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75151-000 공고일시  2025/05/29 10:57
공고명 2025학년 해동초등학교 방학중 보살핌 늘봄교실 중식(도시락 또는 벌크식) 공급업체 선정 입찰 공고(규격, 가격동시입찰)
공고기관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청 해동초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해운대교육청 해동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이유진(☎: 051-740-72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9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8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 원
   
배정예산
6,000 원
   
추정가격
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해동초등학교 공고 제2025-14호


2025학년도 해동초등학교 방학중 보살핌늘봄교실 중식(도시락 또는 벌크식) 공급업체 선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해동초등학교 방학중 보살핌늘봄교실 중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학년도 해동초등학교 방학중 보살핌늘봄교실 중식 위탁공급업체 선정공고

입찰방법

단가입찰,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전자입찰

규격제안서 제출기간

2025.5.29.(목) 11:00 ~ 2025. 6. 11.(수) 10:00 (해동초등학교 행정실, 방문제출)

※마감일(10:00 마감) 제외 평일 접수는 09:00 ~ 16:00까지 접수(주말 및 공휴일 제외)

※우편 및 팩스, 이메일 접수 불가, 신분증 지참(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위임장 첨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5.29.(목) 11:00 ~ 2025. 6. 11.(수) 10:00 (나라장터 전자접수)

 ※ 제안서를 제출했으나,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에는 무효 처리됩니다.

제안설명회

생략 (제안서 제출로 갈음)

가격 개찰 일시

 

   2025. 6. 18.(수) 14:00 이후

제안서 평가 후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 예정

   (제안서 평가 일정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가격개찰 일시 변경될 수 있음)

 

개찰 장소

 

해동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납품(예정)기간

 

2025.7.21.(월) ~ 2026.2.27.(금) 기간 중 학교가 지정한 날

 

(여름방학) 2025.07.21.(월)~ 2025.08. 29.(금) (29일)

(겨울방학) 2025.12.31.(수)~ 2026.01.23.(금) (17일)

(학년말방학) 2026.02.13.(금)~ 2026.02.27.(금) (8일)  (총54일)

 

※급식일수 및 인원은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납품 장소

 우리 학교에서 지정하는 장소

기초 금액

금6,000원(단가)× 54일 × 60명 = 금19,440,000원정

 *학교 상황에 따라 중식 제공 일정, 일수 및 이용 인원의 증감이 있을 수 있음

 *운송료 및 부가세 등 일체 비용 포함

 *가격입찰서에 원단위 기재 금지(원단위 절사)

기타사항

- 1식 3찬 이상(김치, 밥, 국 제외) 및 밥, 국, 김치 제공

- 식판 및 수저 제공

- 도시락 또는 식판 배식 모두 가능 (배식 물품은 업체에서 제공)

- 학교에서 제공하는 식단표는 없으며, 업체에서 급식 제공 예정 식단표를 제출해야

- 본 납품의 입찰참가업체는 납품 기간 및 운송 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하도록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할 경우, 우리 학교에서는 관계 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한 단가 입찰,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해동초등학교로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규격입찰서 심사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다. 본 입찰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본 계약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ㆍ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하여 면허 또는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시설 및 등록된 차량을 보유 또는 임차(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 및 납품)하고 있으며,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서류제출 마감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 입찰 등록

  - 접수기간: 2025.5.29.(목) 11:00 ~ 2025. 6. 11.(수) 10:00

  - 접 수 처: 조달청 나라장터(G2B)

     ※ 단, 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인 경우 가격개찰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 입찰서) 제출 

  - 접수기간: 2025.5.29.(목) 11:00 ~ 2025. 6. 11.(수) 10:00

  - 접 수 처: 해동초등학교 1층 행정실

  -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이메일 등 접수 불가)

  ※ 평일 09:00~16:00, 마감일은 10:00까지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대표자는 신분증 지참/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제안서 제출 서류>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 구비서류 제출 시 제출서류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4)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국세청 홈텍스 발행) 1부

    5) 사업장 확인서(임대차계약서 또는 건축물대장) 사본 1부

    6)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7)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8) 규격제안서 7부(A4용지로 작성)

    9)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10) 사업면허증 및 허가증(신고)증 사본 1부

    11)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학교위탁급식 납품 실적 증명서 1부

    12) 단가 포함된 내역서 및 식단표

    13) 운반용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 임차계약의 경우 계약서 사본 첨부(해당시)

    14) 생산물(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증 사본 각 1부

    15) 직원 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사본 1부

    16)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17) 사업장 사진(내부 및 외부) 1부


6.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규격·가격 동시입찰)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0점 미만 업체는 규격서 평가단계에서 부적격 처리하며 가격 개찰시 제외)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점수도 같을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정해진 기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한 내 체결하지 않을 시 무효가 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미리 투찰시간 마감 이전에 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 자격의 등록)를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 관련 문의: 해동초등학교 행정실 (051-740-7207)

     급식 관련 문의: 해동초등학교 돌봄교실 (051-740-728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9일


해동초등학교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

번     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생년월일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입찰일자 

.     .     .

입찰건명

2025학년도 해동초등학교 보살핌늘봄교실 방학중 중식 납품 위탁업체 선정

납    부

※ 나라장터 전자문서(각서) 제출로 갈음함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해동초등학교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공고의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    .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주              소:

              주민(법인)등록번호:

              대      표      자:                 (인)

 

해동초등학교장 귀하



위탁급식용역 제안서


1. 위탁급식 운영 수행능력

  가. 일반현황 및 연혁

상호 또는 법인명칭

 

대표자

 

영업 종목

 

법인등록번호

 

주  소

                                       (학교와의 거리   km)

                                       (납품 소요시간    분)

연락처

 TEL :

 FAX :

해당부문 사업기간

 

자산 중 부채비율

 

 < 주요 연혁 >

 

 

[증빙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재무제표증명원 최근 1년분 1부]


  나. 시설 및 장비현황

연 번

내 역

규 격

비 고

1

작업장 전용면적

       ㎡(     평)

 

2

냉동․냉장보관창고 면적

       ㎡(     평)

 

3

조리기구 보유현황

별도 작성

 

[증빙서류 : 건축물관리대장(건물등기부등본) 또는 임대계약서 사본 1부]


  다. 위탁급식용역 실적(최근 2년간)

연번

사업명

사업기간

급식단가

급식인원

사고발생 유무

유(날짜, 내용)

 

 

 

 

 

 

 

 

 

 

 

 

 

 

 

 

 

 

 

 

 

[증빙서류 : 납품실적 증명서 1부]





2. 급식운영 계획

  가. 1식당 단가 구성 비율

구 분

1식당 단가 비율(%)

비 고

식재료비

 

 

인 건 비

 

 

경    비

 

 

일반관리비

 

 

이    윤

 

 

합    계

100%

 


  나. 식단운영계획 및 표준식단표

※ 식단운영에 관한 전반적 사항 기재

 

 

[증빙서류 : 학교에 납품 가능한 급식 식단예정표 1부]


  다. 식재료 명세 및 공급처 내역

※ 식재료에 관한 전반적 사항 기재

 

 

[증빙서류 : 관련서류 첨부 가능]


3. 시설․위생 안전관리 및 인력관리

  가. 급식 전담 직원 현황

구 분

직원수

증빙서류

비 고

영양사

 

 자격증 사본, 건강진단서 사본, 재직증명서, 위생교육필증

 

조리사

 

자격증 사본, 건강진단서 사본, 재직증명서, 위생교육필증

 

조리원

 

자격증 사본, 건강진단서 사본, 재직증명서, 위생교육필증

 


 



 나. 급식시설 위생 안전

※ 급식시설 위생 점검 실적 기재

 

 

[증빙서류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1부, 방역소독필증 1부]


  다. 안전관리 계획 및 보험가입 실태

 ※ 안전관리 계획 및 사고보상대책 기재

 

 

[증빙서류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등 사본 첨부]


  라. 긴급상황(단전, 단수, 화재 및 각종재해 등) 발생 시 대처방안

 ※ 대처방안 기재

 

 


  마. 식중독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 사고처리 및 대처방안 기재

 

 


4. 급식운반 방법 및 절차

  가. 급식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기재

 

 

 


  나. 조리 후 배식까지 급식 보온, 보냉 대책

 

 

 

[증빙서류 : 보온․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책임종합보험가입증명서 1부, 차량소독필증 1부]

  

  다. 배식 방법

 ※ 차량 및 배식 인원 등 계획 기재

 

 


  라. 배식 후 잔반 및 쓰레기 처리 계획

 ※ 처리 계획 기재

 

 

[증빙서류 : 폐기물처리계약서 첨부 가능]


5. 기타사항

  가. 급식수요자 의견수렴방법 및 개선방안

 

 

 


  나. 기타 제안내용

 ※ 특별 제안내용 기재

 

 



2025년    월    일


입찰참가자         상호 또는 법인명칭 :

                   주              소 :

                   주민(법인)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해동초등학교장 귀하



납품 실적 증명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증명서용도

 

제 출 처

 

사  업  명

조리 운반 위탁 급식

조리운반

위탁급식

실적내용

건   명

 

구    분

 

개   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규  모

이 행 실 적

급식사고횟수

비율(%)

실적(원)

 

 

 

 

 

 

 (   ) 회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전화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발주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지정정보처리장치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도 유효함)

실적은 완료된 계약에 한해 인정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명 :          

   ○ 주          소 :                                    (연락처 :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해동초등학교 방학 중 보살핌 늘봄교실 급식(중식) 업체 선정”의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 다       음 ------

성       명

 

관계

 

생 년 월 일

 

전화번호

 

주       소

 

                

 

2025.    .    .   

                                            위임자 :                  (인)

 

   해동초등학교장 귀하

 






서     약     서



  본 업체는 귀교의 위탁급식 희망업체로서 동 업체선정 과정에 있어 아래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없음을 확인하고 또한 이를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학교에서 요구하는 위탁급식 운영에 관한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규격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급식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학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규격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학교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학교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25.   .     .

  

               서약인   업체명:

                                           대  표:               (인)



해동초등학교장 귀하





■위탁급식 업체 용역 제안서 심사 평가표

 ▣ 업체명:


구    분

평     가     항     목

배점 기준

평가점수

비 고

1

급식 납품 운영

수행 능력

(20)

① 최근 2년간 급식 납품 실적

5건 이상

20

 

 

3건~4건

18

2건 이하

16

2

인력보유

(10)

① 급식 전담 직원 현황

(건강진단 및 자격증 보유 현황)

4명 이상

10

 

 

2~3명

8

2명 미만

6

3

접근성 및 조달 용이성

(10)

① 본교까지 운반거리 및 소요시간

30분 미만

10

 

 

30분~1시간 미만

8

1시간 이상

6

4

 급식 조달 및 운영 계획

(30)

① 급식운영계획(식단표)의 적절성

우수

보통

미흡

 

 

15

13

11

② 급식 조달 방법 및 신선도 유지 방안

우수

보통

미흡

 

 

15

13

11

5

위생 및 안전

(20)

① 급식시설 및 인력의 위생관리 상태

우수

보통

미흡

 

 

10

8

6

②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대책

우수

보통

미흡

 

 

10

8

6

6

기타

(10)

①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우수

보통

미흡

 

 

10

8

6

합       계 (100점)

 

 

평 가 총 점 수

                            점

2025년     월     일

 

상기와 같이 평가서를 제출합니다.                         위원:               (서명)

 

해동초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총  괄

객관적 평가

1

 

 ○ 최근 2년간 급식 납품 실적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20

2

 ○ 급식 전담 직원 현황

  - 급식 전담 직원 현황표

  - 급식 전담 직원 건강진단서(보건증),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10

3

 ○ 급식운반 거리 및 소요시간

  - 사업자등록증 소재지

  - 사업장 확인서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계약서 사본)

10

주관적 평가

4

 ○ 급식운영계획(식단표)

  - 학교에 납품 가능한 급식 식단예정표

  - 친환경 식재료 사용 현황, 원산지, 알레르기 유발식품 표시

 

 ○ 급식 구매 조달 방법 및 신선도 유지방안

  -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차량 소독필증(최근) 사본

  - 규격제안서 등 기타 서류

30

5

 ○ 급식시설 및 인력의 위생관리

  - 관계기관 위생점검 실적 등

  - 급식시설(조리기구, 식품창고 등) 청결유지 방법

  -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

 

안전관리 보험가입 실태 및 사고보상대책

  - 영업배상책임보험증 사본, 손해배상보험가입액 정도

  - 사고 발생 시 사고처리 대처방안

20

6

 ○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스테인레스 용기 사용, 여유반찬 지급 유무 등

   - 규격제안서 등 기타서류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