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공고 제2025-374호
『드론배송실증 인프라 구축사업』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제1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드론배송실증 인프라 구축사업」 용역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8일
상 주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드론배송실증 인프라 구축사업」 용역
나.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3개월까지
다. 금 액: 금165,000,000원(금일억육천오백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3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마.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G2B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에 한함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제33조,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라.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코드1468)로 등록한 업체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드론스테이션(세부품명번호: 2519154101)을 제조 또는 공급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바.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름
아. 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자. 제안요청서와 공고서 및 관련법령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업체의 제출서류에서 당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등록 및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차. 드론 운영 및 연출은 반드시 직접수행하여야 하며, 공동수급 참여 및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불가
3. 입찰 및 제안 추진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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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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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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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고기간: 2025. 5. 28.(수) ~ 2025. 6. 9.(월) 12일간
◾ 공고방법: G2B(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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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서류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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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일시: 2025. 6. 9.(월) 10:00 ~ 17:00
◾ 제출장소: 상주시청 기획예산실 정책기획팀
◾ 제출방법: 입찰등록 및 제안서 등 입체서류 접수(직접방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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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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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일시: 2025. 6. 19.(목) 14:00 예정
◾ 평가장소: 상주시청 소회의실(본관 2층)
◾ 평가방법: 제안업체 제안설명(PPT 발표) 및 평가위원 질문
◾ 평가위원 구성: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름
※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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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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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 협상 순위는 합산점수 고득점 순에 의해 결정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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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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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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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2025. 6. 9.(월) 10:00 ~ 17:00
나. 제출장소: 상주시청 기획예산실(상주시 상산로 223, 3층 ☎054-537-7002)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접수(우편, 택배, 인터넷, 이메일 등 제출 불가)
라. 제 출 자: 제안업체의 대표자 및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
마.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바.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에 접수된 것만 인정하며, 본 용역 참가와 관련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업체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각서로 대체함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함)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다’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하여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선정함
나.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 절차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그 결과는 협상대상자에게 서면 통보하고 미 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따름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함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청렴이행서약서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낙찰취소 사유에 해당됨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관련근거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니 유의하여 작성함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해야 함
라. 제안업체는 평가위원 구성, 평가 기준, 평가 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위원별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마.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을 참고하며 「지방계약법」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을 준용함
바. 기타 문의처
- 용역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상주시청 기획예산실(☏ 054-537-7002)
- 계약 및 입찰에 관한 사항: 경상북도 상주시청 회계과(☏ 054-537-7280)
- 나라장터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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