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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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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0875-000 공고일시  2025/06/02 10:26
공고명 포항시 자원순환시설 주변 주민건강영향조사 연구용역(3차)
공고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공고담당자 양영진(☎: 054-270-25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1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2,100,000 원
   
배정예산
312,100,000 원
   
추정가격
283,727,273 원
낙찰하한율
80.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항시 공고 제2025 - 1440호   

                                       

그림입니다.

학술연구용역 전자입찰 공고

그림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포항시 자원순환시설 주변 주민건강영향조사 연구용역(3차)

추정 금액

312,100,000원

접수개시일자

2025.06.04.(수) 10:00

기초 금액

312,100,000원

접수마감일시

2025.06.11.(수) 10:00

 

추정가격

283,727,273원

개 찰  일 시

2025.06.11.(수) 11:00

부가가치세

28,372,727원

개 찰  장 소

포항시 입찰집행관PC

 

 

입 찰  방 법

전자 ․ 총액 ․ 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 대상 용역)

  ※ 유찰 시 재입찰 : 2025.06.11.(수)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 용역개요

  가. 조사개요 : 검사인원 - 330명 이상, 검사항목 - 성인 40개 항목 ‧ 학생 35개 항목

  나. 기    간 : 착수일로부터 17개월 간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등록한 업체

  나. 국민건강보험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한 의료 인력 ‧ 시설 및 장비(출장 검진) 등을 갖추고

      있으며, 검진에 따른 결과 분석 및 판독이 가능한 법인 또는 의료기관 또는 의과대학이 개설되어

      있는 대학의 산학협력단 또는 부설연구소


4.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해당 없음



5. 입찰서 제출방법

  가.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취소

      신청(서면으로)할 수 있습니다.

  나. 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의 웹 송신함에서 하기 바랍니다.

  다.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안 될 경우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시스템(조달청)에서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홈페이지(http://www.g2b.go.kr)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나. 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인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계약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써 찰하한선(80.4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우리시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기준 : 행정안전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별표4)

       추정가격 2억원 이상의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이행실적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완성(준공)된 용역의 실적 누계액을 100%

       (추정가격 283,727,273원)로 평가합니다. 

      ※ 동일 종류의 용역인정범위 : 환경 관련 주민건강영향조사 용역

      ※ 유사용역 인정범위 : 「학술연구분야분류표」 에 따른 ‘의약학-임상병리’또는‘의약학-가정의’

    - 기술인력평가는 배치 예정 책임연구원이 수행한 최근 3년 이내 동일 종류의 용역 이행실적(실적

      누계금액)으로 평가합니다. 다만 배치 예정 책임연구원이 연구원으로서 수행한 동일종류 용역

      이행실적은 1/2을 인정하여 합산 평가합니다.

       이행실적평가 및 기술인력평가에 관한 실적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 자원순환과(054-270-3164)를

           경유하여 확인(날인) 후 적격심사 서류와 함께 계약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배치 예정 책임연구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기타 인력 관련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적용하여 처리합니다.

  라. 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마. 지역업체 참여도는 별도로 평가하지 않으며, 용역수행능력 배점에 합산하여(신인도) 평가합니다.

  바. 부정한 방법의 서류제출자 및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세부기준에

       따라 처리합니다.


8. 입찰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42조,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전자입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본 용역은 포항시 청렴계약 이행 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신청은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전입찰 참가 희망업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

      자입찰등록 투찰이 안될 시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문의하는 등 입찰참가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다. 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및우리시홈페이지(http://ipohang.org)

      게재되며,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 채권양도양수의 금지

      계약이행의 적정성을 확보하고 계약대금은 계약이행과 관련된 경비 및 사업비로만 지출되어야        함으로 본 입찰에서는 계약금액에 대하여 채권양도양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재정관리과(양영진, 054-270-2523),기술사항은

      자원순환과(이동욱, 054-270-316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6월   2일




포 항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