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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73104-000 공고일시  2025/05/28 11:39
공고명 경상공업고등학교 2025학년도 특수건강검진 용역
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경상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경상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영록(☎: 053-235-88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8 13: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3:4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4:4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970,000 원
   
배정예산
44,970,000 원
   
추정가격
44,97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5-39호



2025학년도 경상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검진 견적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경상공업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3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공익신고(청렴포털)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7)

QR코드 

그림입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경상공업고등학교 특수건강검진 용역

 나. 용역내용

기초금액

용역기간

장소

대상인원

금사천사백구십칠만원정   (₩44,970,000)

*부가가치세 면세 사업으로

 면세금액으로 투찰해야함.

계 약 후

~

2025.11.30

경상공고

학생 667명

교사 18명

(과업설명서 참고)

 다.인원변동 등의 사유로 검진대상인원이 가·감되는 경우 이를 반영하여 최종정산함   라. 상세내역 : 「2025학년도 특수건강검진 과업설명서」 참고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 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견적서에 총액만(산출내역서 미첨부)을 기재하는 방식이며, 낙찰 후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o 2025년 5월 28일(수) 13:00부터 ∼ 6월 04일(수) 10:00까지


4. 개찰일시 및 장소

    o 2025년 6월 04일(수) 11:00,  경상공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97조에 따른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5615) 등록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일) 현재까지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다만, 개찰일 전일이 토․공휴일인 경우 직전 평일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합니다.

  라.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견적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서 수의계약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예정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대상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선정합니다.

  마. 재입찰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또한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 합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견적)을 무효로 합니다.

 나.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 dge.go.kr) ⇒ 알림마당 ⇒ 계약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의 안내문,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기초금액(공고현황-공고번호입력-검색-입찰공고상세조회하단)과 개찰결과’ 또는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알림마당-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나.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안내 및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입찰담당 주무관 이영록 (☎053-235-8806)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

    - 용역(특수건강검진)내용에 관한 사항 : 전문교육부장 정성권 (☎053-235-8904)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8일


경 상 공 업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