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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82143-000 공고일시  2025/06/02 15:28
공고명 2025년 양산지사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공고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 수요기관 한국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
공고담당자 박중기(☎: 055-371-05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6/25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3,592,910 원
   
추정가격
157,811,7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공고번호 : 제403200-25035호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상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내용을 숙지·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공사의 조치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발주자 입찰담합 관여 행위는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이메일 : 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 QR : QR코드 앱 우측 QR 스캔 신고

- PC : 레드휘슬 홈 기관명 검색 신고

- App : 구글 or 애플 레드휘슬 앱 신고

그림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는 부패행위 방지 및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한“WHISLE&BACK(100)” 제도를 시행합니다. 당신의 소중한 신고가 더욱 청렴한 한국지역난방공사를 만듭니다.

대    상

금품·향응을 요구 받았거나, 이를 직접 목격 또는 인지한 신고자

지급금액

제공 금액의 100배에 해당하는 금액

지급한도

2억원 이내


1. 입찰내용


  가. 용 역 명 : 2025년 양산지사 구내식당 위탁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예정일 : 2025.07.01.)로부터 1년

  다. 과업내용 : 2025년 양산지사 구내식당 위탁운영

   

첨부된 계약특수조건 및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임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추정가격 :          ₩157,811,736.--(부가세별도)


  마. 예비가격기초금액 :  ₩173,592,910.--(부가세포함)

  

식사품질 향상을 위해 식단가가 고정된 계약이며, 가격평가는 미실시합니다.

가격입찰서 작성화면에서 투찰금액은 0원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입찰을 0원으로 하여도 실제 계약은 예비가격기초금액으로 진행합니다.

입찰의 예비가격기초금액은 1년 매출 추정금액으로 해당 금액으로 계약 체결 후, 실제 식수인원에 따라 매월 정산 및 청구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3.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아래의 사항을 모두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fax :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찰마감일 전일까지 식품위생법에 의거 식품접객업(위탁급식영업/ 업종코드 : 1450)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


  다.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1조 1항 10호 나목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 입찰 참가자격 확인 관련

구  분

보유서류

관련규정

확인장소

중소기업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중소기업현황 정보시스템

또는

공공구매 종합정보

비  고

각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개찰일까지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 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사후판정) 입찰참가자의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 적합여부는 개찰 이후에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조달청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종합능력평가점수가 가장 높은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 종합능력평가점수 = 1차 기술능력평가(80%) + 2차 임직원 설문평가(20%)


   ① 1차 기술능력평가 : 제안서 평가 상위 3개 사업자 선정


   ② 2차 임직원 설문평가 : 1차 평가에서 선정된 상위 3개 업체 대상으로 제안서 내용에 대한 임직원 대상 설문평가 시행


5. 하도급 허용여부 : 불허


6. 공동도급 허용여부 : 불허


7. 제안서 제출 및 접수 (온라인 접수)


  가. 제안서 제출


  ㅇ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ㅇ 제출장소(온라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ㅇ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입찰 > 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ㅇ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 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을 지정하여 처리


  ㅇ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ㅇ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함


  ㅇ 제출서류


   1) 정성제안서 : PDF 파일 제안서(A4용지기준, 30페이지 이내)

       - 원본(업체명 기입), 사본(업체명 표기 금지) 각 1부



   2) 정량제안서 : 제안서 서식 및 계량평가 관련 증빙서류 1식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제출용) 1부


     ② 급식지원시설 보유관련 증빙서류 1부


     ③ 인증서 등 관련 증빙서류 1부


     ④ 설문조사 요약본 자료 : PDF 파일 요약자료 1부(문항별 1장 이내)

        - 특정회사를 나타내거나 암시할수 있는 문구 및 로고등을 배제

        - 제안내용 7개 문항별로 각 1장씩 요약한 자료 1부

        - PPT파일을 PDF로 변환하여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제출

         * 원본 PPT파일로 발표를 원하는 경우, 제안서 마감일시까지 사업부서 메일로 제출(jungk@kdhc.co.kr)


   3) 입찰서 기타서류 :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1식


     구내식당 위탁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제안요청서 첨부양식)


     ②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③ 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④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⑤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⑥  그 외 제반 서류 제출 (제안요청서 참고)

     ※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사실과 다름없음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시 유의사항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안사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제출 확인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 > 입찰진행 >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목차/평가조견표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조견표 작성 및 제출)


  다. 발주자의 제안설명회 실시여부 : 별도의 제안요청서 사전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니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기초로 제안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 진행일정


  가. 제안서 및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5. 6. 2. (월) 16:00


  나. 전자입찰서 및 제안서 접수 마감일시 : 2025. 6. 13. (금) 10:00


  다. 전자입찰서 접수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라.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2025. 6. 25. (수) 10:00

     - 제안서 평가일정에 따라 개찰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계약은 단가경쟁에 따른 급식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식단가가 고정된 계약입니다. 가격입찰서 작성화면에서 0원(부가세 포함)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9. 제안서 제안내용 발표회 (별도 통보 예정)


  가. 발표일시 및 장소 : 제안서 마감 후 별도 통보 예정

    ※ 제안자가 많을 경우 제안서 발표 일정이 2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 제출 마감 이후 별도 안내할 예정입니다.


  나. 발표시간 : 15분 이내 (Presentation 10분, 질의응답 5분)


  다.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순


  라. 발표자 : 제안사 소속 임직원

      - 제안발표회에 참석하지 않는 경우 제출한 제안서로만 평가합니다.


10.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에 대한 평가결과 기술제안서평가 점수가 기술제안서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설문평가를 진행합니다. 협상순서는 상적격자의 기술제안서평가 점수와 임직원 설문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 본 입찰의 제안서 평가 비중은 100%(입찰가격평가는 하지 않음)를 적용합니다. 다만, 나라장터에서 평가비중을 0%로 입력하는 것이 불가능하여 부득이하게 가격평가비중을 5%로 입력하였으며, 실제로 가격평가는 하지 않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가격을 “0”원으로 투찰 시에도 위 가격평가 비중에 따라 나라장터 시스템 상 종합평가점수에 가격점수 1.5점이 더해진 점수가 보여지나, 실제 입찰참여업체의 종합평가점수는 가격점수 1.5점을 제외한 점수임을 알려드립니다.


  나. 기술제안서평가의 비중은 80%(평가방법은 제안요청서의 기술제안서 평가기준 참조), 설문평가점수의 비중은 20%를 적용하고, 입찰가격에 대한 구체적인 평가방법은 우리공사「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다. 1차 기술능력평가에서 고득점 순으로 상위 3개 업체만을 대상으로 2차 설문평가를 진행하고, 동점으로 상위 업체가 3개를 초과한 경우에는 배점이 큰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업체가 선 순위가 됩니다.


  라. 최고득점 평가점수가 동일한 입찰참가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제안서점수가 높은 입찰참가자가, 기술제안서 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제안서평가 세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입찰참가자가 선순위가 됩니다. 세부항목의 배점이 동일한 경우의 평가방법은 첨부의 제안요청서 상의 평가방법에 따릅니다.


  마. 해당 공고는 차등점수제 및 원가절감의 적정성 평가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납부대상자 :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제4항제2호 가목(입찰공고일 이전 1년이내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은자) 및 나목에 해당하는 자


  나. 납부기한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시 이내


  다.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2.5%


  라. 납부장소 : 한국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 고객지원부


  마. 상기 ‘가’ 의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자 이외의 입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상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바. 낙찰자로 선정된 입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은 우리공사에 귀속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해당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이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 청렴계약시행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가”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 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이 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가”의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우리공사에서는 “가”의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숙지하고 청렴계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청렴계약서로 갈음)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공정계약 시행


  가. 우리공사는 계약의 투명하고 공정한 이행을 위해 공정계약서약 제도를 운영하며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합니다.

    (1) 계약상대자에게 금품, 향응, 취업제공 등 요구행위  및 계약을 이유로한 부당한 압력행사 금지에 관한 사항

    ② 계약상대자에 대한 경영․인사 및 계약상대자와 제3자 간 계약내용에 대한 개입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계약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의무를 부과하거나 우리공사의 부담을 전가하는 행위 금지에 관한 사항

    ④ 국가계약법 등을 위반하여 계약상대자의 권리를 제한하거나 의무를 부과하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⑤ 계약상대자의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 및 상생발전에 관한 사항


  나. 최종 계약시 상기 내용이 포함된 ‘공정계약서약서’를 작성하여 계약에 반영합니다.


15. 기  타

  가.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입찰자는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용역계약특수조건」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내용서」, 우리공사 「입찰및계약집행지침」,「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계약예규」)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27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서 상의 조세포탈 등 유죄판결 비대상자 서약서로 갈음).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에서「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음을 유념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예비가격기초금액의 98%~102%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바. 개찰결과 담합한 혐의나 흔적이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입찰 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사.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아. 본 계약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집행지침 제25조 제3항에 의거 계약상대자가 납부한 인지세액 중 5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급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기성 또는 준공대금 청구시 인지세 납부 영수증 등을 첨부하여 인지세를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계약대가 청구 시 국세징수법 제5조(납세증명서의 제출), 지방세기본법 제63조(납세증명서의 제출 및 발급) 및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의거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및 국민연금 납부증명서,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차. 본 공고내용 및 심사기준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카. 본 공고와 관련하여 낙찰자 결정 이후 계약체결 절차 일체는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을 통해서 이루어지므로, 개찰 이후 한 번 이상 로그인하고 문서수신 현황 등을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공고내용 및 심사기준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내용은 우리공사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한국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 고객지원부(☎055-371-0514) 및 담당자 이메일(jungk@kdhc.co.kr)을 통하여 신고하거나, 첨부된 이의제기 안내문 상의 신고처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파. 기타 입찰에 관한 추가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와 관련된 내용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http://www.alio.go.kr) 및 우리공사전자계약시스템(https://econtract.kdh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   분

부  서

전화번호

과업내용 및 제안서 작성 등

양산지사 고객지원부

055-371–0514

입찰 및 계약절차 등

제안서 제출 관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6월 2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장

계약업무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항상 지역난방사업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계약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약업무 시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할 사항 및 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 사의 민원을 면밀히 검토하고 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 계약업무 진행에 따른 이의제기 사항

√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업무담당자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지시․요구에 관한 사항

√ 발주자의 입찰담합 관여행위에 관한 사항


 

[불편사항 및 이의제기 신고처]

 

 

 

 입찰 관련 이의제기

부정/비리/금품/향응/갑질/발주자 입찰담합 관여 행위

(아래의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신고 가능)

양산지사 고객지원부 안홍준 부장

Tel : 055-371-0510,

e-mail : jun71@kdhc.co.kr

【전화․이메일】감사실 (031-780-4074, eleven@kdhc.co.kr)

 

【QR】 QR코드 앱 QR 스캔 신고

【PC】 레드휘슬 홈 기관명 검색 신고

【App】 구글 or 애플 레드휘슬 앱 신고

그림입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