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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74266-000 공고일시  2025/05/30 08:43
공고명 유엔평화의 숲 조성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
공고담당자 강보경(☎: 051-888-71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6/0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3:4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4:4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976,000 원
   
배정예산
54,976,000 원
   
추정가격
49,97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 공고 제2025-42호


용역 전자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 투찰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공고문과 서로 다를 경우 안내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견적제출”을 편의상“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유엔평화의 숲 조성사업 폐기물처리 용역

  나. 위    치: 남구 대연동 713번지 일원(유엔기념공원 내 대연수목전시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80일간

  라. 용역내용: 건설폐자재류 636.605ton, 혼합폐기물 13.704ton, 폐목재 5.108ton 운반 및 처리

  마. 기초금액: 금54,976,000원(부가세포함)


2. 전자입찰 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공사는 총액, 지역제한, 소액수의견적(2인 이상), 단독 또는 공동수급(분담)입찰입니다.

  나. 본 공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아래 각 호의 자격을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함)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한 업체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

    3) 단,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 제1호(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업체는 단독 입찰이 가능하고,

    4) 면허 보완을 위하여 2개사(대표사 포함) 이내로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이 경우 중간처리업체가 대표사가 되어야 함.

    5) 단,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 참여자는 2025. 6. 2.(월) 18:00까지 공동수급협정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업체는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을 확인하고 승인처리 하여야 함.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5. 30.(금) 09:00 ~ 2025. 6. 4.(수)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 후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5. 개찰일시․장소 및 재입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5. 6. 4.(수) 11: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재입찰집행(개찰)일시: 2025. 6. 4.(수) 16:00

       ※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통보없음, 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하며 당일 15: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이 입찰은 수의계약 견적 제출로서 입찰보증금 대상이 아닙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소액 수의계약 대상사업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 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견적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 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햐 합니다.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9. 청렴계약 및 체불임금 없는 계약특수조건 이행 준수

   가. 우리시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2022.10.19)호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 관련 자료는 부산광역시 홈페이지(http://www.busan.go.kr) /부산소식/ 공고/고시공고【부산광역시 공고 제2022-3019 (2022.10.19)호】 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도급, 용역, 위탁 등을 행한 경우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하여야 하고,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서 제출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결과 1순위자가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3개월 동안 부산광역시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같은 항 본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시 정부수입인지 매입,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하며, 하자담보책임기간은 관련법령에 의거합니다.

   사.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하며, 대금청구 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1) 용역 및 참가자격조건에 관한 사항 :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 녹지사업팀(051-888-7122)

      (2) 입찰공고, 계약체결관련 :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 관리팀(051-888-7154)

      (3) 전자입찰․계약관련: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산광역시

홈페이지(부패행위신고 배너) 또는 전화(080-777-13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5.  26.

부산광역시 푸른도시가꾸기사업소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