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5LPF002821985-01 공고일시  2025/05/29 18:00
공고명 25-28년 체력단련기구(러닝머신) 임차
공고기관 제5067부대 수요기관 제5067부대
공고담당자 이병언(☎: 031-290-950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5/05/29 09:00 ~ 2025/06/04 14: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040,000 원
   
배정예산
23,040,000 원
   
추정가격
20,945,455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  급) 입  찰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 처벌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5-28년 체력단련기구(러닝머신) 임차 용역

나.

예산액

:

₩ 23,040,000원 (부가세 포함)

다.

기초예가공개일시

:

'25. 5. 29.(목)

라.

입찰등록마감

'25. 6. 4.(수) 14:00

마.

투찰마감일시

:

'25. 6. 5.(목) 14:00

바.

개찰일시

:

'25. 6. 5.(목) 15:00

사.

계약종류

:

제한경쟁(총액계약)

아.

낙찰자 결정 방법

:

계약이행능력심사(적격심사)

자.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6개월

차.

용역장소

:

경기도 일대(첨부파일 참조)

   ※ 설치(계약)시작일부터 해당 월 종료일까지 대금지급은 일할계산되어 지급됩니다.

   ※ 본 사업은 25년 확정예산과 이후 계획예산으로 진행되며, 계획예산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5년 : 4,480,000원, 25,26년 : 7,680,000원, 28년 : 3,200,000원)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지정내역 공고”에 의거 중소기업청장으로부터 대상품목을 세부품명번호

            4920150101(트레드밀)에 대하여 직접생산 확인을 받은 업체 또는 직접생산업체(직접생산확인서        확인서 필요)와 공급확약을 체결한 업체(제조사 증명원과 제조사의 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직접생산여부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 (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2) 첨부된 내역의 운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경기도”가 소재지인 본사만 입찰참가 가능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추가 정보등록을 마친 후 전자

         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참가 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4. 공동도급 : 미허용


5. 입찰등록시 제출서류(첨부파일 제출서류)

    가.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나. 제조사 증명원, 제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협약서(직접생산업체와 협약체결하는 업체만 해당)

         (상기 “3항 가호의 1)목”에 해당하는 첨부파일 미 제출시, 입찰등록에서 제외됩니다.)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 및 제9조에 의거 국방전자조달시스템(d2b.go.kr)에 업체 등록

        및 입찰참가 신청 시 상기 서류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로 제출해야 합니다.

      * 모든 서류는 최근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원본과 상이없음을 확인한 후 제출)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제2항, 제3항 제1호 내지 제5호의 2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면제대상 업체(법인, 면제사유 : 5호)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 시“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가능하며“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합니다.

       ※ 전자보증서 발급시 피보험자명은 제51보병사단(사업자등록번호 : 124-83-03228)이며, 보증금액은 투찰금액의

          2.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되며, 동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이며,‘국방부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을 적용하여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낙찰하한율 : 84.245%)

    나. 적격심사 결과 종합 평점이 85점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심사에 따른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로 합니다. 다만, 본 공고 건이 재공고 시에는 재공고

       일, 정정공고 시에는 최초 입찰공고일, 결격 여부는 낙찰자 결정일을 평가기준일로 합니다.

    라. 적격심사 평가기준

        1) 경영상태(20점) :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

        2) 사후관리(A/S)(10점) :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 확약서로 평가

            * 임대물품(장비) 사용에 있어 문제발생 시 조치기한 : 3일

          3) 입찰가격(70점) : 평점산식으로 평가

    마.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자를 낙찰자           로 결정하며 적격심사결과 동일 점수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바. 정당한 이유 없이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하는 업체는 부정당

         업자 제재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제재 조치를 받습니다.


8.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11호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9.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초예비가격대비 상⋅하한율(-2% ~ 2%)의 기준에 의해 본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여업체가 국방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나.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

       를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10.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사양서, 계약특수조건, 국방부 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에 관한 훈령(별표5)의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인 용역심사 기준,국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계약예규에서 정한 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    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  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 투찰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정에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 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  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1.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 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매송면 화성로 2337-36

    나. 관련 업무 전화

        1) 입찰 / 계약업무 담당자 : 031-290-9509 계약담당자

        2) 사업관련 담당관        : 031-290-9104 사업담당자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안내시간: 평일 09:00 ~ 18:00까지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ARS 1번)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29.(목)


제 5 1 보 병 사 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