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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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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7984-000 공고일시  2025/05/30 09:11
공고명 칠봉초 교사동 내진성능평가용역 견적서 제출 안내 재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나영(☎: 031-860-43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017,000 원
   
배정예산
48,017,000 원
   
추정가격
43,65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 - 73 호


용역 소액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안내 재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금액

(단위:원)

용역 기간

칠봉초 교사동 내진성능평가용역

2025. 5. 30.(금) 10:00

2025. 6. 5.(목) 10:00

2025. 6. 5.(목)

11:10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계약담당자 집행관 PC

금48,017,000원

-추정가격 금43,651,818

-부가가치세 금4,365,182

착수일부터 

90일

 ※ 용역의 착수일 : 사업 발주부서와 협의

 ※ 용역현장 : 경기도 양주시 회정로 156(칠봉초등학교)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전자계약․전자청구 집행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입니다.

  다. 지역제한(동두천, 양주, 의정부, 연천, 포천)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 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사.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춘 자로서,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 「동법 시행령」 제23조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건축) 또는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으로 등록하고,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건축분야의 정밀안전진단교육을 이수한 후 그 분야의 정밀안전점검 또는 정밀안전진단업무를 실제로 수행한 기간이 2년 이상인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책임기술자는 내진공학과 내진설계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져야 하며, 내진성능평가의 결과에 대하여 기술적, 법적, 민사적 책임을 질 수 있는 자격자에 한합니다.(학교시설 내진성능평가 및 보강 매뉴얼 1.6.2.)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제35382호, 2025. 3. 12.)」 제9조의 규정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건축분야 정밀안전진단교육을 이수한 책임기술자(시행령    [별표5]의 3.정밀안전진단(건축분야)의 자격을 충족하는 자)를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임기술자 보유여부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개찰일 전일) 기준으로 하며,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3일이내 입찰공고일 기준 협회에서 발급된 기술자보유증명서, 교육이수확인서, 그 분야의 정밀안전점검 또는 정밀안전진단업무를 실제로 수행한 기간(2년 이상)에 대한 경력증명서를 제출(nayoung600@korea.kr)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나. 본 공고는 지역제한 견적입찰로써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동두천, 양주, 의정부, 연천, 포천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44조 2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되는 용역입니다.

 라.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8조 제4항 및 제10조 제2항에 의거당해 시설물의 설계·시공 ·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제3호의 규정에 의한 계열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록을 하여야 합니다.(개찰일이 월요일인 경우는 전(前)주 금요일 18:00까지)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합니다.

  바. 행정안전부 예규인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이 없으며 과업지시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합니다.

  나. 열람장소 :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2팀 (담당자: 권순강 ☎ 031-860-4397)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로 입찰제출 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해 작성된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견적입찰로서, 예정가격대비 입찰금액이 88.0%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중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운영요령 항목에규정한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입찰유의서 등)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교육지원청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oedy.kr ⇒<교육행정>⇒<행정과>⇒<재정지원팀>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안전보건관리 이행서약서」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 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내용, 과업지침서 등에 관한 사항 : 행정과 교육시설2팀 권순강 (☎ 031-860-4397)

  나.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과 재정지원팀 김나영 (☎ 031-860-4382)

  다.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call center (1588-0800)

  라. 본 공고안은 인터넷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2025년 5월 29일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