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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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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62861-000 공고일시  2025/05/28 12:43
공고명 2025학년도 목포백련초등학교 야영수련활동 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 목포백련초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목포교육지원청 목포백련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지우(☎: 061-802-71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25,000 원
   
배정예산
6,825,000 원
   
추정가격
6,204,545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목포백련초등학교 공고 제2025-35호


2025학년도 목포백련초등학교 야영수련활동

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학년도 목포백련초등학교 야영수련활동 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를 하고자 합니다.


2025. 5. 28.

목포백련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목포백련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전라남도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이상 2년이하의 기간 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 입찰․ 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

   참가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전라남도교육청청홈페이지 참여민원 – 전남교육신문센터(신문고) - 공직자부조리신고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건명: 2025학년도 목포백련초등학교 야영수련활동 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및 장소

    - 붙임의 특수조건을 참조하여 견적 제출 요망

 다. 견적서 제출기간: 2025.05.29.(목) 10:00 ~ 2025.06.05.(목) 10: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6.05.(목) 11: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마. 기초금액: 금6,825,000원(금육백팔십이만오천원정)[추정가격: 6,204,545원]

※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 경비 포함

※ 면세사업이거나 면세업체와 과세업체가 동시에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가격입찰서 제출 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예정가격의 90%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전자입찰방식입니다.

  나. 지역제한(제한지역: 목포시)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 제출 방식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계약이며,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같은 법 시행령 제3조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 한 업체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목포시에 둔 자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     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없습니다.

  나.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일정에 따른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서 지정한 장소에 배차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2025학년도 목포백련초등학교 야영수련활동 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특수조건 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25년 5월 29일(목) 10:00 ~ 2025년 6월 5일(목) 10:00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가격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25년 6월 5일(목) 11:00

  나. 개찰장소 : 목포백련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

  다.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한 후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결과를 가지고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지정 기일까지 학교가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일체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재입찰

  가.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 장소, 낙찰자 결정은 5, 7항과 같습니다.

  다.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별도 제공)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에 목포백련초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       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유의 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용역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견적서 제출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Help Desk(1590-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 전까지 낙찰금에 대한 총액 산출 내역서(학년 및 일자별로) 및 학교장이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3. 기타 사항

  가.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일반 사항은 목포백련초등학교 행정실(☎061-802-7105)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목포백련초등학교(https://mpbr.es.jne.kr) 및 목포교육지원청(https://mped.jne.go.kr) 게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