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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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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8014-000 공고일시  2025/05/30 09:16
공고명 영구지적기록물 전산화 사업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공고담당자 오성혜(☎: 031-538-24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5 13:40 개찰(입찰)일시 2025/06/05 14:4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000,000 원
   
배정예산
48,000,000 원
   
추정가격
43,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5-1639호


소액수의계약 용역 견적제출(전자) 안내문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영구지적기록물 전산화 사업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간

  다. 용역규모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추정금액 : 48,000,000원 (추정가격 43,636,364원 + 부가가치세 4,363,636원)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48,000,000원입니다)

2. 현장설명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합니다.

3.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5년 5월 30일(금) 11:00

4.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5년 6월 4일(수) 11:00

5.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6월 4일(수) 12:00 포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용 PC)

전산장애 등으로 개찰이 지연될 수 있으며, 개찰 실시 후 낙찰자가 없을 시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투찰) 마감은 2025.6.4.(수) 16:00, 개찰은 2025.6.4.(수) 17:00에 실시합니다.

6. 입찰방법 : 전자입찰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

     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2022. 5. 19. 시행된 이해충돌방지법과 관련하여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제한 여부를 필히 확인해야

     합니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제출 要)


7. 입찰참가자격(공동도급 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검색서비스 사업, 업종코드: 1470)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자료처리업무 - 데이터처리서비스, 8111200201,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인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3) 기 구축된 프로그램과 호환성을 유지가능해야 하므로, 과업지시서의 통합프로그램 기능(5.과업내용 가.~마.) 이상을 구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등록하고 GS인증을 획득한 업체

     기존 시스템과 통합운영을 위하여 우리시는 제조사(공급사)와 기술지원협약이 체결된 상태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원 제조사가 아닌 경우에는 기 구축된 통합프로그램에 대한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 체결 전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개찰 후 낙찰예정자는 3일이내 관련 인증서(GS인증서)를 사업담당자(토지정보과 주무관 ☎031-538-2336)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 기준 충족 여부에 대한 사항은 발주부서의 판단에 의합니다. (증빙서류를 미제출하거나 부적격자일 경우 낙찰자결정에서 제외합니다.)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 및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 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및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 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중소기업이 「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 제2조의 ‘중견기업’에 해당되는 대기업이 된 경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되지 않을 시에는 참여 가능

   

  나. 무자격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 무효처리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추첨(2개)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 용역계약특수조건 (포천시 회계과)

    - 용역 과업지시서 등

  다.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되, 만일 면세사업자가 낙찰이 될 경우에는 계약을 체결할 때 부가가치세에 상당하는 금액을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12.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포천시 홈페이지(http://www.pocheon.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

  나.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용역』-『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 낙찰자 조회)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공고․집행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포천시 회계과(031-538-2453) 문의하시기 바라며, 용역과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토지정보과(031-538-233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포천시 감사담당관(031-538-2551, 2553)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30일



포 천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