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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82220-000 공고일시  2025/06/02 15:53
공고명 2025학년도 이솔초등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이솔초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이솔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민형(☎: 031-371-04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6/0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6/13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6/1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468,500 원
   
배정예산
43,468,500 원
   
추정가격
39,516,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이솔초등학교 공고 제2025-  호


[긴급]2025학년도 이솔초등학교 국외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입찰 공고

[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이솔초등학교 국외 역사문화탐방 위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6. 2.

              이솔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항목

내용

용역명

2025학년도 이솔초등학교 국외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탐방 기간

2025. 7. 29.(화) ~ 2025. 8. 6.(수) 【7박 9일】

탐방국가/장소

튀르키예 이스탄불 일원 (MEF 국제학교 Ulus 캠퍼스, 주요 역사문화 유적지 등 - 상세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참가 예정인원

총 15명 [초등학교 6학년 학생 5명(만12세 3명, 만11세2명), 인솔 교사 10명]

※ 참가 인원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계약 금액은 과업지시서에 따라 정산함.

기초금액

금43,468,500원 (금사천삼백사십육만팔천오백원) (부가가치세 포함)

포함 경비 내역

숙박비(교사-4성급 호텔 7박, 학생-호텔 3박+홈스테이 4박 운영비, 조식 포함), 전 일정 식비(간식/음료 포함, 과업지시서 기준), 차량비(현지 전용버스, 유류비/통행료/주차비/기사 관련 비용 일체), 가이드비(한국어 가능 현지 가이드 전 일정, 팁 포함), 여행자보험료(1인당 2억 이상, 과업지시서 기준), 모든 입장료/체험비, 비자발급비(필요시), 제반 수수료, 방역 관련 비용(필요시), 여행사 수수료 등 과업 수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과업지시서 참조, 추가 비용 청구 절대 불가)

학교에서 항공권이 확보된 상태로 항공권은 제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입찰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

◦ 2단계 입찰 (규격·가격 분리 동시 제출)

◦ 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

◦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

◦ 규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 청렴계약 대상 용역

제안서(규격) 제출

◦ 기간: 2025. 6. 2.(월) 16:00 ~ 2025. 6. 13.(금) 16:00 (평일 09:00~16:00 접수, 토·일·공휴일 제외)

◦ 장소: 이솔초등학교 1층 행정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8길 26)

◦ 방법: 직접 방문 제출 (우편, 팩스, 이메일 접수 절대 불가)

가격입찰서(전자) 제출

◦ 기간: 2025. 6. 2.(월) 16:00 ~ 2025. 6. 13.(금) 16:00

◦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을 통한 전자 제출

제안서 평가일

2025. 6. 17.(화) 13:30 예정 (본교 회의실, 업체 설명회 없음.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가격 개찰일시

2025. 6. 19.(목) 14:00 이후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확정 후)

개찰 장소

이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나라장터 시스템)

 가. 부가가치세 관련 사항

  1)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부가가치세는 「부가가치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처리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용역 대가 중 부가가치세 과세 대상과 면세 대상을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여행업의 경우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 등에 따라 알선수수료 등에 한하여 부과될 수 있음)

 나. 기타 사항

  1) 입찰참가자는 본 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관련 법규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본 용역은 우리 학교의 사정 또는 천재지변, 감염병의 세계적 유행, 외교부 여행경보 3단계(철수권고) 이상 발령,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업이 취소되거나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거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계약 체결 후 실제 투입된 비용에 대해서는 상호 협의하여 정산할 수 있음)

  3) 계약 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항목별 단가 명시)를 제출해야 하며, 참가 인원 변동 시 이를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원 단위 절사 가능)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받아, 규격입찰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는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방식으로 집행합니다. (규격 적격자가 1인일 경우에도 가격입찰서 개찰)

 나. 제안서(규격입찰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방문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두 가지 중 하나라도 지정된 방법/기한 내 미제출 시 해당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다. 본 입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이고,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가격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여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으로 등록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여야 합니다. (지사 투찰 불허)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여행사업(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업종코드 1261 또는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해야 함)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동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름)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 등록)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등 관련 서류 일체를 통해 과업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관련 서류의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 (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직접 제출 및 가격입찰서 G2B 전자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G2B 시스템을 통한 부적격업체 사전판정(제외)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예정가격 이하 유효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안서(규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6. 2.(월) 16:00 ~ 2025. 6. 13.(금) 16:00 (평일 09:00~16:00, 토·일·공휴일 접수 불가)

 나. 제출 장소: 이솔초등학교 1층 행정실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8길 26)

 다. 제출 방법: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대리인이 직접 방문 제출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 (우편, 팩스, 이메일 등 기타 방법으로는 일체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 서류: (상세 목록 및 양식은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국외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제안서 7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작성 요령 및 평가항목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야 하며, A4 용지 규격으로 상철(좌측 상단 철) 제본하여 제출.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모든 증빙서류 포함]

  3) 최근 5년 이내(공고일 기준) 국외 학생 단체 체험학습(유사 용역) 수행실적증명서 1부. [해당 기관이 발행한 실적증명서 또는 전자계약의 경우 조달청 실적증명 인정(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서약서, 확약서, 보안서약서 각 1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관광사업등록증(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사본 1부.

  7)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8)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는 개인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1부.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표자가 아닌 대리인 접수 시).

  10)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1부. (피보험자: 해당 업체, 보상범위: 국외여행 관련 사고)

  1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분으로 유효기간 내).

  12)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유효기간 내).

  13) 최근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국세청 발급) 또는 공인회계사/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1부.

  14) 안전관리계획서 및 비상시 대처방안 각 1부.

  15)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하는 서류 일체.

  ※ 모든 사본 서류는 반드시 사용 인감(또는 법인인감)으로 “원본과 같음” 또는 “원본대조필”날인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서류 미비 또는 불명확 시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기 서류는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6. 2.(월) 16:00 ~ 2025. 6. 13.(금) 16:00

 나.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을 통한 전자 제출 (24시간 가능)

 다. 유의 사항:

  1)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해야 합니다.

  2)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본 용역 수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해야 합니다.

  3)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G2B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G2B 시스템 장애 발생 시에는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며, 입찰 연기 등의 조치는 G2B 공지사항에 따릅니다.


8. 규격심사(제안서 평가) 및 제안서의 효력

가. 평가 일시 및 장소: 2025. 6. 17.(화) 13:30 예정, 이솔초등학교 회의실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유선 통보)

나. 평가 방법: 본교에서 구성한 ‘체험학습 활성화위원회’가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에 따라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서면 심사합니다. (업체 제안 설명회는 생략)

  ※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은 【붙임】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적격업체 선정: 평가 결과 종합 평점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을 득점한 업체를 규격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80점 미만 업체는 부적격 처리)

라.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 수정, 보완, 삭제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본교는 필요시 입찰참가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거나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평가 대상 제외, 입찰 무효,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


9.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2025. 6. 19.(목) 14:00 이후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확정 후)

 나. 개찰 장소: 이솔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나라장터 시스템)

 다. 유의 사항: 제안서(규격) 평가 결과 부적격업체는 G2B 시스템에서 사전판정 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입찰서 개찰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본교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제안서(규격) 평가 결과 적격업체(평가점수 80점 이상)로 선정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제출 시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제안서(규격)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 점수도 동일할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 결정 결과는 나라장터 시스템에 공개하며, 최종 낙찰자에게는 개별 통보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확약 내용이 명기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낙찰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교에 납부(현금 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특히,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무효 처리됩니다.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동일사항에 대하여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유효한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봄)

 다.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날인을 누락한 입찰

 라.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공무원의 공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마.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전자입찰서의 경우 전자서명이 없는 것)

 바. 지정된 방법 및 기한 내에 제안서(규격입찰서) 또는 가격입찰서 중 어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13. 계약체결 및 이행

 가. 최종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구비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기한 내 미체결 시 계약 포기로 간주)

 나.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보증기간: 계약기간 만료일 + 60일 이상)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약서) 원본 및 과업지시서에 명시된 각종 서류(세부 산출내역서 등)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해서는 「지방계약법」 및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과업지시서 포함),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마.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 등에 따라 관련 보험료 완납(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할 수 있습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청렴서약서 제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약서)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15.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관련 회계예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공고안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 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의 세부 내용 및 낙찰자 결정 과정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바. 우리 학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입찰)이 무효가 되며, 계약 불이행으로 처리되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 수행 중 알게 된 학교 및 학생, 교직원 등의 개인 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규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해야 하며, 계약 기간 중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및 보안서약서 체결)

 자. 계약 후 본 용역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하도급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차. 기타 본 용역 수행과 관련하여 학교의 정당한 요구사항이 있을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카.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 및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계 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본교 행정실(☎ 031-371-0482) 또는 상급기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 문의처:

  - 과업 내용 및 제안서 작성 관련: 이솔초등학교 교무실 (☎ 031-371-0400)

  - 입찰 공고 및 계약 관련: 이솔초등학교 행정실 (☎ 031-371-0482)


붙임 1. 국외역사문화탐방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1부.

      2. 제안평가요청서(제안서 평가 기준 및 방법, 제출 서식 포함) 1부. 끝.