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초등학교 공고 제2025-14호
2025학년도 일본 해외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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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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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서 제출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대화초등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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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직통전화 : 033-258-5570~2
- 홈페이지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민원 > 신고센터 >
부조리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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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입찰내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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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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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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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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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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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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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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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일본
해외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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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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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3.(화)
∼
2025. 9. 26.(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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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오사카, 교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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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39명
▫ 교직원: 4명
▫ 총 4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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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1,226,2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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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비 포함
◦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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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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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7. 21.(월) ~
2025. 7. 23.(수)
(2박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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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오사카, 교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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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직원: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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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경비내역
- 왕복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오사카 시내 4성급 이상 호텔), 식비, 전세버스 임차비(일본 현지버스는 49인승 차량 1대, 학교⇔공항 간 버스는 전세버스 2대,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여행자보험비, 입장료·관람료, 가이드비(현지가이드 1명, 수행안내원 1명), 비자발급비, 감염병 진단검사비(출입국 과정에 방역당국에서 요구하는 모든 검사비용), 알선수수료, 기타 잡비 및 부가가치세 등 일본 체험학습 일정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다.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은 국적기로 예약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항공권 예약을 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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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일 2025. 9. 23.(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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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일 2025. 9. 2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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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한공
(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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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11:00 출발) → 오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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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사카(15:00 출발) → 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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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물가변동에 따른 계약금액 조정은 항공료(항공운임, 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만 해당
되며, 기타 항목은 불가합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대화초등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역제한(강원특별자치도), 총액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제안서 적격자 중 예가내 최저투찰자 낙찰방식 적용, 청렴 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강원특별자치도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설명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가. 제출기간: 2025. 6. 3.(화) 10:00 ∼ 2025. 6. 10.(화) 10:00
※ 평일 09:00∼16:00, 기간 중 토·일·공휴일 제외)
나. 제출방법: 직접 인편 제출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
다. 제출장소: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화면 대화중앙로 92-9 (대화초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서식 1) 1부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서약서(붙임2 서식 4) 1부
- 청렴서약서(붙임2 서식 5) 1부
- 해외문화체험 용역 제안서(관련 증빙서류 포함) 10부
※ 규격 A4 크기, 순서대로 편철(상철)하여 제출(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최근 5년 이내 해외체험여행(수학여행 포함)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 체험학습 인력보유(수행조직) 현황 및 수행조직원 소지 자격증 사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 전세버스 관련 서류(차량보유현황 등)
- 기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자료
- 기존 용역실시에 대한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가. 제출기간: 2025. 6. 3.(화) 10:00 ∼ 2025. 6. 10.(화) 10:00
나. 입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25. 6. 13.(금) 14:30 ~ / 본관 2층 과학실
※ 평가 시간 및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업체별 개별 통보
나. 제안설명 배정 시간 : 업체당 제안설명 15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
다. 제안설명 순서 및 방식 : 제안서 접수 순서대로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프리젠테이션 관련 자료는 참여업체에서 지참
라. 설명자 : 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당일 제출, 신분증 지참)
※ 제안서 설명회 불참업체에 대해서는 최저점(정성평가)을 부여합니다.
※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6. 16.(월) 14:00 대화초등학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비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최저가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로 전화 통보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100분의 5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위 ‘다’항에 의거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총액 및 학생, 인솔교직원 1인당 계약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 유의서를 적용합니다.
나. 본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와 협의 없이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라. 나라장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약관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 일치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다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 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는 대화초등학교 홈페이지(https://daehwa01.gwe.es.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과업설명서 및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대화초등학교 교무실(☎ 033-333-7732), 계약 관련 사항은 교육행정실(☎ 033-333-27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9일
대화초등학교장
<붙임 1>
제안요청서
1. 신청자격
가. 자격요건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자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3)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 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를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2. 계약관련 사항
가. 입찰방법: 규격·가격 동시 입찰
1) 입찰자가 발주기관에서 교부한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 제출
2) 제안서 제출 시 가격을 동시에 입찰(G2B–조달청 나라장터)
나. 입찰공고: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 대화초등학교 홈페이지 게재
3. 입찰서류 제출 및 사업(제안서) 설명회
가. 입찰참가 등록 및 입찰서류 제출: 입찰공고문 참조
나. 사업설명회: 과업설명서로 대체
다. 제안서 설명회
1) 일시 및 장소: 공고문에 의함
2) 제안방법: 제출한 제안서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프리젠테이션 관련 자료는 참여 업체에서 지참(업체 당 20분 - 발표 15분, 질의응답 5분)
3) 발표순서: 제안서 접수순서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1) 적격업체 선정을 위하여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본교에서 정한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평가 실시
2)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 평가위원 8인으로 구성
3) 평가기준 및 방법
가) 규격평가는 정량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에 대한 종합평가로 실시하며, 정량적 평가와 정성적 평가를 20:80(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80%)의 비율로 반영하여 합산
- 정량적(객관적) 평가 부문 : 계약담당자가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에 따라 평가
- 정성적(주관적) 평가 부문 : 입찰 참여업체의 제안내용을 제안서 설명회를 통하여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심사·평가
나) 정성적(주관적) 평가 부문 평가점수 산술방법
- 제안서평가위원의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 평균
-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
※ 단, 최고점수와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함
4) 규격평가 결과 100점 만점에 85점 이상인 자를 규격평가 합격업체로 결정
5) 제안서 평가자료가 없거나, 제출기일까지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 무효에 해당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에 대해서는 최저점(정성평가)을 부여한다.
6)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고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가격 개찰
1) 규격평가에서 적격자로 선정된 자(85점이상인 자)에 한정하여 가격입찰을 개찰
2) 가격 개찰 결과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5.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평
가
(20)
|
1. 수행경험(동종용역 수행실적) (10점)
1.1 해외체험학습 수행실적
- 최근 5년간(입찰공고일기준)
-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
|
A. 5회 이상
|
5
|
|
B. 3회~4회
|
3
|
C. 1회~2회
|
1
|
D. 0회
|
0
|
1.2 제안업체 자격증소지자(국외여행인솔자)
- 해당 자격증 사본 제출
|
A. 3명 이상
|
5
|
|
B. 2명 이상
|
3
|
C. 1명 이상
|
1
|
2. 경영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 총자산)
|
A. 80% 이상
|
5
|
|
B. 40%~80% 미만
|
3
|
C. 40% 미만
|
1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 유동부채)
|
A. 80% 이상
|
5
|
|
B. 40%~80% 미만
|
3
|
C. 40% 미만
|
1
|
정성
적
평
가
(80)
|
3.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3.1. 수행 장점 및 특기사항
|
5
|
4
|
3
|
2
|
1
|
3.2. 제안서의 충실도
|
5
|
4
|
3
|
2
|
1
|
3.3. 일정구성(관광지, 엑스포, 등)
|
5
|
4
|
3
|
2
|
1
|
4.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 (3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
10
|
8
|
6
|
4
|
2
|
4.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남녀객실 배치계획)
|
5
|
4
|
3
|
2
|
1
|
4.3. 식사메뉴, 수용인원, 위생안전, 가격
|
10
|
8
|
6
|
4
|
2
|
4.4. 숙박업소 수용규모 및 노후도
|
5
|
4
|
3
|
2
|
1
|
5. 교통 및 식사(중,석식) 제공 능력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차량연식, 좌석수, 보험 등)
|
5
|
4
|
3
|
2
|
1
|
5.2.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5
|
12
|
9
|
6
|
3
|
6.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안전요원, 학생인솔관리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
5
|
4
|
3
|
2
|
1
|
6.2.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여행자 보험가입현황
|
5
|
4
|
3
|
2
|
1
|
6.3. 환자, 낙오자, 사고처리 계획 등
|
5
|
4
|
3
|
2
|
1
|
합계
|
100
|
|
※ 실적증명서는 발주기관 발행 실적증명서, 나라장터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6.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대화초등학교와 협의 없이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됨
나. 대화초등학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제출된 제안서는 사업자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 내용의 평가 및 사업자 선정에 관한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아니함
라. 제안서와 관련된 일체 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사업수행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 및 저작권은 대화초등학교에 있음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대화초등학교로부터 취득한 내용에 대한 비밀유지 및 정보 유출의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서 제출기관에 있음
바.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그 내용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또는 입증요구에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
사.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미이행 또는 조건부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7. 사업수행업체 준수사항
가. 일반사항
1) 사업수행 업체는 본 사업추진을 위해서 사전에 대화초등학교와 협의하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우리 학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사업 범위 및 내용 등은 협의하여 조정 가능)
2) 계약체결 후 사업수행 업체는 전체 또는 부문별 사업관리 책임자를 지정하여 본 사업을 책임 수행토록 함
3) 사업수행 업체는 본 사업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는 사항이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대화초등학교에 보고하여야 하며, 보고 없이 생긴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사업 수행 업체의 책임으로 함
4) 사업수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안전사고 책임 및 행정적, 기술적 제반 비용과 문제 처리는
사업 수행 업체가 부담함
5) 사업 수행 업체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모든 정보는 일체 유출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됨
나. 보고사항 : 사업 수행 후 사업 요약 및 정산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며, 예외적인 사항은 반드시 대화초등학교와 협의하여 진행해야 함
1. 용역 수행 조건: 세부사항은 별첨 과업설명서 반드시 확인
가. 숙박시설
1)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오사카 시내 4성급 이상 호텔[네이버, 아고다,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등 인터넷사이트 3곳 이상에서 호텔등급이 4성급 이상으로 등록된 호텔 – 화면
캡처 제출]로 총 17실(4인실 1실, 3인실 11실, 2인실 1실, 1인실 4실, 3, 4인실 객실 부족 시 2인실
객실 가능) 계약한다.
2) 숙소는 반드시 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 시 첨부하여야 한다.
3) 숙박업소 전경사진 및 내부사진을 제안서에 첨부하고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도를
첨부한다.
4) 화재 등 재난에 대한 대피시설 등 안전시설 비치여부 및 전기안전점검 상태 등을 기재하여야 한다.
나. 식사(현지 호텔 조식 3회, 중식 4회, 석식 3회, 국내 석식 1회)
1)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체험 여행 당일 현지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
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학교관계자에게 미리 통보하여야 한다.
2) 조식은 호텔식이며, 중식과 석식 장소는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
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설명서와 함께 반드시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다. 교통편(항공, 차량)
1) 해외문화체험단 수송을 위해 낙찰한 업체에서 항공권을 예약, 발급하여 탑승인원 배치한다.
2) 운행 예정 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 증명서), 운전기사 면허증 사본을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며, 차량의 차령, 사고여부, 타이어 교체 시점 등 최신형 차량 제공
및 안전성 확보 방안을 명시한다.
※ 종합, 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
※ 해외문화체험 당일 운행 운전기사는 제안서에 반드시 명시
3)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등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4)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을 기재(마이크, 무전기, 안내가이드 탑승 인원 등) 한다.
5)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을 서술 식으로 기재한다.
6)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 규정
- 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서에 명시한다.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라. 방문 및 견학
1) 낙찰업체로 결정된 자는 학교의 일정(협의 가능)에 따라 사전답사를 실시하여야 한다.
2) 사전답사 인원(교직원)은 1명으로 하며, 기간은 2박 3일로 여행 일정에 따라 제시한 여행지의 숙박, 식당, 관람지 등을 답사하여야 한다.
3) 사전답사를 통해 여행지 숙박, 식당, 관람지 등을 답사하여 용역수행의 문제점이 발견될 경우 제안사항을 변경해야 한다.
마. 착수
1) 여행 세부일정, 항공권, 호텔 및 식당 확보 내역, 식단표, 차량등록증 및 수행원 명단 등 관계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계약 후 15일 이내 착수보고를 하여야 한다.
바. 여행 수행원 및 안전요원에 관한 사항
1) 여행수행원 및 안전요원
◦ 대화초등학교 출발부터 도착 시까지 계약사항 이행을 위한 업무수행원 1명과 현지안내원(가이드) 1명이 동행하되 해당나라로 해외체험학습(해외문화체험여행)의 인솔경험이 있는 자로서, 본인의 책임하에 여행의 모든 사태에 즉각 대처할 수 있는 책임적 지위에 있는 자를 수행원으로 지정하여야 한다.
◦ 수행원, 가이드요원은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를 제출한다.
◦ 업체 안전요원(가이드)는 안전요원 자격증을 소지하여야 하며, 긴급차량 1대를 준비, 운영한다.
◦ 안전 요원(가이드)은 1명 이상을 확보하여야 하며, 현장체험학습이 끝날 때까지 안전 및 생활
지도, 유사시 응급구조 등을 지원한다.
◦ 제안서 작성 시 회사 조직도 내 2명 이상 국외여행인솔자 보유 업체여야 한다.
2) 위임장
부득이한 경우로 책임적 지위에 있는 자가 수행하지 못할 경우에는 해당 업무를 본인의 권한 하에 수행할 수 있는 회사 대표의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한다.
사. 안전계획
1) 여행사는 행선지 별 안전계획을 수립하여야 하고, 해외문화체험여행 기간 중 학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야 하며, 안전요원(가이드) 1명을 별도로 배치하여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한다.
2) 숙소, 전세버스, 숙소 이외의 식사할 식당 등에 대한 안전 점검 결과와 위생에 대한 사고 대비 상황을 점검하고 확보해야 하며, 관계 기관의 점검 결과를 제시해야 한다. 또한 여행 중 인솔 교사의 요구 시 시설 안전 담당자가 직접 설명하고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3) 여행사는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에 대비하여야 한다.
4) 여행사는 코로나 대응 현장체험학습 운영 시 유의사항에 따라 해외문화체험여행 운영 중 코로나19 및 STSS 등 전염병 유증상자 발생 시 진단키트 검사 및 유증상자가 대기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한다.
아. 여행경비의 지급 및 정산
1)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단가에 의하여 대가를 정산한다.
2)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일정 변경 또는 취소 등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지된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정산하여야 한다.
3) 여행 도중 피치 못할 사정으로 예정했던 관람지를 관람하지 못할 경우, 이를 지체없이 정산하여야 한다.
4) 유료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책임자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5) 학교에서 요구할 시 교직원 1명이 가이드 없이 단독으로 사전답사 가능하며, 이 경우 숙박이나 식당예약, 입장권, 사전답사 차량 예약 등은 업체에서 진행하여야 하고, 교직원이 단독으로 사전답사 할 경우, 사전답사 인솔가이드비는 정산 시 감액한다.
<붙임 2>
제안서 작성 및 제출 방법
※ 제안서작성 규격: A4크기, 페이지를 달아서 양면인쇄-상철 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시된 제안서 목차 및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제안에 임하여야 하며,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쪽)에는 일련번호(전체 쪽-해당 쪽 번호)를 부여하고 표지, 목차, 별지 자료 등을 제외한 순수 제안내용이 20쪽을 넘지 않아야 함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사의 일반현황 기재
2. 해외체험학습(수학여행 포함) 용역 이행 실적
○ 기준일: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의 이행실적
○ 해외체험학습(수학여행) 수행실적 용역 이행 실적으로 하되, 원본 실적 증명서가 첨부된 경우에만 인정함
3.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함
4. 해외체험학습(수학여행 포함)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해외문화체험 여행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관광통역안내사,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
※ 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해외체험학습(수학여행 포함)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상세일정(이동경로, 시간분배 등)은 계약체결 시 상호협의 하에 변경할 수 있음
○ 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항공기 및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권 운행 계획
○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일시에 맞는 항공권을 제안업체가 확보해야 함
○ 항공출입수속에 필요한 제반사항은 우리학교와 긴밀히 협의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사전 조치해야 함
2) 버스 운행 계획
○ 전세버스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 제14조(면허기준) 별표2의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국내 이동차량 2대, 일본 현지버스 49인승 1대(현지사정에 따라 부득이한 경우 2대로 변경 가능)를 우리 학교를 위해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개인소유의 업체 지입차량, 불법개조 차량은 보유대수에서 제외되며, 여행 시 운행할 수 없음)
○ 국내 이동차량의 경우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차량업체 주된 영업소가 강원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로, 계약 시 차량 등록증 및 종합, 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등을 제출
○ 오사카 현지 이동 차량 확보 및 운행 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계획 작성
○ 차량별 안전 운행 계획 작성
○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멀미약,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비상약품)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차량 무전기 탑재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 여행 기간 운행 예정 차량 운전기사에 대한 사내근무규정, 친절교육내용 명시
○ 운전기사 음주 운전 및 졸음운전 방지 대책, 비상시 탈출방안 등 명시
다. 숙박시설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 정원(소재지에서 허가받은 정원), 숙박업소 등급 명시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 설명서에 반드시 첨부
- 숙소: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배치도에 실별 배정인원 표시)
- 숙박시설의 구체적인 층수, 객실수,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을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침실 평면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PC 이용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 가스, 소방 안전 점검 상태
○ 숙소는 학생들 전원이 한 건물을 사용하며, 타 학교 혹은 일반투숙객과 분리되어야 함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라. 식사 여건(별도 중식 및 숙박비 식사 포함)
○ 식당의 내외부 사진 상세하게 촬영하여 사진 첨부(평가 반영함)
- 식당 : 전경, 주차장, 화장실, 식당, 조리실
○ 학생 입맛에 맞는 고급 현지식 또는 한식을 학생이 충분히 식사할 수 있도록 공급하여야 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하되, 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학교관계자에게 미리 통보하여야 합니다.
○ 학생들에게 제공된 식사는 조․중․석식 업체에서 1인분을 보존식으로 보관하여야 함
○ 식당별 좌석수 표시
○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집단급식소설치 신고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원본대조필)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마.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조치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포함)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및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여부와 관계없이 모두 보장되는 최대보상한도 2억원 이상의 여행자보험 가입 및 치료 실비 등 계획(보험금액 및 내역)
○ 환자 발생 시 대처방안 기재
바. 기타 업체별 해외문화체험 여행(수학여행 포함)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 평가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6. 제출서류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고
|
객관적
평가
(정량적
평가)
|
1
|
○ 최근 5년간 해외해외문화체험여행(수학여행 포함) 실적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
|
2
|
○ 해외체험학습(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여행관련자격증(관광통역안내사,국내여행안내사,국외여행인솔자등) 사본
|
|
3
|
○ 최근 연도 경영상태
|
|
-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
|
주관적
평가
(정성적 평가)
|
4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
|
5
|
○ 숙박시설 수행능력
|
|
- 숙박업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영수증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포함
- 전기, 소방(소화기 비치),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전경․내부
사진첨부
|
6
|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차량등록증명서,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
7
|
○ 식사제공능력
|
|
- 식당별 사업자등록증 사본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계획
- 관리요원(안전요원, 안내도우미 등) 배치 계획
|
|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 숙박시설 및 식당의 경우 제출 가능 서류만 우선 제출하며 필요시 추가적인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 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대화초등학교 공고
제2025- 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일본 해외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
입찰보증금
|
․ 보증금율 : 5% 이상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화초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국가전자조달시스템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기타 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
대화초등학교장 귀하
|
【서식 2】
해외문화체험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해외문화체험(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실적)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를 제외하고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 불인정)
3.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4. 해외문화체험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 임 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 력
회 사
|
구 분
|
업 체 명
|
대 표 자
|
부 문 별 협 력 내 용
|
책임자
|
차 량
|
○○관광
|
이 ○ ○
|
(예시)학생수송
|
|
○○관광
|
이 ○ ○
|
(예시)4.3-4.6.울산↔부산,부산→울산)
|
|
숙박
|
○○ 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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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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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식사, 간식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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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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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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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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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사카현지 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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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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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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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사카현지중식(00월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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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해외문화체험 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 기본코스를 반영한 구체적인 이동계획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작성
- 여행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나. 항공기 및 버스 운행 계획
1) 항공권 발권 현황
항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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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출발 9. 2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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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사카 출발 9. 26.(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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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승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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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아시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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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11:00) → 오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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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사카 (15:00) → 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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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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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가 항공좌석별 항공권을 예약하여 발권예정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기타 여권제시는 학교 협조
2) 차량 확보방안 및 운행 계획, 탑승인원 배치, 운행 버스별 연식 기재 등 구체적 방안 제시
- 차량의 차령, 사고여부, 타이어 교체 시점 등 최신형 차량 제공 및 안전성 확보 방안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3) 각 차량별 안전요원(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4)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5) 차량 운전기사에게 시행할 친절교육 내용 등 기재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다. 숙박시설 여건
1)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숙박시설 사진
2)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반드시 명시
3)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4)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5)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6)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7)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라. 식사 여건
1)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및 1인당 평균 식대 기재
2) 식당별 좌석수, 위치 및 위생안전현황 등 기재
마. 해외문화체험 여행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 대처방안
1)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2) 안전관리요원 또는 안내도우미 배치계획
3) 행선지별 안전확보 계획,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4)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5)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 당 금액)
6) 학생 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기재), 구급약품 휴대 목록
바. 기타 업체별 해외문화체험 여행(수학여행포함)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1)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2) 기타 지원 계획 제시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제안자 회사명 :
대표자 : (서명 또는 날인)
대화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3】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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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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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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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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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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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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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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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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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증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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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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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용역이행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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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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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행
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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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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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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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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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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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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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및 인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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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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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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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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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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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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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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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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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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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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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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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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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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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금액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②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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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 4】 서약서(제안서 1부에만 포함)
서 약 서
1. 본사(인)는 “2025학년도 일본 해외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상기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시행으로부터 계약의무 사항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입찰유의서에 의한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이며, 불이행사항이 발생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한 부정당업체로 해당 제재조치를 행하여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치 않겠습니다.
3. 제출된 모든 서류는 사실과 다름없으며, 귀 교의 제안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만일 제반규정의 위반과 지시 불이행에 따른 어떠한 불이익도 감수할 것이며, 귀 교의 선정방식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또한, 위탁연수 용역 사업체로 최종 선정될 경우 본 제안자의 신의와 명예를 걸고 귀 교의 지시·감독에 순응하겠으며, 위탁연수 사업체에 부여된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 약 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화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 청렴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화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화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서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화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하는 등의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화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화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화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배우자 포함)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각서)는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화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화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업체명 :
대표자 : (인)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화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1】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특수조건은 대화초등학교 계약담당공무원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 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물품제조 및 구매・공사・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 체결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및 그 소속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의 처분을 받은 자는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 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① 계약상대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서식 6】 위임장
위 임 장
○ 상 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상기 본인은 대화초등학교 2025학년도 일본 해외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은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위임자 : (인)
대화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7】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대화초등학교와 ○○○는 “대화초등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대화초등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하고, “○○○”은 이를 승낙하여 “○○○”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같은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2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해외문화체험학습 위탁 계약)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여행자보험 가입 및 항공권 예약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은 “대화초등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대화초등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할 수 없다.
② “○○○”이 재위탁을 받을 재수탁 회사를 선임한 경우 “○○○”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대화초등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3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완료되면 지체 없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대화초등학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대화초등학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대화초등학교”는 “○○○”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대화초등학교”는 “○○○”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대화초등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대화초등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대화초등학교”는 이를 “○○○”에게 구상할 수 있다.
위탁기관명 : 대화초등학교
주소 : 강원 평창군 대화면 대화중앙로 92-9
대표자 : (인)
|
수탁기관명 : ○○○
주소 :
대표자 : (인)
|
|
【서식 8】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일본 해외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여권사진, 성별
□ 정보 이용기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조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업 체 명 대 표 자 (인)
대화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9】 여행경비 산출내역서
해외문화체험 여행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일본 해외문화체험학습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39명, 인솔자 4명, 총 43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 9. 23.(화) ~ 2025. 9. 26.(금) (3박 4일)
4. 여행장소 : 일본(오사카, 교토 일원) (사전답사비는 별도 작성하여 제출)
5.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
구분
|
규격
|
산출 근거
|
소요액
|
비고
|
1
|
버스
임차료
|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VAT포함
|
□ 국내 : ( )원 × ( )대 × ( )일
□ 현지 : ( )원 × ( )대 × ( )일
|
|
|
2
|
항공료
|
유류할증료 등 포함
|
( )원 × ( )명
|
|
|
3
|
숙식비
|
조식
[( )박 ( )식]
|
□ ○○호텔
- 숙박료 : ( )원 × ( )명
- 식 비 : ( )원 × ( )명
|
|
조식포함
|
4
|
식 비
|
( )식
[1식에 ( )원 정도의 식사]
|
□ 월 일 중식(○○식당)
: ( )원 × ( )명
□ 월 일 석식(○○식당)
: ( )원 × ( )명
|
|
중식
석식
|
5
|
입장료 및
관람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 ( )원 × ( )명
□ ○○ : ( )원 × ( )명
|
|
|
6
|
여행자
보험료
|
3박4일 여행자보험료
|
□ 학생 : ( )원 × ( )명
□ 교사 : ( )원 × ( )명
|
|
|
7
|
인솔자, 가이드비
|
수행원, 가이드, 안전요원 등
|
( )원 × ( )명
|
|
|
8
|
기타
|
기타 관련 경비
|
□ 생수구입비 : ( )원 × ( )명
□ 구급약품비 : ( )원 × ( )명
|
|
|
9
|
알선수수료
|
부가가치세포함
|
|
|
|
합계액
|
|
|
|
1인당 금액(VAT 포함)
(합계액÷학생수)
|
□ ( )원 ÷ ( )명 : ( )원
|
|
1인당 금액으로 개별단가 산정
|
※ 서식 변경 가능
【서식 9】 여행경비 정산내역서
해외문화체험학습비 정산서
1. 건 명 :
2. 인 원 :
3. 여행일정 :
4. 여행장소 :
5. 정산내역
항목
|
정산내역
|
비고
|
날짜
|
산출기초
|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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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임차료
|
|
|
|
|
|
|
항공료
|
|
|
|
|
|
|
숙식비
|
|
|
|
|
|
|
입장료 및 관람료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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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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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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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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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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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서식 변경 가능
귀 교의 해외문화체험학습 경비 정산서를 상기와 같이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대표자 : (인)
대화초등학교장 귀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