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16호
소액 설계용역 전자견적 제출 안내
(참가지역 : 안산시)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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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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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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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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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설계)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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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학교 유무선 네트워크 개선 3차 사업 설계 용역
(원곡중 외 7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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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6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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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30.(10:00)
~
2025. 6. 5.(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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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5.(11:00)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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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895,000원
(추정가격 90,813,636원
+부가세 9,081,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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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역현장 : 원곡중 외 7교(과업지시서 참고)
나. 과업내용: 설계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에 정한 날
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가.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찰)입니다.
나. 국가종합정보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다.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라. 본 용역은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본 건은 지역제한 전자견적입찰입니다.
바.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 가입 대상입니다.
사.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기술사법」제6조 규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안산시인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 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다. 본 견적(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전자 견적서(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 견적(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과업내용 열람(설계지침서 등 열람)
가. 본 용역의 설계작성지침 및 물량내역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감사과 담당자 유석훈(031-412-4689)
5. 입찰설명서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입찰 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경쟁입찰만 해당)
가. 별도의 입찰(견적) 참가 신청서류는 제출하지 않으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지급을 확약하는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조치 됩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방법
가.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
다. 본 견적(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전자 견적서(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입찰) 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제2절 12번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가. 견적(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as.kr)→알림마당→교육재정공개→물품및공사계약→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석호공원로5길 8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1)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 031-412-4689 감사과 유석훈
2) 공고에 관한 사항 : ☎ 031-412-4648 재무관리과 정혜라
나. 예비가격기초금액(현장설명을 하는 경우 현장설명일까지 공개)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검색유형 ‘입찰공고’-참조(또는 입찰공고)번호 입력-검색-공고명 클릭-기초금액공개]에 게재되며,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목록-검색유형 ‘개찰결과’-참조(또는 입찰공고)번호 입력-검색-개찰완료]에 게재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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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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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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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붙임】의「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합니다.
2025년 5월 29일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
ㅇ 업체명:
ㅇ 사업자등록번호:
ㅇ 주소:
ㅇ 대표자: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00용역 )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산업안전보건법」,「중대채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 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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