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초등학교 공고 제2025-24호
2025학년도 라온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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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라온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하고자 합니다.
2025. 5. 30.
라온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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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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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온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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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으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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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견적 건명 : 2025학년도 라온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및 장소
- 학년별 현장체험일정이 상이 하므로 붙임의 특수조건을 참조하여 견적 제출 요망
다. 견적서 제출기간: 2025.05.30.(금) 14:00 ~ 2025.06.09.(월) 14: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6.09.(월) 15:00 우리학교 입찰집행관 PC
마. 기초금액: 금23,303,000원(금이천삼백삼십만삼천원)
※ 부가가치세, 주차료,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 경비 포함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견적서 제츨 참가 전 반드시 “2025학년도 라온초등학교 2학기 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 체험학습 일정은 천재지변 또는 교육과정 운영상 불가피한 사유 발생에 따라 변경(취소 포함)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계약이 해제(해지)될 경우 위약금 등 비용 청구는 불가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지역제한(제한지역: 전라남도)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 제출 방식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계약이며,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5.05.30.(금) 14:00 ~ 2025.06.09.(월) 14:00
나. 개찰일시 : 2025.06.09.(월) 15:00
다.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업종코드 5805)를 소지 한 업체
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
③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 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④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 일정에 따른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서 지정한 장소에 배차 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2025학년도 라온초등학교 2학기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지정 기일까지 학교가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일체의 서류를 갖추어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재입찰
가.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계약 상대자 결정은 3, 7항과 같습니다.
다.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서류 제출 시 「전라남도교육청 계약이행 통합서약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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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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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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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유의 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용역 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견적서 제출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Help Desk
(1590-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 전까지 낙찰금에 대한 총액 산출 내역서(학년 및 일자별로) 및 학교장이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우리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14. 기타 사항
가.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일반 사항은 라온초등학교 행정실(☎061-339-18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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