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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76175-000 공고일시  2025/05/30 16:37
공고명 2025학년도 용인고 1학년 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용인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용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박명숙(☎: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026,660 원
   
배정예산
18,026,660 원
   
추정가격
16,387,873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인고등학교 공고 제2025-13호


2025학년도 용인고 1학년 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 기간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5학년도 용인고 1학년 수련활동

전세버스 임차용역

2025.9.17.(수)

12:50 용인고등학교 출발,

2025.9.19.(금) 13:00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천안) 출발

2025. 6. 2. 10:00

~

2025. 6. 11. 10:00

2025. 6. 11. 11:00

입찰집행관 PC

금18,026,660원

(부가가치세 포함)

  가. 승차정원 및 대수: 40인승 이상 13대(세부내역은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출발 시각 30분 전 학교에서 지정한 장소에서 대기

     ※ 상기 일정 및 도착 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나. 운행 구간: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다. 제반 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라. 차량 연식: 공고내용 참조(동일 색상의 차량 /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마.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수의계약 안내 공고”,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바. 차량 운행 일정: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90%)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지역제한(경기도) 견적 제출 시행 대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 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 운송사업 등록업체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다. 차량 연식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에서 정한 차령 만료일 이전 차량 중 최신기종으로 하되, 최근 5년 이내의 차량을 우선 배차하여야 합니다. 다만, 차량연식이 5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정기점검을 필하고 정비검사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에서 정한 차령 만료일 이전 차량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여야 하며,「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차로이탈경고장치(LDWS)와 및 속도제한장치가 설치된 차량이어야 합니다.

  바. 운행차량은 재생타이어를 절대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사. 「교통안전법」제55조에 따른 디지털 운행기록장치 및 「여객자동차법」제27조의3에 따른 영상기록장치를 설치·운영 차량 이어야 합니다.

  아.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찰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차.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 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나. 본 견적은 견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물품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가. 개찰일시 및 장소 : 상기 1항 참조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은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90%)을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따른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으로 추점하는 방식 적용)

  나.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정가격을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정현초등학교 청렴계약제 대상이므로,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별지 제7호)]를 숙지한 후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사업담당자에게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사항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기초금액/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전자민원/신고센터/「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견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교육행정실(☎031-330-838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전세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025.  5.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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