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용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 용 역 명: 2025학년도 용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개 찰 일 시: 2025. 6. 10.(화) 11:00
▢ 수 요 기 관: 용봉중학교
이 공고문은 용봉중학교가 집행하는 용역 수의계약에서 견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과업에 관한 사항 : 062-250-5721 (2학년부)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62-250-5705 (행정실)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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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봉중학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용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과업 내용서 및 특수조건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4. 12. 3)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4. 12. 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24호, 2025. 4. 30.)
Ⅴ.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재정과-7206, 2023.5.31.)
Ⅵ.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2024. 3. 28.)
Ⅶ.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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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봉중학교 공고 제2025 - 18
2025학년도 용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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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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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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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용봉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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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지원 및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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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이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용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2025. 9. 22.(월) ~ 2025. 9. 23.(화) (1박 2일)
다. 예정인원: 118명(학생 108명, 인솔교직원 10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금30,323,480원(금삼천삼십이만삼천사백팔십원, 부가세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과 인솔교직원 경비로 교통비(차량비, 유류비, 주차료 등), 숙식비, 입장료(체험료), 보험료, 안전요원, 부가가치세, 알선수수료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총액.
※ 조세특례제한법 등에 의한 부가가치세를 면제받을 경우 부가가치세를 감액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조정한다.
마. 산출내역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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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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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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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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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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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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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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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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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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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1,31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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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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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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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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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323,48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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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 1인당 단가 기준으로 정산.
※ 계약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차량비(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포함), 숙박비, 식비, 관광지입장료, 여행자보험, 안전요원에 관한 총경비, 알선수수료, 부가세, 기타 잡비 등 일체의 경비를 포함합니다.
다.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견적입니다.
라.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바. 이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중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지사투찰 불허)로 제한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나. 제출기간: 2025. 5. 29.(목) 15:00 ~ 2025. 6. 10.(화) 10:00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참가자는 당해 견적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공동도급계약에 관한 사항
본 계약은 공동이행방식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7.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수의계약 견적 제출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 내용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10. (화) 11:00 입찰집행관 PC
나. 재입찰여부: 재입찰 허용,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다.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자치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결격 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복수예비 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3조에 의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별지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위의 3항 견적제출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거나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단독 입찰 시 유찰 처리 됩니다.
사.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알림을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됩니다.
11. 계약시 제출서류(전자계약서 첨부)
가. 계약서 및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 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마.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 1부
바. 여행자보험증권(학생 및 인솔교직원, 출발 3일 전까지)
사. 수학여행 용역 경비(각 항목별 경비) 산출내역서 1부(학생, 교직원 1인당 단가 및 총액 표시)
아. 착수신고서 및 수학여행 일정별 세부 내용(차량운영계획, 숙소, 식사 등) 1부
자. 안전요원 관련 서류
1)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증빙서류<자격증 및 연수이수증>
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전력 조회 동의서
차. 차량업체 관련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교통안전 정보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차량 배차확인서,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각 1부
4) 종합보험 가입증명서 1부
5)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전력조회 동의서 각 1부
카. 숙박업체 관련 서류
1) 숙박시설 사업자등록증 및 음식·숙박업 허가증(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2) 숙박시설 현황(기본현황, 전경, 내부시설, 객실배치도 등)
3)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실시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표
4)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기타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5) 예약확인서 등
타. 음식점 관련 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등 관련 서류
4) 식단표
5) 예약확인서 등
파.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수의계약각서 등 기타 학교에서 제출을 요구하는 서류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기타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에 응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마. 본 공고문 중 공고, 집행 및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250-57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용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 내용서 1부(별첨).
2. 2025학년도 용봉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별첨). 끝.
2025. 5. 29.
용봉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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