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38호
금산AI(수학)교육체험센터
교육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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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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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지원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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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완수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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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금액 단위: 원)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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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AI(수학)교육체험센터 교육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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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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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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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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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6월 ~ 2025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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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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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AI(수학)교육체험센터 또는 지원청 및 학교의 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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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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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AI(수학)교육체험센터 교육프로그램 위탁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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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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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8,779,18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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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계약방식
가. 제한(총액)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입니다.
나.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다.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라.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31.(토) 10:00~ 2025. 6. 9.(월) 10:00, 전자제출
나. 제안서 제출기간: 2025. 6. 2.(월) 10:00~ 2025. 6. 9.(월) 10:00, 방문제출
- 제출장소: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 2층 교육과 초중등교육팀 최수정(041-750-8833)
- 제안서 접수는 평일 10:00~16:00(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제외)
-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함
- 제안서 제출서류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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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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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및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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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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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원본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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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4(210x297㎜), (세로방향)
- 무선좌철제본, 단면인쇄
- 평가항목 순(수행실적, 경영상태, 기술보유현황, 기타)으로 작성하고 각 항목별 증명서 첨부
- 정성적 제안서와 별도 작성
- 원본 1부에만 업체명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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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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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부
(원본1
사본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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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4(가로방향) 규격 통일
- 무선상철제본, 단면, 컬러인쇄
- 100매 이내로 작성(표지, 목차는 페이지 수에 미포함)
- 업체를 알 수 있는 일체의 표기 금지
- 원본 1부만 제외하고는 사본 7부에는 제안업체명을 삭제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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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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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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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PT로 작성 후 PDF 변환 파일
- 발표용은 업체를 식별할 수 있는 자료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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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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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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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내용의 전산파일을 모두 수록
- USB에는 업체명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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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안서 평가일시: 2025. 6. 9.(월) 15:00, 금산교육지원청 AI교육체험센터 1층
라.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2025. 6. 10. 예정)
※ 내부사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일시와 장소, 개찰일시는 변동될 수 있음
마. 개찰장소: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바. 본 용역의 가격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 시 유의사항
1) 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도록 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나 수정이 불가합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전자입찰 취소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이 생길 경우 개찰 시각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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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의 사업금액은 전체 사업기간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가격입찰은 반드시 전체 사업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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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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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제2항제2호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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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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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보낸 문서함에서 가격입찰서와 제안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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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참가 자격
가. 입찰 참가 자격
1)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 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 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동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참가자격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과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업종코드: 1468] 및 평생교육시설(원격)[업종코드: 3156] 3개 업종 모두 등록한 자
다)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1)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제안서 평가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은 없으며 낙찰예정자에서 제외함
(2)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AI·SW교육 위탁 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함)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함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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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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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규격(기술)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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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기술)입찰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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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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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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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기술)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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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강사 자격
- 해당 강좌에 대한 기능과 지식을 갖추고 있는 자
- 해당 강좌에 대한 학생(초, 중) 지도 능력이 있는 자
- 법령상 교육 프로그램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 해당분야 교육이수, 자격증, 지도경력, 공개강좌 등을 통하여 확인
다. 위탁 업무
- 공급업체: 강사 선발, 강사 배치(교육지원청 및 학교와 협의), 강사료 지급, 강사 복무관리(학교 협조), 기타 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는 강사 운영에 필요한 사항
- 교육지원청: 강사 운영상황 확인·점검, 만족도 조사(학교 협조), 강사 모니터링 후 위탁업체에 필요한 사항 시정 요구
라.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안내 사항
- 위탁 운영 기관에서는 학생들에게 수업과 관련하여 일체의 경비를 별도로 징수 할 수 없음
- 수업에 사용되는 개인별 준비물은 사전에 공지하여 구비하도록 조치
-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교재교구는 강사와 센터 또는 단위학교의 사전협의로 재료비 상한선 및 교재교구 구입방법 등을 정한 후 수익자 부담 또는 학교 운영비로 지원할 수 있음
- 학교에서는 시설사용료와 공과금 성격의 비용을 추가로 요구할 수 없음
5.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
가. 위탁 업체 선정
1) 나라장터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2)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적격업체
※ 유찰 시에는 수의계약 적격 여부 제안서 평가를 통해 업체 선정
8. 제안서 평가 방법
가. 제안서 평가
1) 제안서 평가위원은 내부위원과 외부위원으로 구성하며,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대상자로 구성함
2) 정량평가(계약부서 평가, 25점)와 정성평가(평가위원평가, 75점)로 평가함
3) 정량평가와 정성평가 점수의 합이 85점 이상인 경우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함
4) 제안서 평가위원별 점수 중 최고점과 최하점을 준 각 1명의 위원을 제외한 평가점수를 합산하고 이를 합산된 위원수로 나눈 산술 평균 점수로 하고, 평균점수 산정 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소수 둘째자리까지 평정)
5) 제안서에 제출한 사항과 제안서 설명한 내용에 대해 비교한 후 실현가능성, 구체성, 필요성, 적합성 등을 전반적으로 고려하여 평가항목에 따라 평가함
6) 사업부서는 평가위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게 보완자료 등 평가에 필요한 자료를 제출하게 할 수 있음
7) 평가 기준(제안서 평가 계획 수립 시 세부적으로 작성)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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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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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
평가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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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동 용역이행 수행실적(5점)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수행실적(최종 계약금액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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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해 용역 평가기준 규모 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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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경영상태(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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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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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근로환경 조성계획의 적정성(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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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지출 이행 확약서 제출(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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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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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
평가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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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프로그램 영역(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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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강사 영역(3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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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학생 영역(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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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관리 영역(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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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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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낙찰자 결정: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 평가를 통해 적격으로 선정된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 제안서 설명은 20분 이내, 질의응답은 30분 이내로 합니다.(추후변경될 수 있음)
- 발표자(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 자)는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제출
-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제출 시 소속 지원 중 해당 사업을 수행할 사업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하며, 사업책임자가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마. 발표형식: 프레젠테이션(PPT) 발표
- 제안 설명에 필요한 장비(노트북, 자료)는 제안사가 직접 준비
- 주의사항: PPT발표, 질의응답 시 제안사를 인식할 수 있는 표현 불가
바. 발표순서: 당일 현장에서 추첨
사. 제안서 평가 발표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입찰서 제출 시 이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나. 계약업체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5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ㆍ보건 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는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충청남도교육청/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G2B)]에 게재됩니다.
라.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ne.go.kr →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신고창구)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 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담당자는 행정과 권진순 주무관입니다.
본 공고와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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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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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41-750-8881, FAX: 041-754-0820, 전자우편: jamesoony@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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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용역 관련 사항(제안요청서 등)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 교육과 초중등교육팀 최수정(☎ 041-750-8833)
2025. 5. 28.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금산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1】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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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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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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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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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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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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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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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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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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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보증금률 및 하자보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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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68조 및 제70조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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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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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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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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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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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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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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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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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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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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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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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를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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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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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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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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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업체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 안전 및 보건 관리 준수사항 ]
① 유해·위험요인을 확인하고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②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보호장비를 지급하고, 작업장 정비를 통한 산재 예방조치 이행
③ 중대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한 대응체계를 구축하여 운영
④ 중대재해 발생 즉시 금산교육지원청에 보고하고 업체 책임하에 복구 조치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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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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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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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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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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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ㆍ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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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ㆍ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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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명, 계약자명, 업체담당자(공사 현장소장, 공무팀장), 전화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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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관리를 위한 안내, 교육수요자 자체 청렴도 조사, 부패비리 문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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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다음연도부터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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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의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계약관리를 위한 안내, 교육수요자 대상 자체 청렴도 조사, 부패비리 문자 안내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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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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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청렴서약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금산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하면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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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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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계약상대자: 대표 (인)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금산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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