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김해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122호
2025‘꿈 이음’김해교육박람회 위탁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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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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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감사관)/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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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김해교육지원청 교육재정과(☎055-330-7638)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김해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055-330-9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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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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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꿈 이음’김해교육박람회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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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현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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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해문화의전당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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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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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0. 31.
행사 기간: 2025. 9. 19.(금) ~ 2025. 9. 20.(토) <2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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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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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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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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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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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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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5,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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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27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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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2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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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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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2025. 6. 2.(월) 10:00 ~ 2025. 6. 9.(월) 10:00까지
(10:00 이후 접수 불가)
※ 평일 09:00~18:00 제출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장소: 김해교육지원청 3층 중등교육과(서류 일괄 제출)
방법: 방문제출(우편, FAX, E-메일 접수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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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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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제안서 제출 시
장소: 김해교육지원청 3층 중등교육과
※ 부득이한 사정으로 추첨 일시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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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발표 및
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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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 6. 12.(목) 10:00~ (예정)
장소: 김해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1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진행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확정 사항은 추후 별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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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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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25. 6. 16.(월)~ (예정)
장소: 김해교육지원청(세부장소 추후 통지)
※ 가격협상 일시 및 장소는 진행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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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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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제출시 평가위원 추첨이 있으므로 입찰참가 업체 대표 (또는 위임자)가 직접 제출([붙임1] 참고)
※ 제안서 평가일 2025. 6. 12.(목) 10:00에 제안발표 및 질의응답이 있으므로 제안발표자(업체소속직원)는 가능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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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상남도), 전자계약 용역입니다.
나.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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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의한 계약이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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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행의 전문성·기술성·창의성·안정성 등의 목적이 있는 경우 다수의 입찰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평가기준을 정하여 평가한 후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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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가격제안서 포함)는 방문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상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법인(단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견적제출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견적제출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으로 견적제출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제4항 및「같은 법 시행령」제10조에 따라 아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모두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1)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901) 또는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8801)
2) 전시부스설치및디자인서비스(세부품명번호: 7215409901) 또는 전시홍보관설치 및 디자인서비스(세부품명번호: 7215409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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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마. 아래와 같은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법인(단체)이어야 합니다.
- 법인(단체)대표자 및 임원이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5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법인(단체)
-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에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0조 또는 제72조의 규정에 의한 행정처분을 받은 법인(단체)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를 제한 받은 자는 제외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 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 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운영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 →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방문) → 신청법인(단체) 현장 확인(필요시) → 제안서 평가위원회 심사 →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및 용역 개시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 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 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 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6. 2.(월) 10:00 ~ 2025. 6. 9.(월) 10:00
※ 평일 09:00~18:00 제출 가능(점심시간 12:00~13:00 제외),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나. 제출장소: 경상남도김해교육지원청 3층 중등교육과 (☎055-330-9641)
※ 부득이한 사정으로 추첨 일시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안내
※ 대리인 접수 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최근 3 개월 이내) 또는 법인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우편, FAX, E-메일 등 접수 불가)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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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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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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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가격입찰서(제안서와 별도로 분리·봉합 제출)
② 원본 1부(보관용), 제안서 7부 및 발표자료 7부 각각 제출
※ 1부 제안업체명 기재, 7부 제안업체명 인지 관련 표시 불가
③ 평가 시 제안 PPT자료, 발표자료 USB 제출(※제안업체명 표시 불가)
※ 가격제안서는 서류봉투에 밀봉하여 별도 제출
※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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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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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고용보험가입현황 1부 ⑤ 인감도장(사용인감계 제출 시 날인한 인감) 지참
⑥ 입찰 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1부
※ 신분증, 명함 등 개인 식별 정보가 기재된 확인자료 지참
⑦ 확인서(입찰참가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⑧ 보안각서, 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⑨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1부(비영리법인 제외)
10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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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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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참가서류(위 ①~10) 일체 사본 각 1부
② 용역사업 제안서,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각 1부
③ 실적증명 총괄표 1부
④ 실적증명서 각 1부
⑤ 참여인력 프로필 총괄표 1부
※ 참여 기술인력별 4대보험 가입증명서 또는 납부증명서
⑥ 제안업체 경영상태(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⑦ 신인도 평가자료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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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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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방법
- 상기 제안서 및 증빙서류를 1권 책자 형태로 편철한 책자 8권, 제안설명자료(PPT 발표자료) 8권, USB 1개
- 제안서 원본 1부만 업체명, 전화번호, 가격제안서 표시하고, 평가위원용(7부)에는 반드시 업체정보 및 개인정보를 모두 삭제하여 제출(제출 전 확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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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 제출
9. 제안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6. 12.(목) 10:00~ (예정)
나. 장소: 김해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1
※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는 진행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확정 사항은 추후 별도 안내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80점)과 입찰가격 평가점수(20점)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 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 (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절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 결기준에 의합니다.
라.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 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마.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바.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 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 ⇒ [재정과] / [자료실] / [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본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근로계약을 체결한 경우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을 준수하여야 하며, 미 이행시 계약해지·해제할수 있습니다.
14.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제5조(도급, 용역, 위탁 등 관계에서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가 적용 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본 용역의 감독관(사업담당자) 승인을 받은 후 계약부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 수행 과정에서 제출된 안전보건관리계획상의 이행사항을 철저히 준수하고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이행에 필요한 조치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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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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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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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 지방회계예규, 입찰 공고 내용, 제안요청서 등을 숙 지하고 이를 승낙한 자로 보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고, 제출된 서류는 기한 내 접수된 것만 인정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게 허 위·과장되었음이 추후에 판명될 경우 계약 파기와 그에 다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고문에 기재되지 않은 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를 따르며 기타 자 세한 사항은 김해교육지원청 중등교육과 중등장학담당(☎055-330-9641)으로 문 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28.
경상남도김해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붙임1]
제안서 평가위원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 입찰건명: 2025 ‘꿈 이음’ 김해교육박람회 위탁 용역
제안서 평가위원 선정을 위한 고유번호를 위와 같이 선택하여 제출
하였음을 확인함
2025년 월 일
입찰참가 신청 기관명:
소재지:
대 표 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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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는 1~21번까지임
○ 1~21번까지 고유번호 중 A그룹 7개, B그룹 4개 번호 기재(다른 시·도의 위원을 20% 이상 선정하기 위하여 그룹별 작성)
[붙임2] 안전보건관리계획서(예시, 과업내용에 맞게 작성)
안전보건관리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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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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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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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기간: 20 . . . ~ 20 . . .(0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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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락처: 01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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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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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지: 경남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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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투입 종사자수: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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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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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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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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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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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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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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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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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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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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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안전・보건
전문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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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관리자 자체 선임 □ 안전・보건관리 대행 ■ 해당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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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재보험
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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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 (사업개시번호: 000-00-00000-0)
□ 미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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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조치 세부계획(개별 사업의 특성별로 변경 작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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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요인 확인 및 관리 대책) 작업 전 예상되는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안전 대책 마련
- 예) 외부 고소 작업시 고소작업대 사용, 사다리 대신 작업발판 사용, 고소 작업 시 추가 감시인 배치 등
(안전보호장비 확보) 작업 특성에 맞는 적정 보호구 지급 및 착용 계획
- 예) 2m 이상 작업장소 안전모 및 안전대 착용, 페인트 취급자 방독마스크 착용 등
(안전교육) 작업 수행 시 근로자가 알아야 할 안전조치 사항에 관한 교육 실시 계획
- 예) 작업 전 10분 해당 작업에 대한 안전교육, 신규 화학물질 취급시 MSDS 확보 및 교육 등
(기계기구, 장비 등) 작업 수행에 필요한 기계 기구 및 장비 사용에 대한 안전성 확보
- 예) 전선 피복상태 확인, 전등 보호갓 설치, 장비 및 기계 방호장치 부착, 사다리 전도방지 조치 등
(비상조치) 사고 발생 시 대응 방안 및 연락 체계 구축
- 예) 대응체계: (중대재해)사고발생→응급조치→작업중지→초기대응(필요시)→긴급 대피→현장보존 및 보고→ 원인조사·대책 마련
- 예) 비상연락망 구축: 119안전센터, 관내 병원, 관할 고용노동부, 도급 및 수급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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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여부(도급인·수급인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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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항목 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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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위험작업 □ 중작업 경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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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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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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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성 확인
(O,X,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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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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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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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급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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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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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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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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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맞는 안전보호장비 사용 계획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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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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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교육 계획의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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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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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 공구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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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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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조치 체계 구축(비상연락망 등) 적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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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담당자(감독관): ○ ○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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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 업체명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안전보건법」및「중대재해처벌법」을 준수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종사자의 안전보건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의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해당 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확인·개선을 위한 위험성평가 실시 및 종사자 의견을 청취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교육 실시 및 적정한 보호장비를 지급·착용 지도하고, 작업장 주변을 정비하여 산업재해를 예방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등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비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 업체명 ) 책임하에 안전조치를 취하겠습니다.
4. 해당 사업 수행 중 중대산업재해 발생 즉시 경상남도교육청에 보고하고 재해 복구 조치를 이행하며, 재해 발생에 따른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년 월 일
업체명:
대표자: (인)
경상남도김해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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