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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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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7836-000 공고일시  2025/05/29 23:01
공고명 2025 북천 어린이 물놀이장 설치·운영 용역(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공고기관 경상북도 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상주시
공고담당자 문원미(☎: 054-537-728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9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6/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8,414,000 원
   
배정예산
178,414,000 원
   
추정가격
162,19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상주시 공고 제2025 – 379호



2025 북천 어린이 물놀이장 설치‧운영 용역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제10조 및 동법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따라 「2025 북천 어린이 물놀이장 설치 ․ 운영 용역」 제안서 제출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30일


상 주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 북천 어린이 물놀이장 설치‧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착공일로부터 2025. 9. 1.까지

  다.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178,41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등록및 제안서 제출일정

   

구  분

일반

비  고

입찰공고

5. 30.(금) ~

6. 9.(월)

▪상주시청 홈페이지

▪조달청(나라장터) 홈페이지

제안서 접수

(입찰참가등록)

6. 9.(월)

15:00 ~ 17:00

(17:00 이후 접수 불가)

▪방문접수에 한함(우편 및 인터넷접수 불가)

▪상주시청 아이여성행복과 보육아동지원팀

  (별관2 1층)

평가위원 추첨

▪대표자 또는 대리인(위임장 지참)

제안서 평가

6. 12.(목)

14:00(예정)

▪장소 : 상주시청 소회의실(본관 2층)

▪평가위원회에서 심의

※ 사정에 따라 장소 및 일시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2.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의 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 업종코드: 9901) 등록을 필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제안서 제출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같은 법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 평가위원 추첨 포함

   1) 접수일시 : 2025. 6. 9.(월) 15:00 ~ 17:00까지 (17:00 이후 접수 불가)

   2) 접수장소 : 상주시청 아이여성행복과 보육아동지원팀(별관2 1층)

   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및 인터넷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 가격제안서 및 세부 산출내역서는 외부로 비치지 않아야 하며 필히 밀봉 후 인감날인 제출

  나. 입찰참가업체 제안 발표

   1) 발표일시 : 2025. 6. 12.(목) 14:00(예정)

   2) 장    소 : 상주시청 소회의실(본관 2층)

   3) 발표시간 : 25분 내외(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

   4) 기타사항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발표·평가일시는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 통보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협상에 의한 낙찰자결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비를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진행합니다.

  마. 기타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참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 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본 용역(공사)은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에 따른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 사업으로서 낙찰자는 본 용역에 대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업(감독)부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안전보건수준평가 기준에 따라 적정성 평가 후 최종 계약 체결함 알려드립니다. 또한 기준에 미달한 업체에 대한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계약관련 세부사항: 상주시 회계과 ☎054-537-7280

  나. 사업관련 세부사항: 상주시 아이여성행복과 ☎054-537-7877

  다.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최종 소유권은 경상북도 상주시청에 있습니다. 다만, 입찰 절차 종료 후 낙찰자로 선정되지 않은 제안사가 요청할 경우 제안서 및 관련 자료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라. 제안서 작성·제출에 대하여는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이행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마.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바. 본 사업은 전자계약,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 매입(대금청구시, 2.5%), 계약보증서 전자접수 대상이며, 해당 비용은 모두 계약상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