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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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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0704-000 공고일시  2025/06/02 13:18
공고명 2025학년도 서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서창고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서창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량주(☎: 055-785-25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2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2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7/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7,471,670 원
   
배정예산
227,471,670 원
   
추정가격
206,792,4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창고등학교 공고 제2025-45호

2025학년도 서창고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기술)·가격 동시] 입찰공고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및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공고 및 관련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Ⅴ.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홈페이지: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감사관)/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 입찰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서창고등학교 행정실(☎055-785-2504)

 •제안요청서, 과업설명에 관한 사항: 서창고등학교 교무실(☎055-785-2501)

[유의사항]

※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서창고등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용역

  나. 여행기간: 2025.10.13.(월) ~ 10.16.(목) / (3박4일)

  다. 여행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일원(과업설명서의 수학여행 일정표 참조)

  라. 예상인원: 학생 316명(남 175명, 여 141명), 인솔 교사 14명 총 330명

     ※ 예정 인원은 변동 가능하며, 당일 학생의 참가인원에 따라 금액을 정산한다.

  마. 기초금액: 금227,471,670원, 부가세 포함

     -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 및 교직원의 1인당 금액을 명기해야 함.

분야

항  목

내   용

기초금액

왕복항공료

-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일체 경비 포함

   숙박비 및 식비

- 숙박: 3박 4일

  * 한 숙소에 모든 학생이 3박 동안 머물며, 남녀 층 분리 배정

- 식사: 9식(숙소식 6식, 외부 업체 3식), 반찬은 5찬 이상(국, 밥 제외)

 관람료 및 보험료

- 일정표에 있는 장소 (관람을 위해 필요한 일체 비용 포함)

차량 임차료

- 10월 13일 : 양산 -> 김해공항 45인승 10대 × 1회

- 10월 16일 : 김해공항 -> 양산 45인승 10대 × 1회

- 제주 현지 차량 :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10대

- 도로 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안전요원

- 야간안전요원 5명 × 3일

기타 잡비

- 레크레이션비

알선수수료

- 관리비 및 이윤

기타

사항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여행비 정산은 참가인원을 기준으로 총 실소요경비로 정산산출한다.

-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 제출 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 위탁수수료에 대한 대금 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17-0-10【여행업의 매

  입세출 공제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한다. 위탁수수료

  를 제외한 항목(버스임차료, 숙박료, 식비, 입장료 및 관람료 등)에 대해서는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 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항공권 : 항공권은 기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바. 학생 중 저소득층 학생, 장애학생 등(면제 및 할인대상자)에 대해서는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정산하여 청구한다.

  사. 전염병 및 긴급재난, 정부시책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경우나 국내여행업 표준약관 제13조(여행출발 전 계약해제)에 해당 시 학교는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여행사는 이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다.

  아. 특기사항

    1) 참가학생, 인솔교사 인원수는 증감 가능.

    2)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상세히 명기하여야 함.

    3) 안전문제: 차량으로 이동시 안전사고에 특히 주의할 것

       (입찰시 차량의 노후, 고장 점검 필수, 준법운행, 블랙박스 장착 등을 확인할 것)

  자. 안전요원: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배치하여야 함.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 불허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등록) 및 동법시행령 제2조(관광사업의 종류)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자 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과업 설명: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 기간: 2025. 6. 2.(월) 15:00 ~ 2025. 6. 23.(월) 16:00

     ※평일 09:00~16:00(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 불가), 마감시간 엄수

  나. 제출 방법: 직접제출, 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 장소: 경남 양산시 삼호동부로 125  서창고등학교 행정실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 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0부(원본 1부만 업체명 기재, 9부는 업체명 미기재)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5년 이내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증명서(해당사항 있는 업체에 한해 제출)

      ※ 수학여행차량계약, 수학여행숙박계약 등 총액(위탁)계약이 아닌 개별계약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입찰가격산출내역서 1부(낙찰자에 한해 제출)

    5)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입찰참가신청서 인장신고서란에 인장을 날인하여 제출하거나 날인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입찰 참가 신청하는 자의 신분증과 입찰에 참가할 인장을 지참하여 제시하여야 한다.  

    7)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에 입찰참가자로 등록된 경우 위임장 생략(입찰참가자격 등록증제출)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최근년도 경영상태 평가자료(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등) 1부.

    11) 각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12) 국세, 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계약 체결 시)

    13)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4)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서식 1부.(낙찰자에 한해 제출)

    15)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지 않도록 할 것,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사용인장으로 날인,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5. 제안 설명회: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6.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6. 2.(월) 15:00 ~ 2025. 6. 23.(월) 16:00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의 경우 개찰 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한“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  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가격개찰 예정일시 및 장소: 2025. 7. 4.(금) 11:00, 본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5:00까지, 개찰은 당일 16:00에 실시합니다.

 ※ 재공고 입찰(또는 재입찰)의 경우, 기 입찰에서 제안서를 이미 제출한 자는 제안서를 다시 제출하지 않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및 가격 투찰만 하여도 유효합니다.


8.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이상[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 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 이상 계약법 시행령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3항 및  제42조(재정지출의 부담이 되는 입찰에서의 낙찰자 결정) 제1항 제3호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심사를 거쳐 규격(기술)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용역업체 선정 절차

  가. 선정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수학여행 소위원회 평가 → 적격업체(80점이상) 대상 가격 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처리함) → 낙찰자 결정(최저가 낙찰 적용) → 전자 계약 체결

  나. 1인당 수학여행 경비는 낙찰금액을 기초로 1인당 실소요액을 산출하여 내역서를 작성한다. (원 이하는 절사)


13.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5-785-2504)로, 용역과업에 대한 내용은 우리학교 2학년부(055-785-25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공고내용은 경상남도교육청 인터넷홈페이지(http://www.gne.go.kr/입찰정보) 및 조달청 나라장터에 게재하고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55-785-2504)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3.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4. 수학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서식 1부

      5. 각서 1부

      6.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차량별) 1부.

      7. 교통안전교육 사항 1부.

      8. 청렴이행각서 1부.

      9. 입찰가격산출내역서 서식 1부(낙찰자제출)

      10.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 1부.(낙찰자제출)

      11. 표준 개인정보 위탁계약서 1부.(낙찰자제출)

      12.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서식 1부.(낙찰자제출)





2025.  6.  2.




서 창 고 등 학 교 장


2025. 수학여행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비고

 

 

 

 

 

 

(100)

 

 

 

 

 

(30)

1.수학여행 수행실적 (10점)

 - 입찰공고일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제주도 수학

   여행 위탁용역(총액계약) 수행실적

A. 12개교 이상

10

주1)

B. 9개교 이상

8

C. 6개교 이상

6

D. 5개교 이하

4

2.경영상태 (7.5점)

 2.1.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기준비율의 90% 이상

7.5 

주2)

B. 기준비율의 70%이상~90%미만

6.0 

C. 기준비율의 50%이상~70%미만

4.5 

D. 기준비율의 30%이상~50%미만

3.0 

E. 기준비율의 0%이상~30%미만

1.5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7.5점)

      (유동자산/유동부채)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7.5 

B.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6.0 

C. 기준비율의 50%이상~75%미만

4.5 

D. 기준비율의 25%이상~50%미만

3.0 

E. 기준비율의 0%이상~25%미만

1.5 

3. 제안업체인력보유 상태( 5점)

 - 국내여행안내사 자격 소지자

A. 5명이상

5

 

B. 4명이하

3

 

 

 

 

 

(70)

4.수학여행 수행능력(1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4.1 제안서 내용의 적정성 및 구체성

5

4

3

2

1

 4.2 제안서의 학교 공고 및 지침 반영도

10

8

6

4

2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35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5.1. 숙박업소, 등급, 위치, 편의시설, 위생상태

10

8

6

4

2

 5.2. 수용계획의 적정성

      (객실면적, 배정인원 및 학생 관리의 용이성)

10

8

6

4

2

 5.3. 대피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10

8

6

4

2

 5.4. 식단표(조․석식), 구내식당 수용규모, 전용 강당 보유유무

      및 시설 상태

5

4

3

2

1

6. 학생수송능력 및 식사메뉴의 적정성 (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6.1.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차량 연식, 동일회사

      차량 여부 등) 및 차량 보유 실태(자체 차량 보유 여부,

      보험 가입 여부 등)

5

4

3

2

1

 6.2. 식사 제공 능력 (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5

1

7. 행사진행의 계획성, 안정성 질적수준(10점)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7.1.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발생시 처리 방안(구급약

      준비, 야간경비인원 등)

6

4

3

2

1

7.2.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의 독창성과 적정성, 전문강사 배치 유무

4

2.5

2

1.5

1

합      계

100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실적은 수학여행 위탁용역(총액계약)에 대한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5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한다.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기준비율”은 가장 최근 발행된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N752. 여행사 및 기타여행보조서비스업」의 자기자본 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한다.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가격개찰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 및 가격개찰에서 제외한다.

※ 적격업체 선정 :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사

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총  괄

 

 ○ 일반현황 및 연혁

 

객관적

평  가

1

 ○ 최근 5년간 제주도 수학여행 위탁용역 실적(총액계약에 한함)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원본 확인 필)

 참여인원 표기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국세청 홈텍스 혹은 세무서에서 직접 발급한 표준 제무제표 증명서

 

3

 ○ 수학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상태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주관적

평  가

4

 ○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전경․내부

사진 첨부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 ,편의시설 등(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위생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1년이내)

  - 지하수 사용 시 수질 검사 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영양사(조리사)자격증 사본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사본(영양사)

  - 식단표

6

 ○ 학생수송능력 및 식사메뉴의 적정성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 (연식기재)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단표

  - 식당의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 사본

  - 식당별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7

 ○ 기타조건

 

  - 재난 및 안전사고 예방과 응급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구급약 준비, 야간경비 인원 등)

  - 레크레이션 시행 계획 및 전문강사 배치유무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하여야 할 것.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또는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개요

입 찰 공 고

(지명)번호

서창고등학교 공고

제2025-45호

입찰일자 

.    .     .

입 찰 건 명

서창고등학교 2025 년도 2학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2.5%(입찰금액의 2.5%이상 납부)

 ․보 증 금 : 기재생략          

 ․보증금납부방법 : 면제(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함)

대리인․

사용인장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장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장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서창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    .

 

 

                                           신청인                   (인)

 

서창고등학교장  귀하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   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산출근거

 명   시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수학여행용역 수행실적(최근 5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수학여행에 대한 실적을 기재(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총액계약만 인정)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5.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유의사항을 참고하여 일정표를 자체적으로 작성

  나. 항공기 이용 및 차량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항공기 이용 및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왕복 항공기 이용계획

     - 학교↔김해공항 및 제주현지 차량인원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운행버스별 연식 기재

     - 운행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숙박정원은 관인허가 정원 이내)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숙박정원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전기·소방·가스 점검표 사본 제출

    - 각종 보험가입(화재보험, 영업배상보험) 사항 기재 및 사본 별도 제출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

  마. 식사 여건

일자

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보험가입사항

전화번호

좌석수

식단표

가격

비고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바. 긴급 사태(재난 및 안전. 위생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수학여행 이행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수학여행 현지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등 배치계획 제출

  자. 레크레이션을 위한 행사진행 계획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서창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 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 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일정에 대한 유의사항안내(※ 유의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가) 수학여행 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 명시되어야 함)는 학생들의 다양한 체험을 위해 최근 제주도수학여행에서 많은 관광객이 이용하는 장소를 위주로 일정표를 작성하여야 하며 보다 나은 일정을 위해서는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음.

  나)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될 것

       ※수학여행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4. 차량운행 계획

 가) 교통편 : 대형버스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가능한 한 최근에 출고  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뒷 자석 중 원탁이 배치된 차량 금지)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 차량은 정원을 초과하지 않는다.

  라)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많고 관광경력이 우수하며 친절한 자이어야 한다.

  마)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바)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사)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아)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자)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차)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카)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타) 기타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파)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구 분

앞면 부착 표지

뒷면 부착 표지

규격

400mm× 300mm

500mm× 300mm

양식

 학생수학여행교육차량(제  호차)

  학교명 : 서창고등학교       학생수 :              명 

학생수학여행교육차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치

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뒤 유리창 중앙 하단

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6.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제주도 숙박지 조건: 교육적 환경이 양호한 깨끗하고 청결한 최상 단일 호텔(리조트,

        콘도, 1급호텔 포함)이어야 하며 학생지도가 용이하고, 안전해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남학생, 여학생 혼성 층이 되지 않도록 배치)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1실 3-4인 선호

  다)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7. 식사여건

  가) 제1일 부터 제4일 까지 총 9식을 제공하며 6식은 숙박시설에서 제공하고, 3식은 여행 중 현지에서 제공함.

  나)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국, 밥 제외)

  다)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유효기간 반드시 확인)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라)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마)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측에 있다.

8.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9. 기타사항(필요시 기술)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0.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학여행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수학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   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서창고등학교장 귀하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함.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2. 반드시 실적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사본을 첨부.

       ※수학여행 위탁용역 총액계약만 인정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서창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소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업   체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서창고등학교장 귀하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차량별)

  ○ 점 검 일 :      .    .     .     

  ○ 차량번호 :

  

점검(교육)

회사명

성명

 

 

  

구 분

점검(교육)내용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비고

운전자

- 운전자격요건 확인 운전자 탑승 여부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차량

외부

- 앞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대형사고 원인)

 

 

- 차량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타이어 마모 ․ 균열 상태 확인 여부

 

 

차량

내부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소화기 비치 여부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설치 등)

 

 

운전자

교육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착용 토록 안내방송 실시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목적지 및 중간 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원인)

 

 

기타

- 운행기록계 작동상태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 귀 학교에서 시행하는 2025학년도 수학여행 용역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입찰·계약체결·계약이행과정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귀 학교의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반드시 준수하고, 본 각서를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할 것을 확약하고, 만일 이를 위반하여 귀 학교로부터 입찰참가제한,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당하여도 당사는 귀 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상호 또는 명칭 :

                                           대 표 자 성 명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서창고등학교장 귀하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낙찰 후 제출

사업자등록번호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1. 건    명:  2025학년도 서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학생 316명(남 175명, 여 141명), 인솔 교사 14명 총 330명

 3. 여행기간: 2025.10.13.(월) ~ 10.16.(목) / (3박4일)

 4. 여행코스: 제주도 일원

 5. 산출내역

연번

구   분

규     격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요액

비 고

1

항공료

(대한항공)

김해-제주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포함

□ ○○ :    원 ×    명

 

 

2

차량임차료

대형버스기준,주차료,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양산<->김해)     원 ×  대 ×  회

(제주현지)         원 ×  대 ×  일

 

 

3

숙식비

(3박6식)

반찬 5찬이상

□ 리조트 급

 - 숙박료 :   원 ×   명 ×   박

 - 식  비 :   원 ×   명 ×   식

 

 

4

중식비(3식)

중식 3식

(반찬 5찬이상)

 

□   월   일 중식 (○○ 식당)

 -     원 ×   식 ×   명

□   월   일 중식 (○○ 식당)

 -     원 ×   식 ×   명

 

 

5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원 ×    명

□ ○○ :    원 ×    명

 

 

6

레크레이션

 

□ ○○ :    원 ×    회

 

 

7

여행자보험

 

□ ○○ :    원 ×    명

 

 

8

주간안전요원

 

□ ○○ :    원 ×    명 ×    일

 

 

9

야간안전요원

 

□ ○○ :    원 ×    명 ×    일

 

 

10

알선수수료

 

□ ○○ :    원 ×    명

 

 

11

기타

 

 

 

 

 

 

 

 

 

 

 

 

 

 

 

 

합 계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    원 ÷    명 :          원

 

 

교직원 1인당 금액(VAT 포함)

□    원 ÷    명 :          원

 

 

* 코스는 상황과 여건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으나, 필수적으로 소화하여야 하며 날짜이동은 가능하고 참가인원의 증감에 따라 경비도 정산 처리함

  ※ 1인당 금액은 십원단위로 산출


개인정보관리 보안 서약서(※낙찰자만 제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서창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항공예약 등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


□ 정보 이용기간 : 2025.   .   . ~    .   .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합니다.


2025.   .   .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서창고등학교장 귀하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서창고등학교와 ○○○는 “서창고등학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서창고등학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에게 위탁하고, “○○○”은 이를 승낙하여 “○○○”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자치부 예규 제2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학여행 위탁 계약 )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항공권 예약 등

  2. 그 밖의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업무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은 “서창고등학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서창고등학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 위탁할 수 없다.

  ② “○○○”이 재위탁을 받을 재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서창고등학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자치부 고시 제2011-43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완료되면 지체 없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서창고등학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서창고등학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서창고등학교”는 “○○○”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 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서창고등학교”는 “○○○”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 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 또는 “○○○”의 임직원 기타 “○○○”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서창고등학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서창고등학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서창고등학교”는 이를 “○○○”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서창고등학교”와

○○○”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위탁기관명 : 서창고등학교

  주소 : 경남 양산시 삼호동부로 125

 

                             수탁기관명 : ○○○

                             주소 :

                             대표자 :                   (인)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5년 서창고등학교 수학여행위탁 용역을 위하여 학교에서 요청 시 항공권 발급예정(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25.     .     .

 

○○사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서창고등학교장 귀하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나, 요청업체 및 학교에 대한 항공권 일시와 좌석수 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