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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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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1193-000 공고일시  2025/06/02 13:30
공고명 2025학년도 천안부성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전자입찰 재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천안교육청 천안부성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천안교육청 천안부성중학교
공고담당자 오혜정(☎: 041-523-70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6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699,000 원
   
배정예산
60,699,000 원
   
추정가격
55,18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천안부성중학교 공고 제2025-8호

2025학년도 천안부성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전자입찰 재공고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우리학교 행정실(☎041-523-7096)

충청남도교육청 감사관(☎041-640-7007) 및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신고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1398(유료) 또는 110(무료)]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5학년도 천안부성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재입찰

  나. 용역기간: 2025. 10. 16.(목) ~ 10. 17.(금)

  다. 용역장소: 서울권

  라. 예상인원: 총 203명(학생 192명, 교직원 11명)

    ※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마. 용역내용: 과업설명서 참조

  바. 기초금액: 금60,699,000원(부가가치세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

  사. 가격 및 규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5. 6. 4.(수) ~ 6. 16.(월)

    ※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편 접수 불가,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입니다.

    2) 제안서는 본교로 직접 제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의 전자입찰시스템으로 제출

    3) 지역제한 입찰(충청남도)이며,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2항 제1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6. 4.(수) 10:00 ~ 2025. 6. 16.(월) 10:00

    ※ 평일 10:00 ~ 16:30, 마감일 09:00 ~ 10:00

  나. 제출 장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공대길 45-9 천안부성중학교 행정실(본동 1층)

  다. 제출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1 참조)

    2) 신분증 사본 1부(대리인이 접수 시 제출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 각 1부)

    3) 제안서(소정양식 및 기타 증빙서류 포함) 8부

      ※ A4 사이즈, 상철 제본을 규격으로 하며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4)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5) 발주기관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최근 5년 이내) 1부

    6)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7)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10)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첨부) 1부

    11)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2)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3) 국세‧지방세, 건강보험‧국민연금 완납 증명서 각 1부

    14) 각서 1부

    15) 안전요원 자격증, 연수이수증 및 배치계획 1부(계약 시)

    16) 수학여행 산출내역서 1부(계약 시)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안서에 누락되어 있거나 불명확한 서류가 포함된 경우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를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긴급재난, 전염병, 학교 사정 등의 이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시 수학여행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제출된 제안서로 갈음합니다.

  나. 평가일자: 2025. 6. 19.(목) 16:00 예정

    ※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평가방법: 공고상 명기된 평가표에 의거 자체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평가하고, 평가결과는 따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주관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각 평가 위원이 개별 평가 후, 최고점‧최저점을 제외한 점수의 산술평균으로 계산합니다. (최고점 및 최저점이 2개 이상인 경우, 1개의 점수만 제외)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나,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25/10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 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가격 개찰: 2025. 6. 23.(월) 11:00(예정), 천안부성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가격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에 실시되며, 제안서 평가회의 일정 및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통보

  가. 가격개찰 완료 이후 예정입니다.

  나.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 선정 이후에도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낙찰자 선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게재합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 연락처

    1) 제안서 관련 문의: 2학년 교무실 부장교사 이주연 (☎ 041-523-7097)

    2) 계약에 관한 문의: 행정실 주무관 오혜정(☎ 041-523-7096)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2025.  6.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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