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하이텍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긴급] 금산하이텍고등학교 2025학년도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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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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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남도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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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료 이후 포함)에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 행위가 있는 경우 금산하이텍고등학교 행정실(041-752-4376)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 전자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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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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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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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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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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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1. 4.(화) ∼ 11. 7.(금),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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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 행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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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상하이)
※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은 확보되어 있음.
(낙찰된 업체는 항공권을 본교에서 예약한 대리점에서
매표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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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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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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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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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월) 14:00∼6. 12.(목)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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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수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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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후∼2025. 11. 7.(금)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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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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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55,176,000원(부가가치세포함)
※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 차감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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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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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월) 14:00∼6. 12.(목) 10: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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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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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월) 14:00∼6. 12.(목) 10:00
※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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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제안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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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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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3.(월) 14:00(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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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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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하이텍고등학교 AI실(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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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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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순으로 진행하며, 업체별 20분 내외 설명함 (제안설명 10분, 질의응답 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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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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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업체 대표자(책임자)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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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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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25.(수) 11:00,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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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규격·가격동시입찰”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는 금산하이텍고등학교로 반드시 직접(인편)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차량비, 식비, 입장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지역 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법인 또는 단체) 이어야 하며, 반드시 G2B시스템 상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어야 합니다.(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조의 요건을 모두 갖춘 중소기업자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 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계약법」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금산하이텍고등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평가(설명회)방법(제안요청서 반드시 확인)
가. 접수기간: 2025. 6. 2.(월) 14:00∼6. 12.(목) 10:00
나. 접수장소: 금산하이텍고등학교 행정실(충청남도 금산군 진산면 대둔산로 412)
다. 제출방법: 직접제출
1) 봉투에 봉합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후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3)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 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제안요청서 [서식2]) 첨부
라. 투찰자는 제안서 평가일에 반드시 참석해야 함
마. 제안서 평가 방법: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참고
바.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반드시 확인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해외체험학습 용역 제안서[서식2] 8부.
- 실적증명서[서식3], 항공권발급예정 확인서[서식4], 참여직원 자격사항[서식5] 첨부
- 기타 제안서 내용 확인 및 제안서 평가 항목을 평가 할 수 있는 증명 서류 첨부
3) 인감증명서 1부(인감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서식6] 1부 추가 제출)
4)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서식7]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신분증 지참)
5) 서약서[서식8], 각서[서식9],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10] 각 1부.
6)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7) 사업자등록증(법인등기부등본) 사본 1부.
8)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11) 각서 및 기타 공고에서 정한 서류(붙임 참조).
※ 사본은 원본대조필 후 제출
6. 가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개찰시간 전까지 신청(서면)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꽌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은‘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만 전자입찰서를 제출 할 수 있습니다.
7. 제안서 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
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2)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 평균이 80점 이상인 업체(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다.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 계약담당자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주무관 윤현우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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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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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41-752-4376, Fax: 041-752-6466, E-mail: jinsan4376@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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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과업내용 관련 문의: 금산하이텍고등학교 학생부 교사 서창덕 070-5003-0828
마.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지역관계 없이, (1588-0800)
2025년 6월 2일
금 산 하 이 텍 고 등 학 교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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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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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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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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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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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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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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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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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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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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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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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산하이텍고등학교 공고 제2025-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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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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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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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수학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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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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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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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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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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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낙찰후 계약미체결시 귀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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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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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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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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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금산하이텍고등학교의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 등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2. 기타 공고서에 정한 서류.
2025. . .
신 청 인 (법인인감 날인)
금산하이텍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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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 작성 유의사항
☞ A4용지 사용, 반드시 “발주처”의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금지
☞ 제안서 서식은 자율로 작성하고 페이지 제한 없음
1. 일반현황 및 연혁(업체의 일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서 첨부
3. 수학여행 용역 수행 실적
- 공고일 기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실적이 있는 마지막 5년간)을 합산
- 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 포함) 용역 이행완료 실적으로 하되, 나라장터(G2B) 용역실적증명서 또는 해당기관(학교)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첨부 (미첨부시 미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업체의 체험학습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재직증명서, 연수이수증, 자격증 등 첨부(미첨부 시 미인정)
5. 일정표 제시
- 제시한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시간 계획을 제시할 것 → “발주처” 일정표를 참고하여 경유지별로 출발, 도착, 이동 시간, 휴식 시간 등을 구체적으로 제시
- 일정표(사전 현장답사 포함)는 세부일정으로 작성하되, 관련 자료 첨부 가능
- 기본 제안에 표기되어 있는 일정을 수정 제안(예시일정 삭제는 불가)할 경우 해당 일정에 대 한 설명 기재
6. 차량 운행 계획
- 국내차량 운행 예정 차량 현황 기재(사전답사 포함)
- 해외현지(중국) 운행 예정 차량 현황 기재(사전답사 포함)
- 차량 내에 구급약품 배치 현황(멀미약, 일회용 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을 기재
7. 숙박 시설 현황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등
✻ 단일 건물 내 전체 인원수용이 가능할 것
✻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편의시설 등) 첨부
✻ 숙박시설과 체험학습 장소와의 이동 거리
✻ 숙박할 숙소의 전체 ( )층 중 참석자가 ( )층에 투숙하고, 필요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헤어드라이기, 매점, 인터넷PC 이용 여부 등)
✻ 숙박시설의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등 안전상태 기재
✻ 숙박시설 층 내 설치된 주류판매 가능 자판기는 제거할 것(제거 불가시 주류 제거)
8. 식사 제공 현황
- 식사는 국내는 1식 2만원 이상, 현지(중국) 식사의 경우 1식 2만5천원이상의 단가로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도록 질좋고 위생적인 메뉴로 적기에 제공
- 식사은 가능한 한 한국인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조식은 호텔식사로 제공
- 체험학습 기간에 제공될 식단표 및 사진 첨부
9.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 (가입 보험내역 및 금액)
10.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
✻ 과업지시서에 명시된 차량이동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대책 방안(졸음운전 예방대책 등)
✻ 현지 대사관(영사관), 여행사 등 협력기관 비상연락망 구축
✻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등)
✻ 기타 여행자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11. 우천 등 기상변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참고 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처”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나. “발주처”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한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서식2]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수학여행) 용역
제 안 서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및 대표자: (인)
--------------------- 절 취 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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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접 수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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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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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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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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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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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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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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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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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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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 일반현황
1. 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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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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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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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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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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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해당부문 종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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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0.00.~00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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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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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설립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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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사업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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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주요연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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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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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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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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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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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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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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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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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확인용 재무제표 각 1부. (※미첨부시 효력 없음)
3. 해외체험학습 실적증명서(최근 5년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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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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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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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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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단위 :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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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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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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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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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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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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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1. 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 포함) “해외체험학습" 관련 실적만을 인정하며 건별로 기재
2.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완료한 최근 5년 실적(실적이 있는 해의 마지막 5년)
3. 나라장터(G2B) 용역실적증명서 또는 해당기관(학교)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첨부 (미첨부시 미인정)
[서식3]
해외체험학습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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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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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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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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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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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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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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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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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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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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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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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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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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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용역을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000여행사(업체명)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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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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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서발급
요청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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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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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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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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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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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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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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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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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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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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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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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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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5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수학여행)을 위하여 금산하이텍고등학교에서 최소 10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항공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금산하이텍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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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5]
참여직원 자격사항 등(요약)
(작성기준일 : 제안일 현재)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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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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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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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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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업
참여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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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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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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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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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상주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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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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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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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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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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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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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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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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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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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외
상주
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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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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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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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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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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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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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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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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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사 용 인 감 계
위 사용인감을 귀 학교의 2025학년도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수학여행) 위탁용역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며, 본 사용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감 날인)
금산하이텍고등학교장 귀하
※ 인감증명서 첨부
[서식7]
위 임 장
위 사람을 2025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 관련 대리인으로 지정하고, 입찰에 관련된 모든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위임합니다.
※ 재직증명서 별첨 / 대리인 신분증 지참
2025. . .
대표자(위임자) : (인)
금산하이텍고등학교장 귀하
[서식8]
서 약 서
상 호 :
사업장소재지 :
대 표 자 :
상기 본인은 2025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수학여행) 용역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공고문, 평가항목, 입찰유의서 등 제반사항에 대해 동의하고 본 입찰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며, 해당업체로 선정되는 경우 용역업체 선정조건에 따라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
상 호 : 대 표 : (인)
금산하이텍고등학교장 귀하
[서식9]
각 서
입찰건명 :『2025학년도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수학여행)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해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 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상 호 :
주 소 :
사업자 번호 :
대표자 성명 : (인)
금산하이텍고등학교장 귀하
|
[서식10]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금산하이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금산하이텍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금산하이텍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금산하이텍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금산하이텍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금산하이텍고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금산하이텍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금산하이텍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서 약 자 :
금산하이텍고등학교회계 분임재무관 귀하
나라장터(G2B)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갑,을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
<붙임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
량
적
평
가
(20)
|
1. 수행경험 (10점)
- 최근 5년간 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포함)
해외체험학습 수행실적
|
A.16개 이상
|
10
|
주1)
참조
|
B.12개 이상 ~ 16개 미만
|
8
|
C. 8개 이상 ~ 12개 미만
|
6
|
D. 4개 이상 ~ 8개 미만
|
4
|
E. 4개 미만
|
2
|
2. 경영상태 (10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5점)
(자기자본/총자산)
|
A.기준비율의 90% 이상
|
5
|
주2)
참조
|
B.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
3
|
C.기준비율의 50%미만
|
1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
A.기준비율의 90% 이상
|
5
|
B.기준비율의 50%이상 ~ 90%미만
|
3
|
C.기준비율의 50%미만
|
1
|
정
성
적
평
가
(80)
|
3. 해외문화체험활동 부문별 수행능력 (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주3)
참조
|
3.1 해외문화체험 제안서 내용의 창의성 및 적정성
|
10
|
8
|
6
|
4
|
2
|
3.2 현지 체험프로그램의 교육적효과
|
5
|
4
|
3
|
2
|
1
|
3.3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 상태
|
5
|
4
|
3
|
2
|
1
|
4. 숙박시설,교육활동 부대시설 상태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4.1. 숙박시설의 객실등급,위생상태, 안전성,위치, 편의시설, 조식 메뉴 등
|
10
|
8
|
6
|
4
|
2
|
4.2. 객실별 면적의 적정성 및 학생 배정 인원수
|
5
|
4
|
3
|
2
|
1
|
5. 식사 제공 및 위생 상태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5.1. 메뉴의 적절성, 식단의 종류 및 질적 수준
|
10
|
8
|
6
|
4
|
2
|
5.2. 식당시설의 위생상태 및 이용의 편의성
|
5
|
4
|
3
|
2
|
1
|
6. 일정 진행의 안정성 및 질적 수준 (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6.1. 학생안전관리 방안 및 학생인솔관리 (안전)요원 배치
|
10
|
8
|
6
|
4
|
2
|
6.2. 환자발생시 응급 대처방안, 병원 치료 및 보험가입 현황
|
5
|
4
|
3
|
2
|
1
|
7. 교통제공 능력(15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주4)
참조
|
7.1. 항공권 확보 및 운영(국적기 및 직항 운행)
|
10
|
8
|
6
|
4
|
2
|
7.2. 국내 및 현지에서의 이동 차량의 질적 수준
|
5
|
4
|
3
|
2
|
1
|
합 계
|
100
|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나라장터 또는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해외체험학습의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실적이 있는 해의 마지막 5년간)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는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N52. 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시스업」에 대한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기준
주3) 제안업체 용역 수행인력 지원상태 : 본 용역에 대한 수행원(안내원) 및 안전요원 등 용역수행에 따른 인력으로 재직증명서, 연수이수증, 자격증 등을 첨부하여 제출.
주4) 항공권 확보 및 운영 계획: 한국 대형 국적항공사 및 직항 운행
<붙임2> (낙찰업체 제출)
점검일 : . . .
점검(교육)자
|
회사명
|
성명
|
학교명
|
성명
|
|
|
금산하이텍고등학교
교통안전담당자
|
|
구 분
|
점검(교육)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차량
외부
|
- 앞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
|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량
내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
|
|
운전자
교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
|
|
기타
|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
|
|
<붙임3>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세계문화유산 해외탐방 용역 계약이행 점검표
○ 용 역 명 :
○ 용역업체 :
○ 점 검 자 : 소속 금산하이텍고등학교 직위(급) 성명 (인)
순
|
점 검 항 목
|
이행정도
|
상
|
중상
|
중
|
중하
|
하
|
1
|
일 정
|
전체 일정의 준수 정도
|
|
|
|
|
|
변경의 경우 수학여행단과의 합의 여부
|
|
|
|
|
|
현지 수학여행단 행사 협조 정도
|
|
|
|
|
|
2
|
기관방문
|
일정표 상의 수학여행지 방문 여부
|
|
|
|
|
|
사전교섭 및 정보제공의 적합성 정도
|
|
|
|
|
|
3
|
숙 박
|
학생 관리 편의성 확보 여부
|
|
|
|
|
|
1성급 이상 여부
|
|
|
|
|
|
1실당 2~3명 이내 이행 여부
|
|
|
|
|
|
숙소 및 인접 지역의 유해시설 여부
|
|
|
|
|
|
4
|
식 사
|
한국인의 식성에 맞는가의 정도
|
|
|
|
|
|
식사 제공의 적시성 정도
|
|
|
|
|
|
5
|
교 통
|
공항까지의 왕복 이동의 안전, 쾌적성
|
|
|
|
|
|
수학 여행지 내 제 이동 수단의 안전성 및 쾌적성
|
|
|
|
|
|
공항에서의 수학여행단 발권 및 수속의 적절성
|
|
|
|
|
|
6
|
안 내
기 타
|
수학 여행사 및 수행 안내원의 협조 정도
|
|
|
|
|
|
주간 및 야간 안전 요원의 협조 정도
|
|
|
|
|
|
수학 여행단과 동의하에 최소한의 쇼핑 실시
|
|
|
|
|
|
안전사고 대처 및 전체 운영의 적합여부
|
|
|
|
|
|
18개 항목
|
수학여행인솔책임자 전체가 작성한 본 점검표에 의거 전체 1/3 이상의 항목이「중하」이하이면 계약의 성실이행으로 간주할 수 없음
|
|
|
|
|
|
<붙임4>

□ 이 차량의
□ 운행은 어떠했나요?
구 분
|
내 용
|
평 가 (o표)
|
운전자
평가
|
합계 (만점 80점, 60점미만 불이익)
|
|
o 안전벨트 착용을 고지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전부 탑승여부 확인 후 출발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안정된 운행을 했는지?(급정거,급가속금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제한속도 내 주행을 했는지?(과속금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안전운행을 하였는지?(졸음운전 여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앞차와 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추월시 왼쪽차로를 이용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대열을 지어 안전운행하였는지?
|
양호(10),보통(8),미흡(6)
|
o 운전자 귀책에 의한 사고가 발생하였는지?
(중대사고: 경상1명이상, 단순접촉 : 부상 미발생))
|
중대사고(-30)
접촉사고(-10)
|
인솔
교사
평가
|
o 학생들에게 안전띠 착용을 고지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전좌석까지 안전띠 착용을 확인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수시로 실내 학생상태를 확인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운전자의 운행상태를 감독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정차시 학생의 안전횡단을 유도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o 집합시간을 명확히 안내하였는지?
|
양호, 보통, 미흡
|
□ 전체적인 평가는 : (매우양호, 양호, 보통, 미흡)

20 . . .
평가자(인솔책임자) (서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