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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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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6381-002 공고일시  2025/05/29 15:05
공고명 2025년 뿌리미래 푸드트럭 위탁 용역 입찰 모집공고
공고기관 (사)인천경영자총협회 수요기관 (사)인천경영자총협회
공고담당자 정백돈(☎: 032-428-804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09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40,000,000 원
   
추정가격
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경영자총협회 공고 제2025-071호

 

2025년 뿌리미(味)래 푸드트럭 위탁 용역

입찰 모집 공고

 

 




(사)인천경영자총협회에서는 『2025년 뿌리미(味)래 푸드트럭 위탁 운영』 용역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사)인천경영자총협회장



묶음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5년 청년 뿌리미(味)래 푸드트럭 운영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25년 10월 31일까지

 ○ 사 업 비 : 40,000,000원(부가세 포함)

 ○ 사업대상 : 인천광역시 소재 뿌리기업 22개사

                      ※평균 근로자수 190명, 총 근로자수 3800명 예상, 사업장당 1회 지원




묶음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업자로부터 제안요약서를 제출받은 후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평가 및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고득점업체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를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 시 후순위자와는 협상하지 않는다.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본사 평가위원회의 결정사항에 따른다.

입찰참가자격

  ○인천광역시 관할구청에 휴게음식점업으로 영업 신고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선정계획

 ○ 입찰공고 : 나라장터, (사)인천경영자총협회 홈페이지

 ○ 입찰게시일자 : 2025. 5. 29.(목)

  ○ 가격입찰서 및 제안요약서 제출 기간 : 2025. 5. 26.(목) ~ 6. 9.(월) 17:00까지

  ※ 제안요약서 및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

  ※ 제출처 : (21633) 인천광역시 남동대로 215번길 30(고잔동636번지)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사업추진팀 정백돈 선임(☎ 032-428-8049)

  ○ 제안요약서 평가위원회 개최 : 2025. 6. 11.(수)

  ○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2025. 6. 12.(목)

  ○ 협상 및 계약체결 : 대상자에 한해 6월 3~4주차 이내 진행

  ○ 제안요약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구비 서류

제 출 서 류

  ① 제안요약서

   - 제안요약서 원본 1부(업체명, 로고 등 식별 정보 포함 가능)

   - 제안요약서 평가본 5부(업체명, 로고 등 식별 정보 포함 불가)

  ⓶ 용역제안서[별지1]

  ⓷ 일반현황, 입찰참가신청서 등 5종[별지 제2~5호]

  ⓸ 입찰참가 서약서[별지6호] 1부

  ⓹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별지7호] 사용인감계 제출) 각 1부

    ※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⓺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별지8호] 1부  ※ 대리인 신분증,명함 지참

  ⓻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별지9호] 1부

  ⓼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 자료)

  ⓽ 산출내역서

  ⓾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⑪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 날인

  ⑫ 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⑬ 차량별 차량등록증 1부  ※회사 소유 푸드트럭 차량 전부

  ⑭ 제안사 대표자 위생교육증

  (선택) 차랑별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행사에 사용될 푸드트럭 차량 전부





제안요약서 평가위원회 개최

  ○ 평가 일시 : 추후 결정 통보

  ○ 평가 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인천경영자총협회 세미나실(예정)

  ○ 제안서 발표시간 : 업체별 15분 이내

  ○ 제안서 발표순서 : 제안요약서 평가일에 추첨으로 결정

  ※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상세일정은 제안사에 개별통보

  ※ 입찰 제안사 다수 시 시간 조정

  ※ 배석인 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 제안설명 불참 제안사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 평가위원회 구성 : 관계 전문가 및 발주기관 관리자 등

○ 제안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세부 내용

배점

비고

기업현황

(25점)

경영상태

▪자본금 대비 매출 비율

▪매출액 성장률

5점

사업

담당자 

평가

주요사업

수행실적

▪최근 3년간 사업 추진실적

10점

참여인력

▪인력 확보 현황, 전문성 등

5점

보험가입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보험 가입 여부

5점

사업

수행

능력

(75점)

메뉴

구성

▪메뉴 구성의 다양성

▪메뉴 구성의 적절성

▪메뉴 구성의 다양성

25점

평가

위원

평가

현장

시설

▪푸드트럭 내 홍보물 게시 가능 여부

▪홍보 방법의 다양성

▪자체 전기 발전 시스템 활용 여부

▪행사장 내 취식공간 제공 가능 여부

25점

안전

위생

행사 안전 및 위생 관리대책 수립 및 실효성

▪우천, 안전사고 등 돌발상황에 대비한 매뉴얼

푸드트럭 내 소화기, 응급상비약 비치 여부 등

15점

사후

관리

▪행사 종료 후 환경 정비 계획

▪행사 사진 촬영 등 사업 협조 가능 여부

▪과업 완료 후 결과 보고서 제출 계획

10점



- 평가 점수 배점의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 제안사는 제안요약서 평가방법 또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요약서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은 공개하지 않는다.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서와 함께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및 입찰서상의 금액과 산출내역서상의 금액이 일치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한다.

동일한 사항에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공동도급인의 경우에는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를 포함한다)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제안사는 입찰 참가 전에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사에게 있다.

  ○ 발주기관은 필요시 낙찰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 제출된 서류는 계약서에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지므로 신중히 작성해야 한다.

○ 낙찰자가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재입찰을 실시한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제안사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도록 한다.

  ※ 조달청 : https://www.pps.go.kr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s://www.g2b.go.kr


기관명

부서

담당자

연락처

(사)인천경영자총협회

사업추진팀

정백돈

032-428-8049

기타 문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