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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0526-000 공고일시  2025/06/02 09:21
공고명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공고기관 경기대학교 수요기관 경기대학교
공고담당자 김현중(☎: 031-249-887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1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2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6/13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 원
   
추정가격
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설 명 서



입찰공고 번호

용     역     명

경기입 2025-12호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법인회계, 학교회계, 산학협력단회계 및 정부보조사업회계)



  이 입찰설명서는 경기대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 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해야 합니다.

  본 입찰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031-249-9180)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대학교



경기입2025-1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법인회계, 학교회계, 산학협력단회계 및 정부보조사업회계)

입찰내용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공동입찰 불가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8.06.30.까지

입찰내용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입찰공고

입찰참가신청 등록 및 등록장소

제안서 제출 마감 및 제출장소

가격투찰

마감일시

제안서(PT) 평가 및 발표

가격협상

2025.06.02.(월)

2025.06.10.(화) 14:00까지

2025.06.12.(목)

11:00까지

2025.06.12.(목)

12:00까지

2025.06.13.(금)

2025.06.16.(월)

본교 홈페이지

나라장터

이비즈포유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수원캠퍼스 진리관 1305호 (자산관리팀)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수원캠퍼스

(자세한 장소 및 시간은 추후 공지)

이비즈포유 전자협상

   ※ 1.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전자 제출(이비즈포유)(www.ebiz4u.co.kr)

        * 이비즈포유 전자입찰 시 입찰 수수료는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2. 제안서 8부 및 발표자료(USB) 일체를 자산관리팀에 직접 제출

      3. 제안서 평가(PT)는 업체별 개별 공지

  

2.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능력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 득점하고 가격 투찰 시 우리대학의 예정가격(비공개) 이하으로 투찰한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한다.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가 선정되면 예정가격 이하로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차순위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회계법인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의 증명)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회계법인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회계법인

 ◦ 최근 5년 이내 대학을 설치ㆍ경영하는 학교법인 회계감사 실적이 있는 회계법인

 ◦ 「공인회계사법」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설립된 회계법인

 ◦ 「사립학교법」제31조 및 감사원의「사학기관 외부회계감사 유의사항」(교육부 고시)에서 정한 감사인 자격 및 전문성에 결격사유가 없는 회계법인

 ◦ 부실 감사 등의 사유로 금융감독원장(기획재정부 장관) 으로부터 최근 1년 이내에 업무정지 이상의 조치를 받지 않은 회계법인

 ◦ 현재 부도상태 또는 파산이나 금융의 신용부실 상태에 있지 않은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가능한 회계법인


4. 공동도급

 ◦ 본 입찰은 감사의 일관성 및 전문성이 필요하므로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유의서, 제안요청서, 임대차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및 나라장터, 이비즈포유에 게재합니다. ※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yonggi.ac.kr)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VAT포함) 5%(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대학교에 귀속됩니다.


7. 전자투찰서 제출

 ◦ 투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1년 기준 총액입찰(입찰예정금액(VAT포함))로써 전자입찰(이비즈포유)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투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금액 투찰시 1년기준 투찰한 총액(결산감사 + 세무조정업무)에 대한 세부 내역서를 분리하여 각각 (2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투찰 주소 : http://ebiz4u.co.kr (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투찰서 제출마감 : 2025.06.12.(목) 12:00까지

 ◦ 투찰은 제출기간 중 24시간 제출 가능하며, 전산장애 등을 고려하여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투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투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벌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합니다.

 ◦ 계약기간 총 가격 금액 투찰(부가세 포함)

 ◦ 오프라인으로 제출하는 가격제안서는 기술평가 시, 가격평가 점수를 산정하기 위함이며, 이비즈포유에 제출한 투찰서와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투찰서의 가격은 동일해야 합니다


8. 입찰등록 제출서류

연번

구비서류명

제출부수

비고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2

입찰인 유의사항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4

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5

사용인감계

1부

*서식 2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납세(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5%)

1부

*경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5-82-03522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 3

*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

10

확약서

1부

*서식 4

1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 5

12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서식 6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서식 7

14

최근 5년 실적증명 서류

각 1부

*서식 8

15

보안각서

1부

*서식 9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 상기 서류는 오프라인 제출없이 온라인(이비즈포유)만 제출합니다.

       ※ 대리인 참여 시, 위임장,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대표자 및 대리인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기재가 필요한 경우 뒷자리는 비공개로 작성 후 제출

          (예 : 111111-1******)

9. 제안서 제출서류

 ◦ 제안서(칼라) 8부

 ◦ 발표 자료가 담긴 USB 1개

 ◦ 가격제안서(밀봉) 1개(VAT포함)[서식 참조]

    ※ 우편/택배를 통한 제출 시 제안서 평가서 접수일시가 지난 후 자산관리팀에 도착한 제안서는 일체 접수하지 않습니다.


10. 제안서 평가

 ◦ 제출하는 제안서는 표지 및 간지 제외하고 최대 50Page 이내로 작성합니다

 ◦ 제안서는 제출시 전체 칼라인쇄 제본하여 제출합니다.

 ◦ 발표자료는 PPT 또는 PDF파일로 제출합니다.

 ◦ 제안서 평가는 발표 15분 내외, 질의응답 10분 내외로 이루어집니다.


11. 입찰서 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2.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산로 154-42 경기대학교 재무처 자산관리팀

    - 입찰 제안에 관한 사항 : ☎ 031-249-8716 / 감사팀 권혁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 031-249-9180 / 자산관리팀 김원규

    - 시스템 이용 관련 안내 : ☎ 02-869-2730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 상기의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의거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2025년 06월 02일



경기대학교 총장

입 찰 인 유 의 사 항


1. 본 입찰은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법인회계, 학교회계, 산학협력단회계 및 정부보조사업회계)을 위한 입찰입니다.


2. 입찰 참가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회계법인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의 증명)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회계법인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회계법인

 ◦ 최근 5년 이내 대학을 설치ㆍ경영하는 학교법인 회계감사 실적이 있는 회계법인

 ◦ 「공인회계사법」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설립된 회계법인

 ◦ 「사립학교법」제31조 및 감사원의「사학기관 외부회계감사 유의사항」(교육부 고시)에서 정한 감사인 자격 및 전문성에 결격사유가 없는 회계법인

 ◦ 부실 감사 등의 사유로 금융감독원장(기획재정부 장관) 으로부터 최근 1년 이내에 업무정지 이상의 조치를 받지 않은 회계법인

 ◦ 현재 부도상태 또는 파산이나 금융의 신용부실 상태에 있지 않은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가능한 회계법인


3.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능력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 득점하고 가격 투찰 시 우리대학의 예정가격(비공개) 이하로 투찰한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한다.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가 선정되면 예정가격 이하로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차순위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4.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유의서, 제안요청서, 임대차계약특수조건, 현장설명 사항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란 및 나라장터, 이비즈포유에 게재합니다.

    ※ 경기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yonggi.ac.kr)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VAT포함) 5%(입찰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대학교에 귀속됩니다.


6.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 입찰보증금 미 납부자 및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 입찰서의 중요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입찰

 ◦ 담합을 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부정행위, 금품수수 및 담당실무자의 업무를 방해한 자의 입찰

 ◦ 자격에 관한 서류, 기타 제출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한 자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본 대학교 입찰인 유의서에 위배되는 자  

 ◦ 본교에 제출한 입찰 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 될 경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8. 입찰등록 제출서류

연번

구비서류명

제출부수

비고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2

입찰인 유의사항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4

인감증명서 

1부

3개월 이내 발급분

5

사용인감계

1부

*서식 2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납세(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5%)

1부

*경기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135-82-03522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식 3

*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

10

확약서

1부

*서식 4

1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 5

12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서식 6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서식 7

14

최근 5년 실적증명 서류

각 1부

*서식 8

15

보안각서

1부

*서식 9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 상기 서류는 오프라인 제출없이 온라인(이비즈포유)만 제출합니다.

       ※ 대리인 참여 시, 위임장,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대표자 및 대리인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서류 중 주민등록번호기재가 필요한 경우 뒷자리는 비공개로 작성 후 제출

          (예 : 111111-1******)


9. 제안서 제출서류

 ◦ 제안서(칼라) 8부

 ◦ 발표 자료가 담긴 USB 1개

 ◦ 가격제안서(밀봉) 1개[서식 참조]

    ※ 우편/택배를 통한 제출 시 제안서 평가서 접수일시가 지난 후 자산관리팀에 도착한 제안서는 일체 접수하지 않습니다.


10. 제안서 평가

 ◦ 제출하는 제안서는 표지 및 간지 제외하고 최대 50Page 이내로 작성합니다

 ◦ 제안서는 제출시 전체 칼라인쇄 제본하여 제출합니다.

 ◦ 발표자료는 PPT 또는 PDF파일로 제출합니다.

 ◦ 제안서 평가는 발표 15분 내외, 질의응답 10분 내외로 이루어집니다.


11. 기타 유의사항

 ◦ 입찰진행 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공고 조건 및 입찰 유의사항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교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입찰시 제출한 입찰서 및 보증금은 교환, 변경, 취소하지 못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 중 대표자 본인이 아닌 경우 입찰참가 신청 시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인은 귀 학교의 입찰인 유의사항에 전적으로 동의를 하오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합니다.




2025.   .     .



참가업체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입찰 관련 서식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사업자번호

 

대 표 자

 

전 화 번 호

 

입찰공고

(지명)번호

경기입2025-12호

입 찰 일 자

2025.06.12(목).

입찰건명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법인회계, 학교회계, 산학협력단회계 및 정부보조사업회계)

납   부

· 보증금율 :  5  %

· 보 증 액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용역)입찰인 유의사항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로써 정한 서류 각 1부.

          

           

                                      2025년  월   일     

 

                                    

                                        신 청 인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2]


사 용 인 감 계



 

인    감

사용인감

비  고

 

 

 


       위의 사용인감을 귀 학교와 입찰,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인감증명(증명인감)을 첨부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하게 사용함으로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함


 2025년    월    일



        제  출  자

        사업자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3]


위   임   장




1. 성        명 :

2. 주민등록번호 :              *******

3. 주        소 :

4. 위임 사항

  가. 상기인에게 귀교에서 집행하는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과 관련하여 입찰 참가 및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한 권한을 위임 함.

  나. 상기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을 지기로 함.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4]


확      약      서



 

○ 입찰건명 :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법인회계, 학교회계, 산학협력단회계 및 정부보조사업회계)



  경기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위의 입찰에 대한 사업자 선정 방식 및 입찰에  관련된 귀 기관의 방침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5]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 입찰건명 :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법인회계, 학교회계, 산학협력단회계 및 정부보조사업회계)


  이 입찰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1항 단서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 받는 바, 낙찰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동법 제9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사유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 보증금과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2년간의 임대료)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즉시 귀 대학에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확약하며, 동 기한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 귀 대학의 어떠한 조치에도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주민등록번호 :

               전 화  번 호 :

               대   표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6]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경우 ‘휴대폰 번호’는 선택사항이며, 동의서 제출 사유는 필수제출 서류인 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에 기재되는 대표자의 생년월일, 주소 정보를 수집하기 위함임.

   (입찰(또는 계약)참가신청자(법인의 대표자)의 서명이 힘들 경우, 인감으로 대체 가능함)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생년월일,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5년(단 폐기요구 시 즉시폐기)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입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서명)

[서식7]

청렴계약 이행 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교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  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교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대학교(법인포함) 및 그 소속기관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당해 기관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서 약 자 :                  대표             (인)

                                (회사명)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8]

실 적 증 명 서


신 청 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주  소)

 

전화번호

 

사업자 등록번호

(주민등록번호)

 

제 출 처

경기대학교

증명서용도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입찰

(법인회계, 학교회계, 산학협력단회계 및 정부보조사업회계)

사업수행

실적내용

사  업  명

 

총 사업금액(원)

100%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비  고

 

 

 

증 명 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25년      월     일

 

기 관 명 :                     (인) 

  

발급부서 :                  

전화번호 :

담 당 자 :               (인)

주) 1. 1개 기관에 2건 이상의 실적 시 각각 실적증명원을 발급 첨부하여야 함

    2. 타 기관에서 발행하는 전산용(실적증명원) 서식도 가능하나 위 서식의 내용을 포함해야 함

    3. 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범위에 부합되는 조건에 한함

    4. 금액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5. 실적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5년이내에 완료한 실적을 기재(발주처확인)

[서식9]

보 안 각 서

   

    본인은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 외부회계감사 용역사업(업무)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경기대학교(이하 “귀교”라 함)의 정보나 모든 서류 및 자료 등 일체의 내용이 직무상 기밀사항임을 인정하고, 계약기간 및 계약만료 후(담당 직원의 퇴직 포함)에도 외부에 누설하거나 귀교의 서면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아니한다. 만일 이와 관련하여 귀교에 피해 발생 시 본인은 전적으로 모든 책임을 진다.

2. 본인은 보안관리 책임자를 지정하여 제반 보안 대책을 강구하고 이를 준수하며, 보안 관련 고의 혹은 과실로 인한 일체의 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모든 책임을 진다.

3. 본인은 하도급업체를 통한 사업 수행 시 하도급업체로 인해 발생하는 위반사항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한다.

4. 본인은 상기 조항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귀교의 손해에 대해 법적, 경제적 책임을 다할 것을 아울러 서약한다.

 

 

서  약  자        업   체   명 :

(업체 대표)       직        위 :            

                  성        명 :                        (서명)

                   

 

   2025년      월      일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별지서식】 가격제안서(밀봉하여 제출)

가격 제안서

제 안

내 용

  입찰건명 :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입찰

  (법인회계, 학교회계, 산학협력단회계 및 정부보조사업회계)

제안금액

 총액(1년기준) : 일금                     정(₩              )

 

  1) 결산감사     : 일금                   정(₩              )

  2) 세무조정업무 : 일금                   정(₩              )

     ※ 부가세 포함

대 표 자

 

등록번호

 

주    소

 

연 락 처

 

   

  귀 교의 제안요청서 및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이 입찰이 귀교에 의하여

수락되면 계약서, 제안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에 따라 위의 금액으로 계약기간내 용역을 수행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제 안 자 :                  (인)

 

 

 경기대학교 총장 귀하

 

비고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 방법


           - 앞 면

2025~2027 학교법인 경기학원, 경기대학교 및 산학협력단 결산감사 외부회계법인 선정 용역 입찰

가 격 제 안 서 재 중

 

제 안 자 ○○○  (인)


날    인

           - 뒷 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