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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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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65967-000 공고일시  2025/05/29 08:41
공고명 2025학년도 충주대원고등학교 1학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및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주대원고등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주대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주복(☎: 043-840-090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6/2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9,988,260 원
   
배정예산
699,988,260 원
   
추정가격
636,352,9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대원고등학교 공고 제2025–29호



2025학년도 충주대원고등학교

1학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및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공고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학년도 충주대원고등학교 1학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및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입찰 공고[2단계 입찰 (규격-가격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충주대원고등학교 1학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및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학년도 충주대원고등학교 1학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및

2학년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용역개요

- 연수기간: 2025. 11. 3.(월) ~ 2025. 11. 8.(토), 4박 6일

 - 연수국가: 프랑스 파리

 - 인원: 총202명(학생 182명, 인솔교사 16명, 답사인원 4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정산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

 - 세부내역: 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참조

- 현장체험학습기간: 2025. 11. 3.(월) ~ 2025. 11. 5.(수), 2박 3일

 - 현장체험학습장소: 부산

 - 인원: 총206명(학생 186명, 인솔교사 16명, 답사인원 4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정산시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정산함

 - 세부내역: 제안요청서와 과업지시서, 특수조건 참조

기초금액

금699,988,260원(부가가치세 포함)

※ 인원 증감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정산함.

※ 환율변동 등에 따른 추가 비용은 충주대원고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안서 제출기간

2025. 5. 29.(목) 11:00 ~ 2025. 6. 19.(목) 11:00 (기간 및 시간엄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29.(목) 11:00 ~ 2025. 6. 19.(목) 11: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설명 및 평가

2025. 6. 24.(화) 13:30~, 충주대원고등학교 교육공동체실

입찰서 제출자 제안설명회 참석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26.(목) 14:00, 충주대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1. 기초금액에는 총 과업에 필요한 국내.외 경비 (왕복항공료(공항이용료, 유류할증료 포함), 전세버스 임차료(국외버스 60인승 4대, 국내버스 45인승 이상 6대,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숙식비,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여행자보험료(1인당 보상보험금액 2억원 기준), 안전요원 및 현지가이드 비용, 위탁수수료, 위탁수수료의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기타 경비에 대한 경비 일체가 포함되어 있음

   ※ 그 외 경비 포함사항 및 기타 조건들은 과업지시서와 제안요청서에 기재되어 있으니 관련 내용을 모두 파악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과업내용 및 인원 변경 등으로 실제 소요하지 않은 경비감액(정산)하여 지급

   ※ 참가인원 변경 시 계약금액을 예상인원으로 나눈 1인당 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인원만큼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 조정

3.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천재지변, 상급기관 및 정부의 명령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 시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해외연수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4.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하여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운송, 숙박, 식사 등 제반 연수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붙임12서식]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함.

5.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충주대원등학교장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2. 입찰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결과(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11부(원본 1부, 심사용 10부)를 충주대원고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전자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제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규정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선정위원회 평가․선정(80점 이상 업체) → 적격업체 확정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기준미달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상기 기초금액 이하인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종합평점 고득점자를 선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5. 29.(목) 11:00 ~ 2025. 6. 19.(목) 11:00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충주대원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함 후 도장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3)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다.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서류

연번

서류명

부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붙임2] 본교 소정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

 

3

여행업등록증 사본

1

 

4

인감증명서

1

인감도장을 미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5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1

 

6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

 

7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

대표자가 아닌 경우 서류제출시(신분증 지참)

8

1학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및 2학년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11

[붙임3] 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규격 : A4크기, 반드시 가로 상철 제본(긴쪽위로넘김)

 -바인더 및 링스프링 제본형태 제출 금지

 -본문 내용 80페이지 이내 작성

 -쪽번호는 하단 중앙에 표시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9

동종용역 수행실적증명서

각1

[붙임7]

 - 입찰공고일 기준(2025.5.29.) 최근 5년간 완료한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

10

안전요원, 현지가이드 자격증,

연수이수증 및 배치계획

1

 

11

각서

1

[붙임11]

12

체험학습 안내 책자, 업체 홍보 자료

1

 

※ 사본의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인)

제출되는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서 설명회(일자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일자 : 2025. 6. 24.(화) 13:30 예정

  2) 장소 : 충주대원고등학교 지정장소

  3) 제안설명자:대표자 또는 대리 참석 시 위임장 제출 임직원 1인만 설명회장에 입장 가능

  4) 설명회방법: 업체별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15~20분 이내이며, 제안서등록 순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불참시 입찰 포기로 간주합니다.


7. 규격입찰(제안서) 평가방법

  가. 제안요청서에 기술된 요구사항(평가 방법, 기준 등)의 업체 제안내용에 대한 만족도를평가한다.

  나. 제안서의 규격평가는 객관평가와 주관평가로 구분한다.

  다. 객관평가는 계약담당자가 평가기준표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라. 주관평가는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 평가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마. 주관평가는 주관평가의 총점기준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5. 29.(목) 11:00 ~ 2025. 6. 19.(목) 11: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 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6. 26.(목) 14:00 예정 충주대원고등학교 입찰담당관 PC

 가.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진행하며, 제안서 평가 및 심사 등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예정입니다.

 나.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충청북도교육청의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적격업체 선정은 본교 현장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한 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제안서 적격업체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음)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붙임12]의 가격제안서에 의거 프랑스 및 부산 산출내역서를 계약체결시까지 행정실로 제출(gh02341@korea.kr)


14.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한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변조·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안서의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낙찰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법규에 따라 항공권 예약 및 여행자보험 가입 등을 위해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최종 낙찰자는 개인정보관리보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위·변조, 허위로 판명 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계약법령 또는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시됩니다.

 차.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 [☎043-840-0903 계약 관련 사항] 및 1학년부[☎ 043-840-0815, 여행일정 및 과업에 관한 사항]2학년부[☎ 043-840-0828, 여행일정 및 과업에 관한 사항]에게 문의하여주시고,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1. 1학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일정표 1부

      1-2. 2학년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부

      3. 1학년 글로벌 인재 육성 해외연수 및 2학년 현장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5.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6.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1부

      7. 실적증명서 서식 1부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1부

     10.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11. 각서 1부

     12. 경비 산출내역서 1부(붙임12~22, 낙찰자만제출)

     13-1. 국외 착수 보고서 서식 1부

     13-2. 국내 착수 보고서 서식 1부

     14. 보안서약서 1부

     15.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16.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17.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18.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1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1부

     20. 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파기확인서 1부

     21. 위임장 1부

     22. 사용인장계 1부



2025. 5. 29.


충주대원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