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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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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6432-000 공고일시  2025/05/29 18:16
공고명 차세대 온라인발매시스템 구축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공고기관 창원레포츠파크 수요기관 창원레포츠파크
공고담당자 조은경(☎: 055-239-10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9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1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380,000,000 원
   
추정가격
3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원레포츠파크 공고 제2025-계약-15호


차세대 온라인발매시스템 구축 용역(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 제출안내 및 입찰공고(긴급)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공단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차세대 온라인발매시스템 구축 용역 - 협상에의한계약

용 역 내 용

차세대 온라인발매시스템 구축(제안요청서 참조)

용 역 장 소

창원레포츠파크 지정장소

용 역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6개월

사 업 예 산

금380,000,000원(금삼억팔천만원) 【부가가치세포함】

하 자 담 보 기 간 및 요 율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에 따름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총액계약, 중소기업간 경쟁입찰,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불가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다. 협상절차와 세부적용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라. 본 입찰의 제안서는 우리공단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시스템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가격입찰서 접수 및 개찰

   1) 접수기간 : 2025. 5. 30. 10:00 ~ 2025. 6. 9. 16:00

    2) 접수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G2B)

    3) 개찰일시 : 2025. 6. 16. 14:00 이후

    4) 개찰장소 : 창원레포츠파크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 일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제1항 각호와 관련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변조 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1)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같은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59901)를 소지한 자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함)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나.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2항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 및 업체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 가격개찰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 및 계약체결


5. 사업(현장)설명회

   본 사업 관련 사업(현장) 설명회는 별도 진행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제출방법 : 제안요청서에 의함


7. 제안서 제출 및 평가회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방  법

비 고

제안서 제출

2025. 6. 9.

10:00~16:00

공단 총무회계팀

공단방문접수

(메일, 우편접수 불가)

 

제안서 평가

2025. 6. 13.

14:00

공단 회의실

•발표시간 15분

  (질의응답 별도)

•참석인원(3명)

 

   ※ 상기 추진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해당 사업예산(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의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 중에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90% / 입찰가격평가 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진행하며, 종합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입찰가격 평가를 실시합니다.

  라. 평가결과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세부 평가방법 및 기준 등 :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동 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귀속하고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10.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조달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상대자는 해당 사업과 관련하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교육을 이수할 것이며, 향후 사업 이행 간 교육내용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용역은 대금청구시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계약금액의 1.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업체)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공단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마. 본 공고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경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기초/예비금액→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는 공단 총무회계팀(☎ 055-239-1043),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는 발매ICT팀(☎ 055-239-1064)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상시 안내전화는 055-239-1111번입니다.

     ※ 월·화요일은 공단 휴무일이오니, 가능한 수~일 문의 바랍니다. (토·일요일 정상근무)



2025.  5.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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