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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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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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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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예정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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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급식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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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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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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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방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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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21.~2025.08.29.
(07.28.~08.01.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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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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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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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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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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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0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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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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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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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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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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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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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
방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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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1.05.~2026.01.23.
( 2025.12.29.~2026.01.02.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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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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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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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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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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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6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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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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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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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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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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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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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말방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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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02.19.~2026.02.25.
( 2026.02.26.~2026.02.27.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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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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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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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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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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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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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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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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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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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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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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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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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99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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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특약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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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간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본원에서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음
3. 본원의 급식인원(교직원 포함)은 희망자에 한해 변동될 수 있고, 급식일수는 학사일정, 유치원 사정 등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4. 낙찰된 1인당 단가는 변동이 없고, 급식 비희망자, 현장학습, 5일 이상 장기결석 등으로 인한 급식비는 일할 계산함(교직원 동일)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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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는 본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한 단가입찰 및 지역제한(부산광역시) 대상 경쟁 입찰입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학교급식법」 제15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 「식품위생법」 제3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 및 제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 신고를 필한 자로서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에 소재(지사투찰 불허)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공고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조2에 의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 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무효가 될 수 있음)
다. 최근 3년 이내 현재까지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유치원에서 제시하는 급식운영 위탁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업체의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손해보험 가입 및 배상 능력이 있는 업체로 식품 원산지 표시 의무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이어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으며, 공고기간 중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은 본원 행정실(051-469-19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동일유치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1)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05.29.(목) 10:00 ~ 2025.06.09.(월) 10:00
※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사전 판정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2) 본 가격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1)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2025.05.29.(목) 10:00 ~ 2025.06.09.(월) 10:00
2) 제안서 제출방법: 직접 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접수시간: 평일 09:00 ~ 16:00(단, 6.9.(월) 10:00까지이며, 공휴일, 대통령선거일, 주말 제외)
3) 제출장소: 동일유치원 행정실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서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부
-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국세청 홈텍스 발행) 1부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학교위탁급식 실적증명서 1부
- 급식제조원가계산 내역서 1부
- 제안서(본원 규격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규격) 6부
(1식당 위탁급식단가 내역서는 6,000원 기준으로 작성)
- 냉동·냉장 차량 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식중독: 1인당 일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 사본 1부
- HACCP(국내인증서) 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 직원 현황표 및 급식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각 1부
- 4대보험 가입자 명부 1부
-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재직증명서 1부
-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원본 1부
- 사업장 약도 1부
- 사업장 사진(내부 및 외부) 1부
- 사용용수 사용료 납입영수증(최근 1개월) 또는 지하수 수질검사결과서 사본 1부
-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 서약서(본원 소정양식) 및 청렴서약서 각 1부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계약업체만 해당)
- 운반직원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조회 동의서,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각 1부(계약업체만 해당)
- 위임장(대리인 접수 시에만 해당)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스프링제본 금지),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다. 현장평가
제안서 접수마감 이후 별도 통지 없이 유치원 일정에 따라 불시 방문 평가
7. 가격개찰
가. 개찰일시: 2025.06.13.(금)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동일유치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기가 늦어지거나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완료 후 개찰합니다.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무효 범위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특히,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대표자 전원),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입찰무효 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으니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 및 동법 제42조제1항제3호에 의함.
나. 제안서 평가방법
- 본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종합평가(업체의 제안서 평가 및 현장방문 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 제안서 제출업체 현장답사: 제안서 접수 마감 이후 불시 방문 평가
다. 낙찰자 결정
-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기 때문에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개찰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실시합니다.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확정하고, 확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규격 또는 기술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 또는 기술평가 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G2b자동추첨시스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10. 제안서의 평가 및 효력
가. 제안서는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제안요청서의 [별첨5]와 같습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점수를 합한 총 평점이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합니다. 제안서 평가를 위해 현장답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현장답사 결과에 대하여 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0」점 처리합니다.
라. 주관적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술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바. 본원에서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유치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물품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희망업체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일유치원 행정실(☎051-469-197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급식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원과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납품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으로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계약기간 중 납품자의 상호 및 대표자 이상 등의 변동이 있을 경우 이를 즉시 유치원장에게 통보하고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바. 계약의 해지
1) 계약상대자가 고의로 계약을 위반하였을 경우
2) 제출된 서류에 허위의 사실이 발견된 경우
3) 물품검수 시 공급한 물품 중 변질품 및 저질품이 발견되었을 경우
4) 식품의 검수 시 2회 이상 반품된 경우
5) 계약기간 중 원생들의 급식에 대한 불만이 과반수를 넘을 경우
6) 기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범위의 각 항목에 해당됨이 발견될 경우
사. 계약물량은 학사일정과 유치원 사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유치원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학교급식법」, 「식품위생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붙임 동일유치원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제안요청서 1부.(별도붙임)
2025. 5. 29.
동 일 유 치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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