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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4096-000 공고일시  2025/05/29 17:43
공고명 파주 상생경제 플랫폼 구축 타당성 검토 및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김선수(☎: 031-940-43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5-1650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 입찰개요

  ○ 사 업 명: 파주 상생경제 플랫폼 구축 타당성 검토 및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 사업기간: 착수일부터 4개월간

  ○ 기초금액: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이윤·부가세 포함)

    ※ 모든 입찰참가자는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 여부에 상관없이 이윤·부가세를 포함해 투찰해야 합니다. 낙찰자가 본 사업에 대해 「부가가치세법」 등에 따른 면세 대상인 경우 부가세를 차감하여 계약을 체결하며, 비영리법인의 목적사업을 실비 또는 무상으로 공급하는 경우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이윤을 추가로 차감합니다. 본 사업에 대해 「부가가치세법」 등에 따른 면세 대상이 아닌 업체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경우에만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 입찰·계약 방식: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수급 불허


□ 입찰참가자격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를 충족하며, 동법 제31조의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으며, 영업정지·등록취소·휴업·폐업 중이 아니며,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추고, 모든 입찰참가자격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업체

    - 학술·연구용역(1169)을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보유 업체 또는 비영리법인

    ※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하지 않아도 되며, 법인설립허가증·민간단체등록증·정관 등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관련규정: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2호 가목]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해야 하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되어 유효기간에 입찰참가등록마감일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관련규정: 「판로지원법」, 「중소기업기본법」, 「소상공인법」,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 가격입찰(전자입찰)

  ○ 참가기간: 2025. 06. 09.(월) 10:00 ~ 2025. 06. 11.(수) 10:00

  ○ 개찰일시: 제안서 평가 완료 후 (파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비예가 방식입니다. 입찰가격이 추정가격+부가세 합계(50,000,000원)를 초과하거나 전자입찰에 참가하지 않으면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하도록 제한됩니다.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불가)


□ 제안서 접수(방문접수)

  ○ 접수일시: 2025. 06. 11.(수) 10:00~16:00 (※ 제외시간: 12~13시)

    ※ 평가위원 추첨: 2025. 06. 11.(수) 16:30 (제안서 접수 마감 후)

  ○ 접수장소: 파주시청 일자리경제과 담당자 채은정(☎031-940-4523)

    ※ 제출방법: 직접 방문접수(우편·인터넷·팩스 접수 불가)

  ○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 기한 내 접수된 서류만 인정됩니다. 서류 내용에 허위·과장이 판명될 경우 계약 해제·해지와 그에 따른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본 용역 참가에 소요되는 비용은 참가 업체 부담으로 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방문접수 시 제출한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은 전자입찰과 동일해야 하며, 불일치 시 전자입찰을 기준으로 합니다.


□ 제안서 평가 일정

  - 평가일시: 2025. 06. 18.(수) 14:00

  - 평가장소: 파주시청 본관 3층 대회의실

  ※ 변경 시 투찰자 개별 통보


□ 낙찰자결정 및 협상기준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동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 기술·가격 종합평가를 실시합니다.

    - 배점: 기술평가 90점(정량 20점+정성 70점), 가격평가 10점 (100점 만점)

  ○ 합산점수(기술+가격) 70점 이상 중 고득점자 순서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합산점수 동점자가 2인 이상이면 기술능력 고득점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도 동점이면 나라장터 자동추첨으로 정합니다. 협상순위가 결정되면 협상대상자에게 개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는 통보를 생략합니다.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전자조달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무처리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세입조치 등은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 전자계약: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 청렴계약: 입찰참가자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파주시는 홈페이지(paju.go.kr)에 입찰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 가능한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 안전관리: 낙찰자는 「산업안전보건법」 및 감독자 지시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해 안전에 전적인 책임을 갖고 과업을 이행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경기도 지역개발채권: 낙찰자는 대가청구 시 부가세 제외 1.5% 상당 채권을 소화해야 합니다.

  ○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 사유로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파주시 일자리경제과 채은정 ☎031-940-4523

    - 파주시 회계과 김선수 ☎031-940-4326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2025. 05. 29.


파주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