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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77232-000 공고일시  2025/05/29 17:04
공고명 2025년 제2회 스타트업 창업 박람회 운영 용역
공고기관 인덕대학 수요기관 인덕대학
공고담당자 김병균(☎: 02-950-71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9: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 2025-30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공  고  기  관 : 인덕대학교

 나. 공 고(사 업)명 : 제2회 스타트업 창업박람회 운영 용역

 다. 품 명 및 수 량 : 붙임의 규격서 참조

 라. 기  초  금  액 : \60,000,000원(VAT포함)

 마.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입찰, 협상에의한 계약(기술80점+가격20점)

 바. 납  품  기  한 : 계약체결일부터 ~ 2025년 12월 19일

 사. 공  동  계  약 : 불가


2. 입찰 및 제안서 평가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1

공고기간

2025.5.29. ~ 2025.6.11.

 

2

가격입찰 마감

2025.6.11. 18:00

 * 나라장터상 가격입찰을 미입력한 경우 제출 서류 미제출로 간주

3

제안서 접수 마감

2025.6.11. 18:00

 

4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5.6.12. 14:00

연지스퀘어 지하1층

미디어파사드실

5

협상적격자 선정, 통지

2025.6.13. ~

 

6

협상 기간

협상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

 

7

계약

협상완료일부터 10일 이내

 

  ※ 현장설명회는 제안서로 갈음함.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제출서류 미비 포함)는 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자격 구비자로서 소정의 구비서류(제출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을 마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서 제출일까지 주 사업장(본점) 소재지를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인천광역시 포함)에 둔 자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전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인덕대학교 217-82-00619)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의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단, 동법시행령 제37조 제2항 보증기관이 발행하는 보증서로 제출 가능

 나. 낙찰자가 지정한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5. 우선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 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기술 80점 + 가격 20점)

 가. 선정 절차

  - 입찰공고 → 현장설명회(생략) → 입찰서류, 제안서 입찰 등록(우편)  → 제안서평가위원 심사 → 우선협상대상 업체 선정 및 협상 → 계약체결 → 사업수행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적용한다.

 다. 평가 점수는 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로 구성한다.

 라.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마. 평가 후 협상순서는 평가 종합 결과의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한다.

 바. 평가 후 평가결과 동점자가 2개 업체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능력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를 우선순위로 한다.

 사.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서 내용을 중심으로 협상을 실시함 단,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경우 동일한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하여 업체를 선정한다.

 아. 협상 과정에서 제안한 과업범위 일정, 요건 부합성 등 주요 내용에 대해 수정, 보완, 변경, 추가, 삭제하고 그 내용을 협상하여 조정 가능하다.

 자. 우선협상 대상자로 결정된 이후에 이를 양도할 수 없다.

 차. 협상 기간은 협상 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협상대상자와 협의에 따라 5일의 범위에서 조정할 수 있다.

 카. 협상이 성립되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타.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파. 이외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821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6. 입찰 등록 및 서류제출 방법(우편접수만 허용/방문, 이메일 접수 불허함)

 ※ 수신처 : 서울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사무처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 등록일 기준 3개월 이내 발행분, 3개월 이내 발행분이 아닌 경우 미제출로 간주

 가. 나라장터 제출(파일형식 PDF)

연번

문서명

수량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1

별지 제 1호 서식

2

실적증명서

각 1

별지 제 2호 서식

3

사업자등록 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등본

1

법인인 경우 해당

5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계 포함)

6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공공기관 제출용

7

확약서

1

별지 제 3호 서식

8

국세, 지방세, 부가세 완납증명서

각 1

 

9

청렴계약서(서약서)

1

별지 제 4호 서식

10

일반현황 및 연혁

 1

별지 제 5호 서식

11

최근 5년간 주요사업실적

 

별지 제 6호 서식

12

사업 참여인력 투입 계획

1

별지 제 7호 서식

13

제안사 경영실태

1

별지 제 8호 서식

14

가격제안서

1

별지 제 9호 서식

15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별지 제 10호 서식

16

위임장

1

별지 제 11호 서식

17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입찰액의 5% 이상)

1

인덕대학교(김광만, 217-82-00619)

18

제안서

1

 

19

제안서PT용

1

 

20

기타 정량 및 정성 평가증빙

1

 


 나. 나라장터 입력

  1) 제안가격 입력

    ※ 가격제안서에 입력한 제안가격을 나라장터(G2B)에 필히 입력해야하고, 미입력시 입찰서류 미제출로 평가대상자에서 제외됨

 다. 우편 제출

  1) 상기 “가. 나라장터 제출”문서를 우편 제출

  2) 수신처 : 서울시 노원구 초안산로 12, 인덕대학교 은봉관 1층 사무처 경영지원팀 입찰담당자 앞

    다) 입찰공고 마감일 및 마감시간 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 미제출로 간주함

  ※ 제안사의 효율적인 제안과 대학의 ESG 경영 방식을 고려해 우편 제출을 원칙으로하고 방문 제출은 받지 않음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에 해당하는 입찰 또는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8.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규격서등 공고내용, 계약(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규정 포함) 등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2항 제2호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우리 대학교 교직원이 부당한 요구(금품, 향응 등)할 경우 인덕대학교 행동강령책임관 또는 감사실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문의처

 가. 입찰 관련 : 경영지원팀(02-950-7125)

 나. 용역 관련 : 창업지원단(02-950-7378) 


2025년  5 월 29 일



인 덕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