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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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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3018-000 공고일시  2025/05/30 10:32
공고명 2025학년도 석동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석동중학교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경상남도창원교육지원청 석동중학교
공고담당자 백승아(☎: 055-542-79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14: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3,700,160 원
   
배정예산
123,700,160 원
   
추정가격
112,454,6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석동중학교 공고 제2025-


2025학년도 석동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2단계 입찰 [규격(기술) · 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www.gne.go.kr/민원·참여/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석동중학교 행정실(☎055-542-7955)

 •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석동중학교 2학년연구실(☎055-542-7696)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석동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여행장소

서울 및 경기 일원

용역기간

2025.9.24.(수) ~ 2025.9.26.(금)(2박3일)

용역개요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참조

기초금액

금123,700,160원(부가가치세 포함)

기타사항

가 참가인원: 학생304명, 인솔교사16명, 총320명

※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하며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계약된 1인당 금액으로 가감하여 청구함.

나. 여행경비

  숙식비(2박2식), 식비(4식), 차량비(45인승 이상 11대, 고속도로 통행료,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입장료, 관람료, 안전요원, 기타경비 등 제반 경비총액 (부가가치세 포함)

   ※ 여행자보험은 학교 자체가입으로 제외

다. 학생 중 저소득층자녀에 대한 입장료 등 면제금액은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하고 정산하여 청구한다.

라.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시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마.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위탁수수료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바.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다.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 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사. 여행기간(출발일 및 도착일)에 기상이변 등으로 인한 일정변경은 학교와 협의하여 실시할 수 있으며,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 등의 사유로 부득이 여행기간을 연장해야 할 경우 추가 숙박비와 식비는 여행사와의 계약금액을 적용토록 한다.

아.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상세시 명기하여야 한다.

 ※ 면세사업자는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정부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 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연기)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입찰(경상남도), 2단계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내 최저투찰자,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규격입찰(제안서평가)을 실시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제4조 및 「같은 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적격심사 서류 마감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가.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반드시 과업설명서,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선정(80점 이상 적격업체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 계약 체결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조  의거 입  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5.30.(금)14:30 ~ 2025.6.19.(목) 10:00

      ※ 평일: 09:00 ~ 16:00(마감일10:00), 마감시간 엄수,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직접 제출(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 우편 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석동중학교 행정실(경남 창원시 진해구 석동로40)(☏055-542-7955)

  라.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1)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서식3) -10부(제안요청서 서식2)-원본 1부, 사본 9부

   ※ 요약본은 제안서 앞에 10쪽 이내 첨부(합철)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위로 넘길 수 있게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

  3) 각서 및 청렴서약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2,5)

  4)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5)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6)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

  7)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등) 1부.

  8)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제안요청서 서식4)-해당사항 있는 업체에 한해 제출

     - 입찰공고일전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 수학여행차량계약, 수학여행숙박계약 등 총액(위탁)계약이 아닌 개별계약실적은 인정하지 않음(수학여행 위탁용역(총액계약) 수행실적(운송(버스 등), 숙식 등이 1건으로 통합계약되어 이행 완료 된 실적만 인정, 당일형이 아닌 숙박형 수학여행실적만 인정)※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인정함

   9)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낙찰자에 한함)

   12) 각서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p.14)

  1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바.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9.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5.30.(금) 14:30 ~ 2025.6.19.(목) 10:00

   1)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http://www.g2b.go.kr)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 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 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  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제안 설명회 및 규격(기술)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기술) 제안서 심사 및 평가: 2025. 6. 23.(월) 15:00


11.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2025. 6. 25.(수) 11:00 석동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11: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이 있을 경우 개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라.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를 통해 규격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4. 계약의 체결

  가. 최종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본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을 무효화 합니다.

  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5.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2(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본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 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입찰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내용은 경상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ne.go.kr) 「계약정보」란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        교 행정실(☎055-542-7955)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타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5.    5.     30.


              

                  석동중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