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공고 제2025 - 104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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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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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 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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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에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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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정읍시 소성,산내,산외면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기본계획 수립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부터 12개월
다. 기초금액 : 금360,000,000원(금삼억육천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고
마. 제안요청서 설명회 :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바. 가격입찰(전자입찰) : 2025. 6. 17.(화) 10:00 ~ 6. 19.(목) 17:00
※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
사. 가격 및 기술제안서 제출 : 2025. 6. 19.(목) 10:00~17:00 (중식시간 12:00~13:00 제외)
(나라장터 가격입찰한 업체만 가능)
아. 제안서 접수처 : 정읍시청 지역활력과(063-539-6844), 정읍시청 회계과(063-539-5314)
자. 제안서 평가일 : 2025. 6. 25.(수)
차. 유의사항
- 가격투찰 → 나라장터에서 전자로 투찰
-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 → 회계과 제출
- 기술제안서 등 → 지역활력과 제출
※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지
▪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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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낙찰자 선정방식
가. 평가방법 :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 평가에 의한 평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나. 계약방법 : 총액계약,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3. 입찰참가자격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까지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1169] 업종과 건축사사무소(4817) 업종을 등록한 업체
나. 국가·지방자치단체·정부투자기관·지방공기업·지방자치단체출자·출연법인, 민자 ·민간 등에서 발주한 농어촌 및 지역개발 관련 사업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 농어촌 및 지역개발 관련사업 : 농촌마을종합개발사업 및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 권역단위종합정비사업,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마을만들기사업), 녹색농촌체험마을, 문화마을조성사업, 전통테마마을, 소도읍육성사업, 신활력사업, 산촌생태마을 등 관련사업,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시군역량강화사업, 취약지역 생활여건개조사업에 한함)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제33조,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당해 용역 수행이 가능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휴업상태 또는 부정당한 업체로 지정되었거나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취소 등 행정처분 및 폐업신고 수리를 받지 않은 업체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도급 사항
1) 본 사업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이행)으로 참여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대표자는 학술연구용역 자격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정량평가는 대표사만 평가를 진행함)
2)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고,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3) 공동수급 대표사는 참가 등록시 공동수급협정서 및 관련 서식을 제출하고, 공동
수급체를 대표하여 사업범위에 대한 전반적 이행 책임을 가지며, 공동수급으로
참여할 경우 사업책임기술자는 대표사의 소속직원이어야 합니다.
4)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공동수급체 구성 참여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공동수급협정서 접수 마감일시 : 입찰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 : 제안요청서 참고
가. 유의사항 : 제안서 접수 일시 및 장소는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대리인이 접수 시 대리인의 신분증, 위임장, 사용인감, 재직증명서를 지참하고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여 인감으로 날인, 명시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6.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공고기간 : 2025. 5. 29.(목) ~ 6. 19.(목)
나. 가격입찰서 제출 : 전자입찰
- 제출기간 : 2025. 6. 17.(화) 10:00 ~ 6. 19.(목) 17:00
-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 진행
- 유의사항 : 가격제안서, 산출내역서는 별도로 정읍시청 회계과로 제출되어야 하며, 나라장터 가격투찰 금액과 가격제안서 금액이 다를 경우 나라장터 투찰금액을 우선 합니다.
다. 가격 및 기술제안서 제출 : 직접방문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 제출기간 : 2025. 6. 19.(목) 10:00~17:00 (중식시간 12:00~13:00 제외)
라. 제안서 접수장소
- 가격제안서 : 정읍시청(정읍시 충정로 234) 회계과 계약팀
- 기술제안서 등 : 정읍시청 제2청사(정읍시 정우남로 282) 지역활력과 농촌재생팀
마. 사업관련 문의사항 : 지역활력과 정성한(☎ 063-539-6844)
바. 공고 및 계약관련 문의사항 : 회계과 김단비(☎ 063-539-5314)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 2025. 6. 25.(수) 14:00 예정, 정읍시청 소회의실 (본관 3층)
나. 설명방법 : 프리젠테이션 설명
다. 설명시간 : 업체당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내외
라.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 순서와 동일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순서는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와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협상에 의하여 사업자가 선정되면, 선정된 사업자는 보완요청사항에 대한 조정결과를 반영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규정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낙찰자가 선정됩니다.
9.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참고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전자입찰)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정읍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본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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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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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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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활동 및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로 제출해야 함
※ 제출 내용을 미 이행시 계약 해제 및 해지 가능
14.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계약 관련 법령,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의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공고문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해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라. 반드시 공고된 시한 내에 접수된 제안서만 유효하며, 우리시 별도 요청 및 승낙이 없는 한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의 수정, 추가 및 대체를 할 수 없습니다.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의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공모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선정을 무효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제한 등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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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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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및 계약체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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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활력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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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3-539-6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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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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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3-539-5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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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9일
정 읍 시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