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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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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3668-000 공고일시  2025/05/28 14:20
공고명 2025학년도 순천금당중학교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순천교육청 순천금당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순천교육청 순천금당중학교
공고담당자 박승철(☎: 061-724-96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8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2,566,660 원
   
배정예산
52,566,660 원
   
추정가격
47,787,873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순천금당중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학년도 순천금당중학교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2025.  5.  28.

순천금당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본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ㆍ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내역

건  명

용역기간

용역내용

차량대수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순천금당중학교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 차량임차용역

 2025. 9. 17.(수) ~

 2025. 9. 19.(금)

(2박 3일)

과업지시서 참고

21대

(1학년 6대, 2일)

(2학년 7대, 3일)

(3학년 8대, 2일)

금52,566,660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1) 과업지시서의 일정 및 장소는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차량대수는 1학년 8개반 6대, 2학년 7개반 3팀[A팀(1반, 5반), B팀(4반, 7반), C팀(2반, 3반, 6반) 7대, 3학년 8개반 8대로 나눠 각각 이동합니다.

    3)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 경비 등을 포함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5. 28.(수) 16:00 ~ 2025. 6. 5.(목) 10:00

  다. 개찰일시: 2025. 6. 5.(목) 11:00

  라. 개찰장소: 순천금당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마.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은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2)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7)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순천시 내에(지사투찰불허) 둔 업체이어야 한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견적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사. 본 수의계약 안내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견적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2022. 5. 19. 시행)」제1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제2항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를 확인하기 위하여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전된 자는 계약시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및 인지세납부 확인서를 제출하고, 완수대가 청구시 4대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개인사업자는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에 해당되는 견적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 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6.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종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 제5조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ㆍ보건 관리 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ㆍ보건 관리 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릅니다.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8.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이루어집니다.


9.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본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변경될 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상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고객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공고는 순천금당중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금당중학교 행정실(☎ 061-724-91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차량임차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