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모가면 공고 제2025 - 24호
용역(폐기물)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양평리 중앙배수로 정비사업 폐기물처리용역
|
용역위치
|
양평리 514번지 일원
|
기초금액
|
금77,962,000원(금칠천칠백구십육만이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간
|
용역개요
|
과업내용: 폐기물 운반 및 처리
- 폐콘크리트 2,122톤
※ 자세한 사항은 발주처 문의
|
2. 견적서 제출기한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2025. 05. 30.(금)
10:00
|
2025. 06. 05.(목)
10:00
|
2025. 06. 05.(목)
11:00
|
모가면행정복지센터
입찰집행관 PC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개찰 후 낙찰자가 없는 경우(유찰)에는 2025. 06. 05.(목) 16: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 수의(총액)견적, 전자입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마감일(개찰일)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고 투찰 후 나라장터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용역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면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가 이천시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거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아래의 업종을 모두 등록하고 관련 법에 따른 허가를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6728)
2)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1253)
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거하여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업종코드: 1253) 허가만을 득한 업체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 가목의 장비기준을 모두 충족한 업체는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찰 후 1순위 통보 시 장비보유현황증명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미자격자가 참가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시에는 관계규정에 의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5. 공동수급(단독 또는 분담이행)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52호)」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따릅니다.
나. 2개 업체 이내(대표사 포함)의 공동도급으로 참여 가능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합니다. 이 경우 대표사는 상호 협의하여 선임하되, 시행령 제36조에 따라 입찰공고 등에서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추고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게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또한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 협정서는 개찰 전일 18:00까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나라장터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단,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음.
6. 하도급(재위탁)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라 재위탁할 수 없습니다. 다만, 허가취소 또는 천재지변 등으로 폐기물을 처리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시·도지사나 지방환경관서 장의 승인을 받아 재위탁 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등 개별법령에 따른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관련법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시스템”)의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음을 확인하는 각서 등을 본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나라장터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 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견적제출순위)를 무효로 하고 견적제출 재공고를 실시합니다.
사. 그 외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에 따릅니다.
8. 투찰 시 보증금
투찰 시 보증금 납부는 면제합니다. 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특례 적용 기간에는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의 무효
견적서 제출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용역은 이천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공고문, (전자)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행정안전부 예규) 및 설계서, 계약 특수조건, 관련 법령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는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과 이천시청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고됩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 (http://www.g2b.go.kr)『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 매입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에 관한 정보 문의처
◦ 용역, 과업 등에 관한 사항 : 모가면행정복지센터 산업팀(031-644-8645)
◦ 입찰, 계약 등에 관한 사항 : 모가면행정복지센터 총무팀(031-644-8632)
◦ 시스템 관련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입찰과 관련된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신고 등 이의사항 :
이천시에서는 불공정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천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아래의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천시 홈페이지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불공정행위 신고센터
※ 이천시청 감사법무담당관실 644-3056~8
|
2025년 5월 29일
모가면 재무관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