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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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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9100-000 공고일시  2025/05/30 14:32
공고명 2025년 소요 별앤숲 테마파크 상상물놀이장 수경시설 관리용역
공고기관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 수요기관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
공고담당자 신현명(☎: 070-4226-42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951,000 원
   
배정예산
42,951,000 원
   
추정가격
39,04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5-21호



소액수의 용역 견적제출 재공고

 

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소요 별앤숲 테마파크 상상물놀이장 수경시설 관리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6. 30.(월) ~ 2025. 8. 31.(일)

  ※ 물놀이형 수경시설 가동기간 : 2025. 7. 1.(화) ~ 2025. 8. 31.(일)

다. 위    치 : 소요 별앤숲 테마파크 상상물놀이장(동두천시 상봉암동 15번지)

라. 용역개요 : 물놀이형 수경시설 운영 관리 등

  ※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초금액 : 금42,951,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면세업체인 경우 투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II

 

견적 제출 및 개찰 일시

견적 제출(투찰) 기간

개     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6. 2.(월) 10:00 ~ 2025. 6. 9.(월) 10:00

 2025. 6. 9.(월)

11:00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입찰집행관 PC

가. 본 용역은 전자견적제출에 의한 총액계약이며 소액수의 용역으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 시간은 16:00, 개찰은 17:00에 실시합니다. * 발주기관의 별도공지 없음

III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견적 제출자는 견적제출 공고일의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동두천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거 기타자유업[업종코드 : 9901](행사대행업)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 규정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거한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거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유효기간의 연장 등의 사유로 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유효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라.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관리법」시행규칙 제16조의2 규정을 준용하여 낙찰업체는 착수 즉시 안전요원을 배치해야하며, 관련 자격증 또는 교육이수증은 발주부서 담당자의 승인을 받은 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현장에 배치되는 모든 근로자는 안전요원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마. 본 과업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IV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견적을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이하로서 동일가격으로 낙찰하한선(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V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지방계약법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 정산(기성 및 대가지급 시)을 하며, 입찰금액 산정 시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원)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272,666

1,002,578

129,834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현장작업일지, 감독관 근무일지, 임금대장, 출근부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관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상용근로자(현장대리인 포함)가 상기 사업장에 대한 보험료를 정산 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착수계 제출 시 상용근로자 투입계획서를 제출한 후 실제로 투입된 일자에 대한 감독의 확인이 있어야만 정산이 가능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VI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다.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VII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장 계약일반조건 제9절에 의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이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지급일로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여야 하며, 익월 노무비 청구 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VIII

 

입찰보증금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IX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X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두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XI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업체는 안전보건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주요사항》

 

 

 

 ①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②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③ 안전보건교육 계획

 ④ 사용 기계 기구 설비의 종류 및 관리계획

 ⑤ 작업관련 실적, 작업자 이력·자격·경력현황

 ⑥ 최근 산업재해 발생현황 등


XII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은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의 부패행위 신고 방법》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ddcsiseol.or.kr) → 정보공개 → 클린신고센터

→ 부패신고(부패, 청탁, 이해충돌방지 등)

XIII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설계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의 입찰공고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의문사항은 아래의 담당자로부터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관광운영팀 (☎ 031-865-6104)

       - 입찰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 (☎ 031-865-6002)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5. 30



동두천시 시설관리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