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영자총협회 공고 제2025-07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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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뿌리미(味)래 푸드트럭 위탁 용역
입찰 모집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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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인천경영자총협회에서는 『2025년 뿌리미(味)래 푸드트럭 위탁 운영』 용역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사)인천경영자총협회장

□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5년 청년 뿌리미(味)래 푸드트럭 운영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2025년 10월 31일까지
○ 사 업 비 : 40,000,000원(부가세 포함)
○ 사업대상 : 인천광역시 소재 뿌리기업 22개사
※평균 근로자수 190명, 총 근로자수 3800명 예상, 사업장당 1회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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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방식 : 일반경쟁입찰
□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참가업자로부터 제안요약서를 제출받은 후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평가 및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 고득점업체 순으로 협상하며 협상결렬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하여 계약상대자(낙찰자)를 선정하며 선순위자와 협상 타결 시 후순위자와는 협상하지 않는다.
○ 평가점수가 동점일 경우 본사 평가위원회의 결정사항에 따른다.
□ 입찰참가자격
○인천광역시 관할구청에 휴게음식점업으로 영업 신고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 선정계획
○ 입찰공고 : 나라장터, (사)인천경영자총협회 홈페이지
○ 입찰게시일자 : 2025. 5. 29.(목)
○ 가격입찰서 및 제안요약서 제출 기간 : 2025. 5. 26.(목) ~ 6. 9.(월) 17:00까지
※ 제안요약서 및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
※ 제출처 : (21633) 인천광역시 남동대로 215번길 30(고잔동636번지)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사업추진팀 정백돈 선임(☎ 032-428-8049)
○ 제안요약서 평가위원회 개최 : 2025. 6. 11.(수)
○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 2025. 6. 12.(목)
○ 협상 및 계약체결 : 대상자에 한해 6월 3~4주차 이내 진행
○ 제안요약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구비 서류
제 출 서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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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제안요약서
- 제안요약서 원본 1부(업체명, 로고 등 식별 정보 포함 가능)
- 제안요약서 평가본 5부(업체명, 로고 등 식별 정보 포함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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⓶ 용역제안서[별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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⓷ 일반현황, 입찰참가신청서 등 5종[별지 제2~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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⓸ 입찰참가 서약서[별지6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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⓹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별지7호] 사용인감계 제출) 각 1부
※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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⓺ 입찰대리인의 재직증명서 또는 위임장[별지8호] 1부 ※ 대리인 신분증,명함 지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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⓻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별지9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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⓼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출력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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⓽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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⓾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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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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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영업신고증 사본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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⑬ 차량별 차량등록증 1부 ※회사 소유 푸드트럭 차량 전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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⑭ 제안사 대표자 위생교육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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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차랑별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행사에 사용될 푸드트럭 차량 전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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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요약서 평가위원회 개최
○ 평가 일시 : 추후 결정 통보
○ 평가 장소 : 인천종합비즈니스센터 5층 인천경영자총협회 세미나실(예정)
○ 제안서 발표시간 : 업체별 15분 이내
○ 제안서 발표순서 : 제안요약서 평가일에 추첨으로 결정
※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상세일정은 제안사에 개별통보
※ 입찰 제안사 다수 시 시간 조정
※ 배석인 인원은 발표자 포함 3인 이내
※ 제안설명 불참 제안사는 입찰참가등록을 취소함
○ 평가위원회 구성 : 관계 전문가 및 발주기관 관리자 등
○ 제안 평가 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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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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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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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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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현황
(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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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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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본금 대비 매출 비율
▪매출액 성장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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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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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담당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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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사업
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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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3년간 사업 추진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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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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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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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력 확보 현황, 전문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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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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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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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보험 가입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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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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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수행
능력
(7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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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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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뉴 구성의 다양성
▪메뉴 구성의 적절성
▪메뉴 구성의 다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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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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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위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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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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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트럭 내 홍보물 게시 가능 여부
▪홍보 방법의 다양성
▪자체 전기 발전 시스템 활용 여부
▪행사장 내 취식공간 제공 가능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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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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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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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안전 및 위생 관리대책 수립 및 실효성
▪우천, 안전사고 등 돌발상황에 대비한 매뉴얼
▪푸드트럭 내 소화기, 응급상비약 비치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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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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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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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종료 후 환경 정비 계획
▪행사 사진 촬영 등 사업 협조 가능 여부
▪과업 완료 후 결과 보고서 제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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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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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 점수 배점의 80점 이상 획득한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한다.
- 제안사는 제안요약서 평가방법 또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요약서 평가결과 및 평가위원은 공개하지 않는다.
□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입찰서와 함께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및 입찰서상의 금액과 산출내역서상의 금액이 일치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한다.
○ 동일한 사항에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공동도급인의 경우에는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한 경우를 포함한다)
□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 제안사는 입찰 참가 전에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사에게 있다.
○ 발주기관은 필요시 낙찰자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 제출된 서류는 계약서에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지므로 신중히 작성해야 한다.
○ 낙찰자가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재입찰을 실시한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제안사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도록 한다.
※ 조달청 : https://www.pps.go.kr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https://www.g2b.go.kr
□
기관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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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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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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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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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인천경영자총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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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추진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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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백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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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2-428-8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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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문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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