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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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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3690-000 공고일시  2025/05/30 14:58
공고명 2025년도 하반기 및 2026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국가시험 문제지 제작 용역
공고기관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수요기관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공고담당자 최현순(☎: 02-2087-88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30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33,706,000 원
   
추정가격
212,46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공고 제2025 – 37호


「2025년도 하반기 및 2026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국가시험 문제지 제작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1. 본 공고는 조달청 사전규격 공개(전자공고서 공개번호 참조)를 완료한 건입니다.

2. 입찰 내용의 착오 또는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 및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본 용역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4. 또한, 본 입찰공고서와 전자공고서 날짜가 상이한 경우 전자공고서가 우선됩니다.

5. 위임장(재직증명서 포함) 제출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반드시 음영 처리합니다.

6. 제안서 평가 및 (가격)개찰 일시는 발주기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별도 안내합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25년도 하반기 및 2026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국가시험 문제지 제작 용역

 나. 계약기간 : 2025. 8. 1.(금) ~ 2026. 10. 31.(토), 장기계속계약(2회차)

   * (1회차_2025년) 2025. 8. 1. ~ 2025. 12. 31., 5개월

   * (2회차_2026년) 2026. 1. 1. ~ 2026. 10. 31., 10개월

   * 매 회계연도 개시 전 익년도 회차별 계약을 체결합니다.

   * 동 사업은 장기계속계약건으로 회계연도별 2회차로 나눠 계약을 진행합니다.

   * 계약종료일이 포함되어 발주되는 사업의 경우 동일 조건으로 사업수행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다. 사업예산 : 금233,706,000원(금이억삼천삼백칠십만육천원), 부가세 포함

 라. 추정가격 : 금212,460,000원, 부가세 별도

 마. 사업설명 및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바. 추진일정 등 : 「4. 입찰 및 제안서 제출」 참조

 사. 기타사항 :

  1) 본 입찰의 인쇄량은 추정치이므로 실 접수인원 및 인쇄요구량에 따라 실 인쇄량 등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계약상대자는 [붙임] 제안요청서 내 정산절차서 및 특수조건에 따라 실 인쇄량(포장인원 등 포함)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하는 조건입니다. [제안요청서 내 ‘정산’ 참조]


2.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협상계약 / 총액계약 / 전자입찰 / 장기계속계약(2회차)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기타인쇄물)을 구매하는 사업이므로, 중소기업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를 적용합니다.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721호, 2024.09.13.) 적용합니다.

 ※ 본 사업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계약금액을 제출한 내역서를 기준으로 회계연도별로 나눠 계약을 체결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아래 사항 모두 충족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 제77조에 의거하여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출판사신고(업종코드 : 1517) 및 인쇄사신고(업종코드 : 1518) 모두를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자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로서,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 기타인쇄물(55101599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 있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음.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만 전자입찰서는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함


 3-1. 공동수급 및 하도급 : 불가


4.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기간 및 장소 :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1) 전자입찰 접수개시 : 2025. 5. 30.(금) 19:00

   2) 전자입찰 접수마감 : 2025. 6. 11.(수) 10:00

 입찰참가자 내역서 제출 안내

 - [붙임3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산출되는 총액으로 나라장터 입찰시스템에 입력하여야 합니다.

 - 연도별 산출 총액은 제안요청서내의 연도별 사업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작성한 산출내역서는 입찰 종료 후 우리원에서 요청하는 시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개찰 이후)

 * 문의사항은 입찰집행관(최현순, 02-2087-8836)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찰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총 용역수행에 필요한 제비용을 모두 포함한 총액 투찰여야 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합니다.

(필독)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바라며, 입찰서 정상제출 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투찰내역”(가격입찰서)과, 입찰>입찰내역>“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 제안서 및 제출서류 제출

   1) 제출기한 : 전자공고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2) 제출장소 및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안서 최종제출 이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시스템 부하 등으로 제안서 제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가급적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가 나라장터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제출서류 : 총 1식(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제안요약서, 발표자료, 기타서류로 구분)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한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별도의 서류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정성/정량/요약/발표자료) 각 1부(각 1개 PDF 파일로 제출)

   - 제안서 내 필수사항을 반드시 제안요청서에서 확인하여 포함할 것

  <이하 기타서류로 제출>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사항 전부증명서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 국세 및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

   발표자 정보 각 1부(재직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

   출판사 및 인쇄사 신고필증 각 1부.

유의사항

※ (정성/정량)제안서 및 요약서 / 발표자료는 각각 분리하여 제출함.

※ 기타서류는 상기 순서에 맞게 1개 PDF 파일로 제출함.

인감증명서를 제외한 모든서류는 제출 시 ‘원본대조필’ 또는 ‘사실과 상위 없음’ 기재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함.

※ 서류 제출 이후, 제출서류에 대한 수정이 불가함.

유효기간이 표기된 서류는 반드시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내의 서류로 제출함.

※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 및 제출여부 확인(참가자 확인)

※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 / 총 용량 제한이 있으므로 시스템 참조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 입찰자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기존 e-발주시스템과 달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는 첨부 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기타제출서류 등은 “조달업체 매뉴얼”를 참고하여 나라장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후 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 > 입찰진행 >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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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제안서 평가 [제안요청서 내 평가 참조]

  1) 평가일시 : 제안서 제출 마감 이후 업체별 별도 안내함.

  2) 평가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화상평가(온라인 비대면 평가)

   * 제안평가참가자는 평가일시까지 PC, WebCAM, 마이크, 스피커를 자체적으로 준비하여야 합니다.

  3) 발표자는 반드시 공고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업체 소속이어야 함.

  4) 발표자 제출서류 → 제안서 제출 시 발표자 정보 업로드

    ① 소속 재직증명서 1부

    ② 발표자에 대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1부

   * ‘발표자 정보 등록’을 해야만 평가에 발표자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발표자 미등록 또는 발표자 상이에 따른 별도 조치는 불가하며, 이로 인해 발표에 참여하지 못할 경우 불참으로 처리되오니 반드시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미리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발표자 평가당일 지참서류

    ①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유효기간내의 여권 중 어느 하나) 지참 -> 당일 제시

  6) 평가결과는 평가 이후 나라장터를 통해 공개합니다.

  7)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평가당일 불참하는 경우 정성평가에서 최하점으로 평가합니다.

  8) 서류검토 결과 보완 필요한 경우 일정기한을 제시하여 보완을 요구하였음에도 보완되지 않은 경우 평가항목은 기 제출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라. 가격개찰(예정)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우리원 입찰집행관 PC


5. 예정가격 결정 : 비예가


6. 협상대상자 선정방법 및 협상기준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 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진행합니다.

 다. 종합평가 결과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로 합니다.

 라.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합니다. (제안요청서 내 평가방법 참조)

 마. 선순위 제안사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은 생략합니다.

 바. 가격평가 및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사.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납부를 유보하되, 납부에 대한 확약은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다만, 관련법령에 의한 귀속사유 발생 시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당사귀속 등에 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 제2항 의하여 처리됩니다.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제4항

 나.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다. 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12조(입찰의 무효)

  ※ 상기 내용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이오니 필히 숙지 및 유의하시어 참가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별도 양식 송부)를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 적용

용역의무 명세는 “발주기관”이 제시한 본 계약서에 첨부된 특수조건과 제안요청서에 의하고 이에 명기되지 아니한 사항은 다음 법령 및 규정 내용을 적용하므로 입찰참가자는 아래 내용 필히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포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 포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 (계약예규)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지침)

- 자료검색 방법 -

1.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2. 조달청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3.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성립되며, 2인 미만 시 유찰 처리합니다.

 나.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작성에 소요된 비용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다. 본 공고는 「나라장터」, 「알리오」에 게재됩니다.

 라.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상대자는 계약을 체결여야 합니다.

 마. 제안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과 제안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니 입찰참가자는 모든 내용을 숙지한 상태에서 제안서를 작성하기 바라며, 제출한 제안내용이 허위로 판명되었을 때에는 무효처리 되며, 참여업체는 부정당업체로 처리합니다.

 사.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안전입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아. 우리원은 법적의무, 권장사항 의무 이행 기관으로 모든 구매 제품에 대하여 법적의무 권장사항을 준수 하고자 하오니 아래 각 항목에 대하여 인증된 제품을 우선 공급해주시기 바라며, 해당제품을 납품하실 경우 해당 인증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녹색제품으로서 환경표지(마크), 우수재활용(GR) 인증을 받은 제품

   • 중소기업 기술개발제품으로 성능인증(EPC), 신제품인증(NEP), 신기술인증(NET), Good Software(GS) 인증 받은 제품

 자. 과업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안내

 

 

 

❏ 과업내용 : 출제운영본부 출제관리2부 모다혁 주임 (02-2087-8876)

❏ 입찰참가 : 경영기획본부 경영지원부 최현순 과장 (02-2087-8836)

 * E-mail 질의응답 : ibbnsuni@kuksiwon.or.kr(최현순)


 「2025년도 하반기 및 2026년도 상반기 보건의료인국가시험 문제지 제작 용역」 입찰 건에 대하여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30일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장

청렴계약 위반 신고 안내

 ❏ 계약담당 등의 관계 직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원 감사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팀 : 02-2087-8805, 8927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 안내

▣ 공공구매론이란?

중소기업청 주관으로 공공기관 계약업체 중 납품생산 자금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중소기업의 생산자금 지원을 위하여 계약사실을 근거로 생산자금 신용대출(공공구매론)을 지원하는 제도

▣ 신청기간 : 계약기간내 홈페이지(http://www.smpp.go.kr)에서 신청 가능

▣ 문 의 처 : 중소기업중앙회 1666-9988(내선: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