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남대학교병원 관리번호 : 총무과-13162
나라장터 공고번호 : R25BK00881487-0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
(세종)2025년 물류반송설비(컨베이어 및 기송관) 유지보수 용역
|
입 찰 방 식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부가세포함)
|
낙 찰 방 법
|
적격심사
|
입찰서 제출기간
|
2025.06.02.(월) 17:00 ~ 2025.06.10.(화) 10:00
|
입찰보증금제출 및 입찰참가등록 마감기한
|
2025.06.09.(월) 17:00
|
개 찰 일 시
|
2025.06.10.(화) 11:00 /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계 약 기 간
|
2025.07.01. ~2026.06.30.
|
기 초 금 액
|
추후공개
|
|
과 업 내 역
|
번호
|
품 명
|
규격
|
단위
|
수량
|
붙임 참조(과업지시서)
|
입찰공고에 첨부된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 입찰참가자격(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에 의거 법령 등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기타공공기관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에 있지 않은 자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500병상(허가병상수)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버티컬 컨베이어(C Lift & L Lift Type) 시스템과 기송관설비 시스템 모두 상주하여 유지관리한 용역에 대하여 이행실적이 1년 이상인 업체
※ 공동수급 및 하도급 실적은 미인정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2025년 6월 9일(월) 17:00까지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를 제출하여야 입찰 참가자격이 부여됨
- 제출방법 : 직접제출 또는 우편발송(2025.6.9.17:00 도착분에 한함)
※ 직접제출인 경우 방문 전 회계팀 계약담당자(044-995-4205)에게 연락 후 방문
-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보듬7로 20, 4층 총무과 회계팀 손다은 담당
- 참고사항 : 실적증명서 상에 반드시 병상 수, 이행기간, 용역범위(버티컬 컨베이어 시스템(C Lift & L Lift Type) 및 기송관 설비 시스템 상주 유지 관리) 등을 기재하여야 함. ※ 별지1(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참고
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을 입찰보증금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제출한 자(출력문서 제출 및 지급각서, 첨부복호화 형식 등의 파일첨부는 불허)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부가가치세 등 포함)으로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PC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낙찰제(낙찰하한율 : 87.995%)
나. 본 입찰은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기준, 관련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5. 적격심사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제2호
[별표 2] 시설분야용역(추정가격 5억원 미만)에 따라 평가합니다.
※ 낙찰하한율 : 87.995%
6.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예비가격 기초금액)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2개씩 선택)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 공동계약 및 하도급
공동수급 및 하도급계약은 불허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56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서(또는 증권)를 입찰보증금 제출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문서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보증서(증권) 미제출시에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자로 판정되어 입찰참가자격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나. 입찰자가 입찰서 유효기간 내에 입찰을 철회하거나 또는 낙찰자로 선정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원 회계규정 제256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서류는 본원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cnuh.c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본원 회계규정 제260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서 입찰무효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사항
가. 본 사업(입찰)은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에 따른 산업재해 예방 능력과 기술에 관한 평가
대상 사업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안전 관련 서류 작성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
안전관리 특약조건에 동의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공고된 적격심사 기준에 따라 적격심사 기간 내, 통과업체를 대상으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실시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우리 병원이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위해 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그와 관련된 문서, 증빙자료를 요구하는 경우 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수준평가 결과 최소 기준 점수(B등급, 70점)를 득점하지 못한 경우 최종 낙찰자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마. 안전 관련 서류 및 안전보건수준평가에 관한 사항은 세종충남대학교병원 안전경영팀
(044-995-4114/41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평가신청서 및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2.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아래의 소정을 서류를 갖추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병원에 귀속되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사업자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인감증명서상 인감과 다른 경우에 한함), 위임장 1부(대표자 이외 내원시에 한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산출내역서 1부, 관련 인허가증 사본 1부 등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공고 및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정부계약 입찰집행기준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에 따릅니다. 참여업체는 본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본원 회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변경 등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본원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바. 유찰될 경우 개찰당일 재입찰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사. 위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본원 회계규정에 따릅니다.
아.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이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됨을 알려드립니다.
자. 본 사업의 용역기간은 2024.6.1.~2025.5.31.(1년)이되 입찰 및 계약 절차상의 행정소요일수 문제로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차.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카.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합니다.
타. 퇴직급여충당금은 수요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보다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 사후 정산합니다.
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시간의 단축 등을 위하여 필요시 입찰종료 후에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판정할 수 있습니다.
하. 관련 문의
1) 입찰 및 계약 관련 : 총무과 담당 손다은(044-995-4205)
2) 과업 관련 : 시설과 담당 국태진(044-995-4493)
위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일
세종충남대학교병원 계약담당
[별지1]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
|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
|
사업자번호
|
|
법인등록번호
|
|
증명서용도
|
입찰참가신청용
|
제 출 처
|
세종충남대학교병원
|
실적인정 기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최근 3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의 종합병원에서 버티컬 컨베이어
(C Lift & L Lift Type) 시스템과 기송관설비 시스템 모두 상주 유지관리용역 이행실적이 1년 이상인 업체
|
용
역
이
행
실
적
내
용
|
용 역 명
|
|
용역범위
|
|
용역개요
|
|
계 약 내 용
|
이행실적내용
|
병상수
|
계약번호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계약금액
|
이행기간
|
이행실적(금액)
|
비율
|
실적
|
|
|
|
|
|
|
|
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기 관 명: (인) (전화: )
|
주 소: (FAX : )
|
발급부서:
|
담당자:
|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③이행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