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수의 안내공고
1. 본 안내공고는 국방부 전자공개(소액) 입찰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 처벌 대상사업 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학위과정 국내ㆍ외 현장학습 버스 임차용역
나. 산출범위 : 특수조건, 산출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참고
다. 총예산액 : 26,260,000원(부가세 포함)
※ 면세사업자 등 부가가치세 미납하는 업체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라. 현장학습기간/장소 : '25. 6. 29. ~ 7. 5.
※ 세부 현장학습 계획 참고, 현장학습은 사업부서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5. 7. 5.
바. 주요일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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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예비가격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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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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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6.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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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개일은 변동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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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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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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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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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6. 1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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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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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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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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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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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6. 10.(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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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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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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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이행확약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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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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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6. 13.(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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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이메일: kndu1@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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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아래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 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등록한 업체
※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
하여 확인하며, 등록마감일시까지 소기업 및 소상공인 여부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2)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조에 따른“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
버스”(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
3)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계약체결일까지 주 대표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변경일)가 충청남도 또는
대전광역시인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
입찰참가등록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을 위한 계약이행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개찰결과 순위가 확정된 자는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바. 주요일정의 4)번 사항에 따라 각서 및 계약이행확약서(또는
포기각서)를 제출바라며, 기한 내 미제출 시에는 순위에 관계없이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다수의 참가자가 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경우 개찰결과 상위 순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개찰결과 순위는 시스템으로 통보되며, 별도의 유선통보 과정이 없으니 반드시
확인 바라며 시스템 미 확인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는 업체 귀책임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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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계약업무처리훈령(국방부 훈령 제2500호)」제11조의3제2항7호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중앙관서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차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본 건의 입찰과 관련하여 본 행위를 한 업체는 3개월간 공개수의
계약 입찰에 배제됩니다.(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입력 및 공개됨)
4. 공동계약 : 허용(3개 업체 이내)
가. 본 사업은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이 허용되는 사업이며 공동수급체 구성원별
출자비율은 3인이하, 10% 이상임.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
요령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방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협정을 체결하여야 함.
5. 제출서류 /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공동수급협정서
나.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6.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행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부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4장 10조의2 단서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결정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추첨(2개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동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공개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다. 계약업무처리훈령 별지 제15조의 2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따라 아래의 경우
3개월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 참가가 제한됩니다.
1) 자격요건을 충족하지 아니한 업체가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2)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할 경우
9. 입찰(산출)내역 및 사양서, 조건 확인
입찰참가자는 입찰 내역서(산출서, 요구사양서, 규격서 포함), 계약특수조건등을 사전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사유
발생 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1.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2.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모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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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d2b.go.kr), 발주처, 등에서
관련 입찰방법, 내용, 절차, 조건, 기타등 모든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 숙지
하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마감시간, 기일이 임박하여 입찰참가 신청 시 전산장애, 통신 속도, 기타사유로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 관련하여 입찰신청이 제한 될 수 있으므로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견적)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을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 하시 기
바랍니다.
라.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기타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 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업체는 입찰참가신청 시 사용한 인증서로 입찰참가신청부터 투찰시까지
사용해야합니다.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무효 처리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
으로 간주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
에는 국방대학교 재정과(☏041-831-3352), 감찰실(☏041-831-6032)로 신고하거
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
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
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사업은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하도급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하도급거래를 하는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
문서에 포함된 물품구매(제조)/용역 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제조)/용역 입찰유의서, 정부
입찰 ·계약집행기준, 물품구매(제조)/용역 계약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
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입찰결과 및 계약업무 : 재정과 계약담당 (☎ 041-831-3352)
나. 산출내역서, 규격 등에 관한업무 : 교학과 담당자 (☎ 041-831-5321)
다. 시스템 매뉴얼에 관한 문의 방위산업청 전자입찰 서비스테스크 (☎ 1577-1118)
홈페이지 주소:www.d2b.go.kr (국방종합전자조달)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
국 방 대 학 교 재 무 관
#1.붙임
국방대학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